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잠실 맛집 부탄츄

반응형

커버

잠실 롯데타워몰 일본 라멘 전문점 부탄츄 입니다.






일본라멘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 됩니다. ^^





부탄츄메뉴라멘선택


들어오자마자 저희는 2번!!


토코 시오 톤코츠 라멘 (담백한소스)로 세트 두개를 시켰어요~ ㅎㅎ


토핑선택


추가로 토핑은 시키지 않구요~



면선택


면의 종류라~


면의 종류를 골라야 하는데 어떤걸로 할지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거의 면의 굵기는 정해져있어서~ 이런걸 골라야하다니 


어떤면으로는 "오~ 이 집 완전 대박~~~ 엄청 전문적이야~~ 면의 굵기까지 골라야~~!!"


또다른 면으로는 순간 당황...


어떤게 맛있을려나 한참 생각하다가...


하나는 치지레멘!! (=한국라면 면발 굵기라하여 고름)


그리고 나머지는 드래곤멘~!!! 


"용의 비늘처럼 생긴 초 굵은 부탄츄 오리지날 면"


부탄츄 오리지날 면!! 오리지날에 삘받아서  바로 골랐습니다. ㅎㅎ


맛조절


기호에 맞게 소스, 마늘, 숫주, 파의 양을 정할 수 있어요!


저희는 소스의 양은 보통으로 마늘도 보통


숙주도 보통 파도 보통으로


그냥 보통으로 다 통일했습니다. ㅎㅎ




세트메뉴


저희는 대식가라 세트로 하나는 흰살 생선 후라이 세트


또 다른 하나는 일본식 교자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단품메뉴


카라아게가 먹고싶었지만 아쉽게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ㅠㅠ


부탄츄방문기념샷


부탄츄 방문 기념샷 찰칵~~



교자


교자가 나왔습니다~~


한쪽면은 바삭~~ 다른 한면은 부드러웠어요~~~


군만두 바삭한걸 좋아하시는 분은 살짝 갸우뚱 할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


백종원 레시피가 생각나는군요. ㅎㅎ


참고로 후라이팬 좋은걸루 해야 안눌러 붙어요. ㅎㅎ


생선까스


생선까스 입니다.


뭐 사이드 메뉴들은 그냥 평범했어요~ ^^


부탄츄한상차림


한상차림 좋군요.


돼지 사골 100%의 진한 육수의 라멘 입니다.


찰칵


라면 그릇이 예뻐보였어요. ㅎㅎ


차슈는 얇게 넙죽하니 나오더라구요~~ 


비주얼이 다른곳과 달라 독특했습니다.


마른김도 그냥 떡~ 하니 큼지막하게~~


세팅이 시원시원하네요.




2번면굵기


면발을 한번 볼까요~~


2번 면발 보통라면 면 굵기입니다.


1번 내지는 2번 면발 굵기가 가장 적당한 것 같아요~~


드레곤면굵기


요거이 면발이 아쥬 그냥 아아아아아아~~~~~


엄청납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저는 밀가루 맛이 좀 나는것 같아서 솔직히 좀 별루였습니다. ㅎㅎ


오리지날이란 단어에 혹하여 그만... ㅎㅎ


 국물맛은 특유의 돼지냄새도 없고 국물이 진하고 구수하니~~ 좋더라구요~~~


계속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수도 있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흰 느끼한거 좋아하거든요~


 저희는 정말 맛있게 아주 잘 먹었답니다~~


한번 가고 안가는 맛집도 엄청 많은데 이곳은 간간히 롯데월드타워가면 한번씩 먹어준답니다. ^^


챠슈와 계란도 잘 삶아져 맛이 아주 좋았어요~~


차슈의 굵기가 얇아서 식감이 조금 덜한 감이 있지만 다른곳과는 다른 색다른 식감이라 저는 괜히 좋더라구요~


뭔가 차별성!! ㅎㅎ


면과 차슈, 김 같이 듬뿍떠서 후르릅~~


최고입니다. ^^b


잠실 맛집 롯데타워몰 일본 라멘 전문점 부탄츄 추천합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지번: 신천동 29 롯데월드몰 3층)

영업시간 11:00 ~ 21:00

전화: 02-3213-434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