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신라호텔 뷔페 더파크뷰

반응형

신라호텔뷔페

벌써 2018년이 다 지나가고 2019년을 맞이할 준비를 할 때가 되었어요~!


연말이다 신년이다 모임이 많은 시기이죠~


이번에는 신라호텔 뷔페에서 모이기로 했답니다.


갈 예정이신 분들을 위해서 다녀온 후기 적어볼게요~


와인디스플레이


신라호텔 뷔페에 입성하기 전 와인디스플레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레드와 블랙으로 조화롭게 꾸며져 있네요~


곰돌이디피


PASTRY BOUTIQUE


신라호텔뷔페 더파크뷰에 들어가기 전 케이크가 진열된 것이 눈에 들어오는 곳이였는데요


옆 공간에 이렇게 와인을 디피해놓았어요~ 


빨간곰돌이와 선물상자모형, 트리를 형상화한 것들이 고급스럽습니다


피아노연주자


로비에 울려퍼지는 피아노선율~


스피커에서 울려퍼지는 곡이 아닌 라이브연주이기에 


곡이 더 듣기좋았습니다. 


쇼케이스케익


패스트리부티크에 진열되어있는 케이크들이에요~


예쁘고 먹음직스러웠어요^^


딸기가좋아


딸기~ 호박~ 음~~


클로즈업을 해서 사진을 찍었지만 사실 케익이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니에요


페스트리부티크


페스트리부티크 매장모습이에요~


맛있는 빵과 케익이 선물용으로 사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신라호텔로비


신라호텔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샹들리에 모빌~


웅장하니 장관이에요~~ 예쁩니다^^


더파크뷰입구쪽


더파크뷰 입구 옆편으로 오면 로비로 통하는 좁은 길에도


간간히 디스플레이~ 


예쁜가방들


중간중간 구경할 것들이 좀 있었어요~


theparkview


저희는 11시30분에 예약했는데 입장 전 이미 줄이 좀 형성되어 있었고


이 사인물 앞에 줄을 서게 됩니다~


더파크뷰메뉴


더 파크뷰 운영시간은 


평일 12:00 - 21:30

주말 11:30 - 21:30

12월 연말이라서 그런지 저희는 11월부터 예약을 미리 해야했어요
예약받는 시간 땡해서 전화해도 통화중...

더파크뷰 이용금액 알려드릴게요

아침뷔페(주중/주말, 성인): 59,000원, 아침뷔페(주중/주말, 소인): 32,000원
브런치뷔페(주중/성인): 103,000원, 브런치뷔페(주말 및 공휴일, 성인: 106,000원
브런치뷔페(주중/주말, 소인): 59,000원, 저녁뷔페(주중/주말, 성인): 113,000원
저녁뷔페(주중/주말, 소인): 64,000원

<12월>
12월 브런치뷔페(주중/주말, 성인): 113,000원, 12월 브런치뷔페(주중/주말, 소인): 64,000원
12월14일~31일 저녁뷔페(성인): 159,000원, 12월14일~31일 저녁뷔페(소인): 79,500원

<1월>
1월 18일~브런치뷔페(주중, 성인): 108,000원, 1월18일~ 브런치뷔페(주말 및 공휴일, 성인): 111,000원
1월18일~저녁뷔페(주중/주말, 성인): 118,000원

날짜에 따라서도 금액이 다르니 확인해보세요


창가쪽자리


더파크뷰에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창가쪽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창가쪽으로 안될 수도 있다는 안내를 받았었는데


바깥이 보이는 좋은 자리에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넓은공간


창가쪽, 가운데, 안쪽에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사진찍으려고 서있던 곳에서 뒷쪽으로도 자리가 많았어요~


마카롱이 있는 쪽에는 자연광이 들어오지 않으니 조명으로 조금 어두운 분위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열맞춰세팅된식기류


등받이가 있는 쪽 자리에서도 창밖을 바라볼 수 있구요~


컵과물


저희 자리에서는 밖에 얼어버린 폭포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트리


추워보이지만 거대한 트리와 따뜻한 목도리를 한 곰돌이들, 모닥불이 예뻤어요~


바깥으로 나가보고 싶었지만 출입을 제한하고 있었어요


대게다리


대게다리가 가득 쌓여있어요~


보기만 해도 행복^^


각종셀러드


각종 채소와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시저샐러드


시져샐러드~


그릇과 집게도 예쁘네요



샐러드토핑


각종 샐러드에 견과류와 바삭한 베이컨도 곁드려 먹었어요


올리브유와발사믹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적절하게 뿌려 먹으면


음~


미네랄워터


스파클링워터는 서비스로 2병!


