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망리단길 카페 카페부부

반응형

망원동 망리단길 카페 카페부부


cafe_bubu


망리단길 분위기 괜찮은 카페 추천을 받아 찾아갔었던 카페 부부!!


front_of_cafe_bubu


주택을 개조해 만든 카페라 그런지 거부감없는 집처럼 따뜻한 느낌였어요~ ^^


카페부부는 망원시장과 망원역 사이에 위치한 카페에요.


실제 부부이신 분이 운영을 해서 카페 이름이 부부라네요;;; 허허


암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는 덤~/


beside_of_cashier


카운터로 가기전 실내에는 잡지책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커피한잔과 더불어 책, 잡지도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drawer


한의원에 가면 있던 약통? 같은 장 뭔가 느낌있어 보였어요. ㅎㅎ


table_chair


따뜻한 느낌의 조명이 드라이플라워를 비춰 벽에 그림자가 지니 더 예쁘더라구요. ^^


빈티지스런 인테리어가 뽀인트인 카페부부입니다~




terrace


역시 조명이란것은 참 대단한 것 같아요. ^^


lights


한껏 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줘요~~



feel_free


야외 마당에 자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 


자유로운 모습이 너무 좋아보였어요! ^^ 


저희도 분위기에 휩쓸려 밖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


what_we_ordered


저희도 분위기에 휩쓸려 밖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


레몬티, 밀크티와 바닐라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


수다수다소리가 이곳 저곳에서~~


뒤질세라 우리테이블도 수다수다~~


역시 카페는 수다하는 맛으로 가는거죠~~ ㅎㅎ


vintage_styled_table


entrance_of_cafe


이제 날씨가 싸늘해져서 실내에 사람이 더 많을 듯 하네요~~ ^^


lightson


실외에서 활동할 날도 이제 얼마 안남은듯해요.


올 겨울은 많이 춥다고 하네요. ㅠㅜ



yawn


졸린 그녀 하품을 쩌어어어어어~~~ ㅎㅎㅎ


getting_dark


망원동 망리단길 카페 '카페부부' 


가격은 조금 쌘편이지만? ㅎㅎ 


커피 맛도 좋고 넓직한 공간에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b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5길 27

(지번: 망원동 376-15)

영업시간: 11:00 ~ 23:00

전화: 070-4257-8080




728x90
반응형

'모모의 맛집 > 서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리단길 맛집 미자식당  (20) 2019.03.24
신라호텔 뷔페 더파크뷰  (16) 2018.12.28
송리단길 맛집 일도씨찜닭  (2) 2018.08.09
망리단길 맛집 도마뱀식당  (2) 2018.08.08
잠실 맛집 부탄츄  (0) 2018.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