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경상도 맛집

안동 맛집 맘모스 제과 베이커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동 여행의 핵심 중의 하나! 맛집을 빠트릴 수 없지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두구두구두구~~~


전국 3대 빵집으로 유명한 '맘모스제과' 입니다. ^^/




주소: 경북 안동시 문화광장길 34

(지번: 남부동 164-1)

영업시간 08:30~22:00


전화번호: 054-857-6000



맘모스제과는 안동구시장=찜닭골목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중앙문화의 거리' 팻말이 나와있는 곳(=안동농협)을 찾아가면 바로 맘모스제과=맘모스베이커리를 볼 수 있답니다.



월영교를 갔다가 숙소 체크인을 하고 찜닭골목을 가서 저녁을 먹은뒤 숙소로 돌아가기전 맘모스제과에 들러 빵을 사가지고 돌아가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조금 늦은 시간인 밤 9시경 이 곳을 도착했답니다. ;;;;



그런 결과!!!


이런 참변을 당하고야 말았씁죠;;;; ㅠㅜ


먹을 수 있는 빵이 별로 없더라구요;;;


빵집의 특성을 파악하지 못한 제 불찰입니다. ㅠㅜ 흑





그래도 쇼케이스에 있는 요런 빵들~ 참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커피와 주스, 차도 판매를 하고 있군요.



전국 3대 빵집답게 미슐랭가이드에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합니다. ^^b



사실 이렇게 유명한 곳인지는 몰랐어요. ^^; 허허




맘모스제과의 주인장님께서 상도 타고 그러셨나봅니다. ^^b


남아있는 빵이 왠지 신선?해보이지 않아 돌아가기로 했어요.



내일 아침 8시30분 딱 오픈할 때 첫번째 빵을 먹으리라!! 다짐하며 숙소에서 잠을 청합니다. 허허;;;



다음날 아침


부리나케 바로 인근 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지도에 빨간 깃발로 표기된 곳에 주차를 했어요!


여기에 주차를 하면 1시간은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다고 해요. ^^b





이 주차권을 가지고 맘모스제과에서 도장을 받아야 1시간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문화의 거리에 있는 거래처들 인가봅니다.


상점들이 엄청 많네요. 호호



계획했던 시간보다 조금 늦었지만;;;


이렇게 주차장이 있어서 엄청 편했어요. ^^b



주차장 뒷쪽으로 버거킹을 끼고 가니 바로 맘모스 제과가 떡하니~~ 나옵니다.


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밤잠을 설쳤습니다. 허허


그럼 아침의 따끈따끈~ 신선?한 빵들을 보러 한번 들어가 보실까요? ^^



어제 밤에 본 풍경과는 많이 다른 느낌!!


빵들이 채워져 있습니다~ ㅎㅎ


빵냄새도 얼마나 좋던지요~~ ^^b


그럼 안동 맛집인 이 곳 맘모스 제과에는 어떤 빵들이 있나 본격적으로 한번 살펴보실까요? ㅎㅎ



토실토실 잘생긴? 단팥빵도 보이구요~





달달한~ 소보루빵도 있구요~~



향기가 기가막힌 모카빵도 보입니다.



맘모스 제과의 베스트 넘버투~~ 사과또띠아 입니다.


요건 밤에도 있긴 했었지만 왠지 따끈따근한걸 먹고싶더라구요. 흐흐


나온지 얼마 안됐다고 합니다.


넘버투이니 하나 먹어봐야겠죠? ^^/



오!


베스트 넘버원!!


크림치즈빵 입니다.


요것도 하나 먹어봐야겠습니다!!


먹어볼 생각에 신이나더군요. 호호 ^^



요건 브라우니 입니다.



요건 신제품이라고 하트가 뿅~


서양배로 만든 타르트


서양배는 한국배와는 식감과 맛이 좀 다르답니다.



하하 귀엽네요.


고구마 케익도 맛있어보여요~





카라멜 둘세, 프랑보아즈


케이크류 넘버 원, 투 인가봅니다.


