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모짜렐라 치즈 요리법 모짜렐라 치킨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짜렐라 치즈를 이용한 요리중 엄청 쉽고 간단한 모짜렐라 치킨을 만들어 볼께요. ^^


모짜렐라 치킨은 활용도가 참 괜찮은 요리에요.


모짜렐라 치킨으로 햄버거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구요~

(햄버거빵에 양상추, 양파 등을 넣고 고기 패티 대신 모짜렐라치킨을 넣으면 모짜렐라치킨버거!)


또띠아에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 등을 넣고 모짜렐라 치킨을 넣어먹으면 모짜렐라치킨랩을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답니다.


그냥 모짜렐라치킨만 먹어도 맛있답니다. ㅎㅎ


그럼 재료부터 한번 보실까요? ^^b



[재료] = 2인분


치킨텐더 9피스


식용유 (=치킨텐더 튀길 때 사용)


토마토소스 500g


모짜렐라치즈 2~3줌


파슬리가루 혹은 바질가루 톡톡~ (없어도 상관없음 ㅎㅎ)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ㅎㅎㅎ


치킨텐더를 튀기는 일입니다. ^^;


오목한 튀김솥에 치킨텐더가 살짝 잠기도록 넣고 바삭하게 튀겨주세요.



치킨텐더를 잘 튀겼으면 오븐에 넣을 수 있는 그릇 혹은 저 처럼 요런 냄비를 써도 되겠습니다. ^^;;


치킨텐더


치킨텐더를 넣어주세요.


토마토소스


그 다음 토마토소스 넣어줍니다~



약 500g이 들어갔어요.





치킨텐더에 토마토소스를 숟가락으로 잘 펴서 발라주세요.



잘 발렸네요. ㅎㅎ


모짜렐라치즈


다음 순서~


모짜렐라치즈를 약 3줌을 넣어줍니다.


개인취향에 맞게 가감해주시면 되세요. ^^



오븐에 넣을 준비가 끝났어요.



오븐에 준비해놓은 모짜렐라치킨을 넣어줍니다.



180도에 20분 돌려주었어요.





뜨거우니 완전 조심하세요~~ 핫핫!



치즈가 아주 잘 녹았군요~~


쭉쭉~ 늘어날 모짜렐라치즈를 보니 군침이 꿀꺽!! ㅎㅎ



참 예쁩니다. ^^b


모짜렐라치킨


오늘의 요리 모짜렐라 치킨 완성~~/


오븐에서 꺼내 개인취향에 맞게 치즈위에 파슬리가루 혹은 바질가루를 뿌려서 먹어도 좋답니다.


모짜렐라요리법


치킨을 하나씩 덜어서~ 먹으면 되겠습니다. ^^b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사랑스런 모습입니다. ㅎㅎ



잘 식지 않게 하나씩 덜어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뚜껑도 덮어주면 좋아유~


식으면 아시다시피 치즈가...... ^^;;



접시에 덜어서 나이프로 쓱싹쓱싹~ 썰어서 냠냠 ㅎㅎ



또띠아를 살짝구워서 이렇게 같이먹어도 참 잘어울린답니다.



저는 또띠아 위에 모짜렐라치킨을 올리고 양배추샐러드와 같이 곁들어 먹었답니다.


간단하게 한끼식사로 괜찮은 메뉴 모짜렐라치킨!


오늘도 식사 맛있게하세요~~ ^^




728x90
반응형

'모모의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추리알 장조림 만드는법  (5) 2019.12.26
나초 소스 만들기  (5) 2019.12.20
콘치즈 만들기  (2) 2019.12.04
감자 마카로니 샐러드 만드는법  (0) 2019.11.28
새우 알리오 올리오 만드는법 레시피  (2) 2019.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