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냉동피자 맛있게 먹는법 추천

반응형


옛날에는 냉동피자 정말 맛이 별로였어요. ㅎㅎ


하지만 요즘은 냉동피자도 잘 나오더군요.


예전에 냉동피자를 추천한 적이 있어요. ㅎㅎ




홈플러스에 판매하고 있는 '리스토란테' 피자 개인적으로 괜찮아 가끔 사먹고 있답니다. ^^



대략 맛은 7가지 (모짜렐라, 콰트로치즈, 포모도리, 마르게리타, 하와이안, 살라미, 시금치)정도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하와이안 빼고 다 괜츈했어요.


고추피자


요것은 살라미피자에 고추와 모짜렐라치즈, 캔옥수수, 그리고 후추와 올리브오일을 살짝 넣어주었어요.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 11분 가량 돌려주면~~


아주 맛있는 고추 피자가 완성된답니다. ^^b




냉동피자추천


고추의 향이 솔솔~~


맵싸한 맛을 좋아하시면 살짝 매운 고추를 넣어도 되지만


냉동피자


요것은 오이고추랍니다. ㅎㅎ


아삭아삭 씹히는 맛과 고추의 향이 참 잘 어울린답니다.


피자


그냥 치즈피자에 고추에 후추와 올리브오일을 넣고 살짝 버무린 다음~ 모짜렐라치즈를 추가로 넣고 오븐에 구워 먹는게 더 깔끔하고 맛있긴 합니다. ㅎㅎ


냉동피자데우기


버섯맛, 살라미, 치즈, 시금치와 같은 심플한 피자에 고추 + 모짜렐라 치즈 + 올리브오일 + 후추를 넣어 한번 먹어보세요.


개인적으로 전 이렇게 먹는 걸 참 좋아라 한답니다.


정말 맛있어요~! ^^b


아참 냉동피자는 오븐에 구워 먹는게 가장 맛있답니다. ㅎㅎ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다음에 또 봐요~~


728x90
반응형

'모모의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수수 삶기 맛있게 삶는 방법  (2) 2020.07.10
포도주스 만드는 법  (2) 2020.07.08
단호박 요리 단호박 찜 만들기  (6) 2020.07.01
크림스프 맛있게 끓이는 법  (1) 2020.06.26
계란국  (3) 202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