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토마토 요리 토마토 라면 레시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라면에 푹 빠져있네요. ㅎㅎ


지난주?에는 냉라면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생각보나 맛이 괜츈하여~


오늘도 라면으로 기존의 조리하는 방법과 다르게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해요.


이름하여~ '토마토라면' 되겠습니다. ^^b




[재료] = 2인분


라면 2봉지


식초 2큰술


설탕 1/2큰술


다진마늘 1큰술


주먹?만한 토마토 2개


페페론치노 2개


물 1000ml


재료가 준비되었으면 시작해 볼까요? ^^/



물 1000ml를 냄비에 넣고 센불에 빠글빠글 끓여줍니다.



끓이는 동안 토마토를 썰어주세요.



물이 끓어오르면 썰어놓은 토마토를 넣어줍니다.



와르르르~~





토마토를 넣었더니 끓었던 물이 다시 잠잠해졌네요.



물이 다시 끓어오르면 라면 스프를 넣어줍니다.


건더기 스프도 오케이~



아낌없이 다 쏟아넣어주세요~~



분말스프도 오케이~ ㅎㅎ 




스프를 넣었으니


한번 휘리릭~ 섞어준다음~~~





면도 넣어주세요.





물에 잠기게 잘 넣어준다음~~



다진마늘 1큰술 넣구요~~



설탕 1/2큰술 넣어주세요.



그리고 페페론치노 2개를 부셔서~ 넣어주면 되겠습니다.


페페론치노 없으면 청량고추 1/2개 가량 넣어주세요. ^^



면을 끓는 물에 넣은다음 3~4분 경과


마지막으로 가스불을 끄고 식초 2큰술 넣고 휘리릭~ 저어주면~~~





오늘의 요리


토마토라면이 완성됩니다~~ ^^b



김이 모락모락~~



면발이 불기전에 후다닥~~ 먹어주세요!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토마토 라면되겠습니다.



똠양꿍? 느낌도 살짝나는듯 하고요~~


호불호가 분명 있겠지만~~



전 괜찮더라구요. ㅎㅎ


후후~~ 불어서~~~~


냠냠! ^^b





면을 올 클리어 한 후~~


어떤 라면이건 밥이 빠질 수 없죠!



밥 말아서~~~



한 숟갈 아~~~~ ㅎㅎ



마트에서 토마토를 사면 한번씩 끓여먹어요.



토마토 스튜?같은 느낌 ㅎㅎ



크~~


오늘도 맛있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새콤한 맛에 중독?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다음에 또 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