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사각 냉동 유부로 유부양파볶음 반찬 만들기

반응형

유부볶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반찬을 만들어 볼꺼에요.


달달 쫍쪼름한 소스와 유부의 만남!


아이들 참 잘 먹구요~ ㅎㅎ


밥에 비벼 먹어도 좋은 그런 반찬 되겠습니다. ^^


그럼 오늘의 재료부터 살펴보시겠습니다.



[재료]


사각 냉동 유부 3~4개


양파 1개


시럽 1/2작은술


간장 1/2큰술


올리브유 1큰술


마늘 3개


후추 조금


통깨 조금




마늘은 편으로 썰어주시고 나머지 재료는 먹기 좋게 썰어 줍니다.



저는 이렇게 썰어보았어요. ㅎㅎ




유부


유부는 작게 썰었답니다.


밥에 넣어서 비벼먹으려구요. ^^b


재료 준비가 끝났으니 다음 스탭으로 가보실까요? ㅎㅎ



쌘불에 올리브유 1큰술을 넣고 시작할께요~ ㅎㅎ



먼저 편마늘을 살짝 볶아주세요.


마늘 볶는 냄새가 어찌나 좋은지요~ ㅎㅎ



마늘이 노릇하게 되면 다음은 양파를 넣어줍니다.



식감이 살아있을 정도로만 볶아주세요.


너무 많이 아삭한 맛이 없어져 씹는 즐거움이 없어진답니다. ㅎㅎ





다음은 양념을 하나씩 넣어볼께요.


먼저 진간장 1/2큰술 넣어주세요.


개인 취향에 따라 1/2~1큰술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간장을 넣고 살짝 볶아 준 다음~



시럽 1/2 작은술 넣어서 잘 섞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썰어놓은 유부를 넣어주세요.






유부를 넣어 살짝 볶아 준 다음



후추를 톡~


불을 끄고 잘 섞어주면 오늘의 반찬 유부양파볶음이 완성됩니다. ^^


유부반찬


통깨를 솔솔~ 뿌려 마무리해주시면 되겠어요.


반찬만들기


아삭아삭한 양파의 식감과 고소한 유부의 만남


마늘도 올리브유에 볶아서 향과 고소함이 참 좋답니다.


유부요리


양파와 유부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유부양파볶음 아삭아삭한 양파의 식감과 달달 쫍쪼름한 맛이 매력적이랍니다.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다음에 또 뵐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