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청경채 새우 굴소스 볶음

반응형

청경채굴소스볶음


안녕하세요~


오늘도 요리로 찾아뵈어요~ ㅎㅎ


오늘의 요리는 '청경채굴소스볶음' 입니다.


일단 하는 방법이 무지 쉽구요~


맛도 좋답니다. ^^b


요거 하나만 있어도 밥반찬으로 충분하답니다!


그럼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청경채요리


[재료] =2인분


청경채 5~6송이


새우 20마리


마늘 4~5개


페페론치노 4개


올리브유 2큰술


소금 1/3작은술


굴소스 1큰술


후추 약간



재료가 단촐합니다. 허허


새우는 냉동 새우로 준비해보았어요.


내장도 제거되어있어 각종 요리해먹기도 편해 큰거 한팩 사놓고 먹고있어요 전. ㅎㅎ


청경채


우선 청경채를 먹기좋게 다듬어 주세요.


저는 큼지막한것이 좋아 밑둥을 깨끗히 씻어서 반으로 잘라주었어요.


너무 크다고 생각되면 1/3토막을 내주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




편마늘


다음은 마늘입니다.


편으로 썰어서 놓아둡니다.


대충 준비가 다 끝났어요~~


후라이팬에 볶으면 끝입니다. ^^


올리브오일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2큰술을 넣고 쌘불로 불조절을 해주세요.


후다닥~ 볶으면 끝이랍니다~ 후후~~


페페론치노마늘볶기


어느정도 달궈지면 편마늘과 페페론치노를 넣고 볶아주세요.


페페론치노는 반으로 톡~ 손으로 잘라서 넣어주면 되겠습니다. ^^


새우볶음


마늘이 노릇노릇 색깔이 변하면~~ 


바로 새우를 넣고 볶아줍니다.


새우


새우가 금새 붉어지니 새우를 넣으면 바로 소금을 준비해줍니다.


소금


소금 1/3작은술을 넣어주세요.




볶음요리


소금을 넣고 한번 뒤적뒤적하고~~


후추


바로 후추를 톡~ 넣어줍니다.


청경채볶음


후추를 넣어 뒤적한번하고 바로 청경채를 넣어주세요~


쌘불에살짝볶는다


쌘불로 순식간에 청경채가 숨이 죽어버리니 눈을 떼서는 아니되어요~ ㅎㅎ


굴소스


살짝 숨이 죽으면 굴소스 1큰술을 넣어주세요.




청경채굴소스볶음완성


굴소스를 넣고 몇번 뒤적뒤적해주면 청경채가 조막?만해집니다.


먹기좋게 숨이 죽으면 오늘의 요리 청경채 새우 굴소스 볶음이 완성됩니다. ^^b


후다다닥~~ 참쉽죠~~~


청경채새우


접시에 덜어서 먹어주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ㅎㅎ


청경채새우볶음


매콤하고 쫍쪼름한 청경채 새우 굴소스 볶음입니다.


청경채새우볶음


마늘 향도 솔솔~~


흰 밥과 같이 곁들여 먹으면 참 맛있어요!


청경채볶음냠냠


한 입 크게~~ 아~~~


아삭아삭한 식감과 청경채의 향이 참 좋고요.


밥한그릇뚝딱


국물도 넣어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는 청경채 새우 굴소스 볶음


흰 쌀밥과 요것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입니다. ㅎㅎ


오늘은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볶음요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다음에 또 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