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표고버섯 볶음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반응형

표고버섯볶음


안녕하세요~


표고버섯 좋아하시나요?


마트에 가면 종종 표고버섯을 사요. ㅎㅎ


표고버섯은 전골에 단골 재료로 사용을 하기도 하구요~


표고버섯을 볶아서 먹기도 하고, 표고버섯밥을 만들어 먹기도 한답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표고버섯볶음을 해보려고요. ^^


같이 해보시겠어요? ㅎㅎ


그럼 재료부터 살펴보실께요.



[재료] 2~3인분


표고버섯 25송이


당근 35g


양파 1/4개


파 20cm


참기름 1.5큰술


소금 2/3작은술



이제 재료 손질 할 차례입니다. ^^



당근은 채썰어주시구요~


양파는 그냥 먹기좋게 썰어주세요. ㅎㅎ



파는 송송 썰어주시구요~~


표고버섯요리


표고버섯은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서리~



꼬다리?를 돌려서 따줍니다.


요거는 버리지 말고 잘 놔뒀다가 각종 육수를 만들 때 넣고 푹~ 끓여주면 진국의 육수를 만들 수 있는 일등공신이 될 수 있으니 그때를 위해 킵해놓습니다! ㅎㅎ ^^b





이제 준비가 끝났습니다.


후라이팬에 참기름 1.5큰술을 넣고~ 중불로 불을 켠다음~~



양파와 당근을 넣어주세요.



달달달 볶아줍니다. (약 1~2분)



바로 손질해놓은 표고버섯을 넣어줍니다.



소금 2/3작은술 넣어주세요.





달달달~ 잘 볶아줍니다. (약 3~4분)


살짝쿵 간을 보세요~~


개인취향에 맞게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면 되겠습니다. ^^b 



마지막으로 송송 썰어놓은 파를 넣고


표고버섯볶음만드는법


 약 1~2분 정도 볶은 다음 마무리 해줍니다. ^^b 


표고버섯볶음황금레시피


아주 간단하고 맛있는 표고버섯볶음이 완성되었어요~~ ^^/


표고버섯볶음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솔솔~~


냄새만으로도 밥 한공기는 뚝딱! ㅎㅎ





고소하고 쫍쪼름한 맛이 매력적인 표고버섯볶음


거기에 통으로 넣어 식감이 아주 좋은게 키포인트랍니다.



한입에 표고버섯 한송이 추천드려요. ㅎㅎ



요렇게 양파와 당근, 파와 같이 먹어도 좋구요~



먹다보면 표고버섯 25송이는 한순간에 사라지니 조심하세요! ㅎㅎ



두명이 한끼식사로 표고버섯볶음 다 클리어 해버렸습니다. 허허


참기름과 소금만으로 맛을내 깔끔!


표고버섯의 맛을 더 보고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식사 맛있게하시고 다음에 또 뵈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