아기의자


예약할때 아기의자를 말씀드렸는데


자리에 미리 마련되어 있었어요~


스시바


바로 그자리에서 만들어주시는 스시!


바로만들어줌


종류별로 척척!


맛있는스시


장어스시에 바르는 소스가 옆에 있는데 


모르고 그냥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파스타류


파스타도 면 종류가 다른것들로~~


일반뷔페에서도 파스타는 한집게씩 맛은 보는 편인데 


여기서는 나중에 한번 더 먹었어요 ㅎ 


수란과그라탕


그라탕과 수란이였는데


수란이 만들려고 하면 기술을 요한다고 하죠?



메로구이


메로구이 넘넘 좋아요^^


피자는 먹지 않았어요~ 그냥 다른뷔페와 비슷해보여서요~


조금씩다먹자


조금씩 맛을 다 보고 싶었어요 ㅎㅎㅎ


스시들


초밥 인정!


립과갈비


가기 전에 LA갈비가 맛있다고 듣고 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요건 우리들 모두 한번 더 갖다먹었어요


립은 보통~


사시미와대게


쌓여져 있던 대게사이로 집게를 찾기란 힘들었어요~


새로 놓자마자 다들 가져가시는지 ㅎㅎ


회가 진짜 으뜸이에요!


우리들은 회 칭찬을 하느냐고 ㅎㅎㅎㅎㅎ


일반뷔페와 신라호텔뷔페의 제일 다른 점을 꼽으라면


회!!! 


라고 말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저 생새우~~~


새우살이 부드럽고 쫀득 느낌~~~


더더더더더 안먹은 것이 아까울 뿐이에요ㅠㅠㅠ


샴페인


샴페인은 투명해보이는 색에 비해 도수가 좀 느껴졌어요~


잔이 비워지면 직원분이 오셔서 물어보시곤 따라주시는 서비스~!


스파클링와인


적당히 음식과 어울리는 ^^


테이블결제안내


식사 후 나가서 결제하지 않고 테이블에서 카드를 드리면


걸제를 하곤 카드를 갖다주셔요


와인메뉴


와인을 주문할 수 있도록 안내서가 있습니다~


딤섬


딤섬~


널 무한대로 먹을 수 있다니~~ㅎㅎ


과일주스들


주스도 맛별로 ㅎㅎ


오렌지, 케일사과, 바나나, 자몽이였던 걸로 기억해요~


그냥 과일 그대로이고 설탕이나 시럽으로 단맛을 내지 않은 것 같아서 좋았어요


사시미


회!!!!!!!!!


저는 제가 회를 먹고싶었어서 맛있게 느껴지나 했는데


일행들도 회가 진짜 두툼하고 신선하다 칭찬했어요~


대게살


껍질을 톡 하고 비틀은 후 쏘옥 빼면!!!!!!!!!!!!!!!!!


크~


집게살


집게발!!!!!!!!!!!!!


제일 맛있다고 잘 까진 집게살을 한입 얻어먹었어요 ㅎ


짠


빠질 수 없는 건배샷~


쨘~!


알록달록과일주스


신선한 음료들~~


원하는 음료를


말씀하시면 바로 컵에 따라주셔요


각종티와후식


커피도 원하는 것으로~


와플위에 있는 것은 초코푸딩?은 아니고 빵과 시럽이 결합된 것 같은데 


매우 달달하고 맛있어요 ㅎ


바게트빵


바게트빵과 버터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빵빵


각종 빵들~


한개씩만 맛봐도 배부르겠죠?


후식과일


신선한 딸기도 마음껏 먹고 자몽, 용과, 키위~


저 용과가 비주얼 때문인지 인기가 많더라구요~ 은근히 이름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구요


먹으면 특별한 맛이라기 보다는 푹신? 보드라운 푸석? 한 느낌이 특징입니다


중식


뷔페에선 중식도 빠질 수 없죠!


생선요리


신라호텔뷔페에서 제일 워스트를 뽑자면 저희는 이거!


생선찜이 비주얼이 먹음직스럽기에 담아봤는데........


비렸어요..


게살스프


중식에 스프가 빠질 수 없죠~ 여러 종류들이 있어요~


바삭바삭


보기만 해도 바삭!!


