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초간단 마약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반응형

토스트맛있게만드는법


오늘은 초간단 레시피 입니다.


오븐으로 토스트를 만들꺼에요.


일명 마약 토스트로 알려져있는 토스트인데요~


똑같이 만들면 재미없죠~ ㅎㅎ


여기에 모짜렐라치즈를 더해 맛과 먹는 재미를 업 시킨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되겠습니다. ^^b


토스트재료


오늘의 재료입니다.



[재료]


식빵 = 적당량


달걀 = 식빵 한 조각에 1개씩


소금


설탕


마요네즈


파슬리 혹은 바질




마요네즈를뿌린다


방법은 아주~ 간단 초간단합니다. ^^


일단 식빵에 마요네즈를 사진처럼 뿌려주세요. (참고로 저는 식빵1개당 1작은술의 마요네즈를 발라줬습니다. ㅎㅎ)


개인취향에 맞게 더 뿌려도 되어요~ ㅎㅎ


펴바른다


나이프로 잘 펴서 발라줍니다.


설탕을뿌린다


다음은 설탕을 솔솔~~ 뿌려줍니다.


요것도 기호에 맞게 개인취향에 맞게 뿌려주면 되겠어요~~ ^^


모서리부분에마요네즈


다 뿌렸으면 식빵 테두리를 마요네즈로 공간이 없이 잘 둘러 주세요~


이렇게해주세요


가까이서 한번 보면 요렇게 되겠어요.




준비완료


테두리가 둘러진 식빵에 달걀을 톡톡~~깨서~~~


달걀을깨서올린다


이렇게 올려주세요.


오븐으로 하실분은 노른자를 터트리지 않아도 되구요~


전자렌지는 꼭 노른자를 터트려줘야해요!


음... 하나는 노른자가 터져버렸군요;;


하나실패


달걀위에 소금과 파슬리 혹은 바질을 솔솔~~ 뿌려주시구요~~~


모짜렐라치즈를올린다


노른자가 터진녀석은 이렇게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주었어요. ^^


오븐에넣는다


200도로 예열해 16분 30초 동안 오븐을 작동해줬습니다.

(전자렌지로는 와트에 따라 2~3분 작동 / 노른자는 꼭 터트려줘야 함!!)

(에어후라이기는 180도에 7~8분 정도)




오븐에익힌다


빙글뱅글~~ 맛있게 익어라~~ ^^


토스트


오븐에 아주 적당히 잘 익혀졌습니다~~~/


토스트완성


노릇노릇 색도 아주 좋구요~~


토스트맛있다


비쥬얼도 괜찮군요. ^^b


마약토스트


맛이 살짝 다른 모짜렐라 계란 토스트와 계란토스트




모짜렐라치즈올린것


쭉~~ 늘어날 치즈를 생각하니 기다릴 수가 없네요 허허;;


이제슬슬먹어볼까


본격적으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적당히잘익은토스트


달달 + 쫍쪼름 + 고소함 = 계란토스트 되겠습니다. ㅎㅎ


모짜렐라올린게더맛있음


다음은 모짜렐라 계란 토스트입니다.


모짜렐라토스트


음~~ 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먹는재미도 좋고 풍미가 맛의 풍미가 훨씬 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구요~


커피와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네요.


오늘은 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법 = 모짜렐라 계란토스트계란토스트를 만들어보았어요.


오늘도 식사 맛있게하시고 다음시간에 또 뵙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