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필리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샌드위치입니다.


보통 아메리칸치즈, 스위스치즈 혹은 프로볼론치즈로 필리치즈스테이크샌드위치를 만들지만......


집에 있는 재료로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오늘 신나게 요리를 해보아요~ ^^



[재료]


소고기 양지 차돌박이


새송이버섯


양파


풋고추


샌드위치 식빵


소금


후추


식용유




치아바타나 기타 샌드위치용(=서브웨이 등에서 사용하는 빵) 빵으로 만들면 더 맛있어요. ㅎㅎ


하지만 저는 집에있는 식빵으로! 





재료도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양송이버섯과 피망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b



준비가 다 됐으니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둘러주시구요~



양파와 새송이버섯 고추를 넣어 달달 볶아줍니다.



소금과 후추 톡톡톡~ 넣어주세요~~





간을보세요~~


부족한 간은 소금으로 맞춰줍니다.


적당히 익으면 불을끄고 다음 스탭으로 고고~/



식빵을 토스트 해주세요~


바삭바삭하게 해도 좋구요~~


폭신폭신 좋아하는 스타일로 빵을 구워줍니다. ^^



다음은 차돌박이를 구워주세요~


고기도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춰줍니다.



야들야들 불고기거리 소고기를 사용하면 더 부드러운 맛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저는 집에있는 차돌박이로 ㅎㅎ


혹시 차돌박이로 하는 분들은 많이 익히면 안됩니다~ 질겨져요~ ^^;;



적당히 핏기가 살짝 보일 때 불을 꺼줍니다.





식빵에 차돌을 잘 세팅해주세요.



아메리칸치즈, 프로볼론치즈, 스위스치즈, 체다치즈가 있는 분은 요것으로 사용해주세요.


저는 모짜렐라치즈뿐이라 요녀석을 사용했습니다. ^^;;



치즈를 올려서~~



오븐에 넣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호호



살짝 치즈가 녹을 정도만 돌려주세요~ ^^b



음~~ 치즈가 아주 잘 녹았군요.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볶은 양파, 새송이버섯, 고추를 바로 올려주시면~~



필리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와 매우 흡사한 맛을 볼 수 있겠습니다. ㅎㅎ


맛이 괜츈합니다. 맛있어요. ^^b



빵을 덮어서~



빵칼로 쓱싹쓱싹~~ 썰어주면~



먹기가 더 좋쥬~





먹기좋게 썰은 샌드위치를 유산지에 싸서~



짜잔~~ 세팅을 마쳤습니다.



후추향이 솔솔~~ 쫍쪼름하게 간이 된 필리치즈샌드위치



점심으로 먹기 참 좋은 샌드위치랍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양파와 고추


쫄깃한 식감의 새송이버섯과 차돌박이


고소한 맛이 일품인 모짜렐라치즈


3박자가 착착착~~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입니다.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