저흰 아침부터 케잌류는 좀 그래서 다음을 기약하기로... ㅠㅜ



홍차에 딸기 이것도 참 맛있겠어요~


커피와 같이 먹으면 달콤하니 최고일듯!



쇼콜라와 산딸기 초코케이크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유자파운드 케이크!


이것도 유명하더라구요~


요거 하나 픽~ 했습니다요. 흐흐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했어요. ㅎㅎ



딸기파운드케이크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였어요.



더블치즈케이크





낱개로도 팔고 요렇게 큰것도 파는군요!



한 비쥬얼 합니다. 캬아~



딸기 생크림케이크~


제가 딸기를 참 좋아하거든요.


딸기케이크 하나라도 먹을껄 지금에 와서 후회한들... ㅠㅠ



쿠키도 있었어요.


쉑 쇼콜라 쿠키



모카쿠키



치즈쿠키와 코코넛 쿠키


쿠키류도 참 다양했어요.



고구마타르트는 어떤 맛일까요. ㅎㅎ



마들렌도 참 맛있죠~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휘낭시에도 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크렌베리, 녹차, 아몬드 휘낭시에



생초콜렛도 있었습니다.



빵 투어도 참 볼만하군요.


눈이 휘둘그레~~ 빵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ㅎㅎ



고른 빵을 계산할때 꼭 해야 할 것!



바로 주차권에 확인도장을 받아가야 합니다. ㅎㅎ


요거 없으면 무료주차는 물건너갑니다. 허허



아침이니 커피도 한잔 해줘야겠습니다.



빵 몇가지와 커피를 가지고 자리에 앉았어요.





주문한 빵은 크림치즈빵과 사과또띠아, 유자파운드케이크, 그리고 아메리카노 한잔 요렇게해서 20,300원 지출했습니다. ㅎㅎ




커피 맛도 괜찮더라구요~


크레마도 적당히 있는것이 음~~ 굳이였습니다.



크림치즈빵이에요.


호빵처럼 생겼구요~



안에 이렇게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빵이랍니다. ^^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빵이 아주 케미가 좋습니다. ㅎㅎ



다음은 사과또띠아입니다.



애플파이 같으면서도~ 바삭한 또띠아 덕에 뭔가 새로운 맛!


사과잼과 견과류가 적절히 잘 어울려 적당히 달달한 맛에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렸답니다.





마지막으로 유자파운드 케이크 입니다~~


파운드 케이크 겉에는 달달한 설탕? 막이 씌워져 있구요~


쓱싹쓱싹~ 케이크 칼로 자르니 안에 유자가 중간중간 들어가 있었어요.


자를때도 느껴지지만 뭔가 밀도가 큰 속이 꽉찬걸 썰은 느낌이였어요. ㅎㅎ



위에는 초록초록 견과류가 올려져있답니다.



음~~ 유자향이 입속을 헤엄쳐다닙니다. ㅎㅎ


달달하니 유자 향이 참 좋아요!


뭔가 빡빡한 느낌이라 몇조각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허허



커피나 홍차와 같이 먹으면 참 좋을 디저트입니다. ^^b


맘모스제과의 유명한 빵 맛있게 먹고~ 다음 여행지로 고고~~/



출발전 장실은 필수겠지요~ 허허



화장실쪽에 요런 테이블과 의자도 있었어요.


살짝 테라스 느낌 ㅎㅎ



오픈시간은 오전 8시 30분이에요~~


문 닫는 시간은 밤 10시구요~


역시 빵집은 아침이 최고인듯합니다. ㅎㅎ


새벽을 여는? 빵집 ㅎㅎ

(헐리우드 영화에 요런거 잘 나옵니다. ㅎㅎ)


 안동 맛집 맘모스 제과! 커피한잔과 함께 아침식사로 추천 드립니다. ^^b






728x90
반응형

'모모의 맛집 > 경상도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간고등어 맛집 일직식당  (10) 2019.07.25
안동 맛집 찜닭골목 종가찜닭  (12) 2019.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