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광장시장 맛집 탐방 순희네 빈대떡

반응형

광장시장맛집


안녕하세요~


서울 종로 광장시장에는 유명한 먹거리가 있는데요.


오늘은 광장시장 맛집 제1탄 육회맛집의 뒤를이은 빈대떡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종로5가역 8번 출구로 쭉 오면 찾기쉽답니다. ^^b


광장시장북2문


종로5가역 8번출구를 따라 쭉~


광장시장 북2문에 일명 빈대떡 골목이 떡!하니 있답니다.


여러 많은 빈대떡 맛집이 줄지어 쫘악~~


튀김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ㅎㅎ


광장시장순희네빈대떡


역시나 많은 인파가 몰려있는 종로최고규모의 시장 광장시장답지요? ^^



순희네빈대떡1호점


북2분을 따라 광장시장안 빈대떡파는 곳으로 스물스물 움직여봅니다.


빈대떡 맛집 중 가장 많은 손님이 줄을 지어있는 곳!


'순희네 빈대떡 1호점'입니다.


1호점이 2호점보다 사람이 더 많으니 조금이라도 더 빨리 맛을 보고 싶은 분은 2호점을 바로 가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네요.


순희네빈대떡


빈대떡이 거의 튀겨지다싶이하고 있어요~


촤아아아~~~ 소리하며, 꼬신 냄새도~ 연기도 자욱자욱~


먹지않고 그냥 지나가는 것도 곤욕입니다.;;


순희네빈대떡쌓은모습


빈대떡과 고기완자가 참 사랑스러워 보이는군요. ㅎㅎ



순희네빈대떡간판


순희네 빈대떡 1호점은 너무 복잡하고 줄이 길어 2호점으로 가봤습니다. 학학


광장시장초입


많은 인파를 뚫고나와 2호점으로 가는 길입니다.


여기나 저기나 똑같이 사람이 북적이지만


순희네빈대떡2호점


1호점에 비하면 줄이 짧은 편인 2호점입니다. ㅎㅎ


도착해서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순희네빈대떡맷돌


녹두를 갈아내는 전동맷돌 ㅎㅎ



전동맷돌


쉴새없이 계속 돌아가고 있었어요.


맷돌은잘도도네돌아가네


맷돌은 잘도도네 돌아가네~♩♪♬


녹두빈대떡반죽


많은 사람이 기다리는 만큼 빈대떡를 계속해서 만들어 가게안으로 옮기는 모습의 무한반복


녹두빈대떡굽기


튀겨놓은 빈대떡이 순식간에 팔려나가더군요.



녹두빈대떡튀김


줄을 서는 동안 빈대떡을 굽는 모습을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고기완자들


먹지 못해서 좀 그랬지만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했어요. ㅎㅎ


순희네빈대떡25년


15분도 기다리니 저희 순서가 왔어요~~


드디어 입성/


식사가 아니라 그런지 생각보다 차례가 금방 오더라구요.


순희네빈대떡실내


1호점은 맛집비쥬얼이 강하구요~


2호점은 나름 신식?비쥬얼과 좀 더 쾌적하고 깨끗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ㅎㅎ


순희네빈대떡메뉴


순희네 메뉴판입니다.


음~


모니모니해도 빈대떡!



순희네빈대떡가격


저희는 녹두빈대떡 하나와 고기완자하나 대박막걸리 요렇게 주문을 했어요. ㅎㅎ


순희네빈대떡기본찬


주문을 하고 바로 세팅이 되는 기본 찬


양파절임과 김치


기본찬 추가시 셀프니 참고하세요~ ^^


아참 물도 셀프입니다. 허허


대박막걸리


빈대떡과 콤비를 이룰 막걸리입니다.


따르시오


간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한 광장시장


덕분에 막걸리도 마셔봅니다. ^^b


막걸리와기본찬


빈대떡이 나오기 전 기본찬과 한잔~



녹두빈대떡과고기완자


한 목음하니 주문한 빈대떡친구들이 바로 나와주시네요.


군침돕니다~


항공샷


드디어 녹두빈대떡 한장 차림이 완성되었습니다. ㅎㅎ


기본찬과 녹두빈대떡, 고기완자 그리고 막걸리


최고의콤비빈대떡세트


최고의 콤비 세트입니다. ^^b


순희네빈대떡인증샷


인증샷도 하나 남겨주시구요~


막걸리짠


한잔 시원하게~~ 꿀꺽꿀꺽~~



고기완자와녹두빈대떡


꼬신내가 진동을 하는 빈대떡을 한입 먹어줘야겠죠~


바삭


젓가락으로 바삭바삭함이 전해집니다. ㅎㅎ


녹두빈대떡한입


음~~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녹두빈대떡와양파절임


양파절임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양파절임과너무잘어울림


쫍쪼름하고 달달한 양파절임과 빈대떡 환상의 궁합이 따로 없습니다.


빈대떡 안에 있는 숙주나물과 양파의 아삭함도 참 잘 어울렸구요~


고소하고 쫍쪼름하고 달달하고 아삭하고~~ 막걸리로 시원하고~~~~



막걸리가술술넘어간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고기완자


이건 고기완자님이시구요~ ㅎㅎ


순희네빈대떡녹두빈대떡


이건 녹두빈대떡입니다.


양파절임과고기완자


고기완자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녹두빈대떡이 더 맛이 좋았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딱 제입밋에 맛더라구요. ㅎㅎ


거기에 시원한 막걸리와도 더 잘 어울렸구요.


다음 방문시에는 모듬(녹두빈대떡2장 + 고기완자 1장)을 시켜먹을까 합니다.


당연히 막걸리도 한잔 해야겠죠? ㅎㅎ


오늘은 광장시장 맛집 (=먹거리) 중 빈대떡 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


다음 시간에도 광장시장의 먹거리가 계속되니 기대해주세요~ ^^b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5

(지번: 종로5가 138-9)

전화: 02-2264-7774


영업시간 - 09:00~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