즉석해만듬


이렇게 조리사 분들이 눈에 보이니 더 신뢰가 가요~


외국분들이셨는데 현지음식을 직접 만드시니 괜히 더 맛있게 만드실 것 같은 느낌


찹쌀튀김


팥찹쌀튀김 같은 것이였는데 


맛은 있지만 너무 배부른 음식은 뷔페에서 인기를 얻지 못하는 것 같아요


라면


바삭해보여서 담아왔는데 사랑받지 못하는 팥튀김..........


옆에 라면은 버섯이 가득하죠~~~


자연송이의 향이 가득~~


크림새우


새우로된 음식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크림새우 최고!!


베이징덕


오리구이(베이징덕)도 직접 썰어주시고!


스테이크


스테이크~~


정말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옆에 가니쉬도 예쁘게 담아보았어요


홀그레인머스터드소스도 잘 어울려요^^


쌀국수


쌀국수도 전문적으로 첨가해서 먹을 것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기색칠공부


저희 일행 중에는 아이를 한명 데리고 왔는데


이렇게 색칠공부 숨은그림찾기 종이를 주고 크레욜라 크레용도 2개 주네요^^


참치회


다시봐도 정말 두툼하고 신선한 회~!


도미회


캬~


더파크뷰 가시면 도미회? 많이드세요~~ㅎㅎ


믹스샐러드


마, 레몬, 브루컬리 등 어울리는 재료들과 믹스한 샐러드들


새우


이거이거~ 참 고소한 것!!!!!!!!!


이건 또 먹고 싶어요ㅠㅠ


맥주


맥주는 20,000원



케익


다른 편으로 오면 케이크, 치즈, 마카롱 등 디저트가 준비되어있고


커피도 이쪽에서도 주문 가능해요


젤리등후식


젤리, 요거트무스 등 


조금씩 맛보게 귀엽게^^


초코초코


초콜릿도 무심한듯 듬성듬성


맛은 무심하지 않은 깊은!


바리스타


커피를 주문해서 받을 수 있는 곳은 총 2곳!


마카롱


달달한 마카롱~ 


바닐라맛과 딸기맛이 둘다 커피와 잘 어울려요~


치즈


치즈도 조금씩 잘라서 먹고~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왜이리 맛있죠???????


그냥 다 맛있는건가요????


후식세팅


쪼끔쪼끔씩 다 맛보기 ㅎㅎ


쪼끔이 아닌가요?????


딸기초코에찍어먹기


뷔페의 장점


이것저것 나의 레시피대로 조합해보기!


달달


초코무스에 찍어보았는데..... 실패


딸기는 생크림이 잘 어울리죠



대게디게좋음


대게를 쏘옥~ 빼는 순간!


실패란 없죠~


아!!!!!!


일행아기이유식을 가져갔는데 전자레인지가 혹시 있을까요 물어봤는데


이유식때문에 그러시냐면서 직접 데워다주신다고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아..아니.. 직접 데워도 되는데요;;;;;


암튼 아기들 가기에도


서비스 굿


아메리카노


달달 씁쓸


달씁~


아메리카노 커피잔이 단순하면서 예뻤어요


달달한것들


마카롱 계속들어가요 ㅎㅎㅎ


딸기


신선한 딸기로 마무리~!


오너먼트


로비 천정을 장신한 오너먼트~


아름다워요~


차량서비스


주차타워에서 뷔페까지는 거리가 좀 있죠


저희는 아기가 있어서 서비스카를 이용했어요~


문열어주시는 서비스~


호텔출입구


서비스카를 타고 편안하게 내려오는 중~


기와지붕멋짐


처음 신라호텔 주차타워에 차를 주차하곤 내려왔는데 어디로 가야할 지 몰랐어요


그때 저희 일행에게 다가온 직원분이 아기가 있어서 서비스카로 모셔다 주신다고 했죠~


너무 편안하게 왔는데 내려갈 때로 이렇게 주변을 둘러보며~~


주차장제한높이


어느덧 도착!


차를 몇층에 주차하셨다고 묻기에 설마 했는데!!!!!


주차한 곳까지 올라가셨......


서비스 대박.!


지상주차장


그런데 거기서 그치지 않고 차가 어디에 있냐고 물으시곤


저희 차 앞까지 딱!


정말 기대 이상의 서비스 였습니다~


신라호텔 더파크뷰뷔페의 핵심!


신선두툼한 회, LA갈비, 스테이크, 대게, 양갈비.... 아 다 말하겠어요..;;;;;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연말, 신년모임 더파크뷰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