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망리단길 맛집 도마뱀식당

반응형

망원동 / 망리단길 맛집 수제 커리 도마뱀 식당


커버







먹고싶은 메뉴가 있으면 재료가 소진하기전에 본 식당에 당도해야 하옵니다~~


재료가 다 떨어지면 먹을수가 없답니다. ㅠㅠ



§ 메뉴 §


버터먹은 통오징어구이(몸통) + 수제커리 13,000원 (한정판매)


쉬림프(새우)구이 + 수제커리 12,000원

(하와이안 갈릭버터 쉬림프)


고소하고 야들한 소고기구이 + 수제커리 13,000원


참치포케 13,000원

(생참치 붉은살을 양념해 숙성, 어린잎, 밥과 함께 와사비 찍어먹는 하와이식 식사. 육회나 간장게장, 간장새우 좋아하시면 추천!)

비벼먹지 마세요!!!


밥없는 참치포케 15,000원 (화이트와인, 맥주와 잘어울림)


고소한 소고기구이 샐러드 15,000원 (새콤, 달콤, 매콤 양념장)


안주용 버터먹은 오징어다리구이 15,000원


반찬용 한접시 버터먹은 오징어다리구이 4,500원

(1인 1식사 주문시 주문가능) / 오징어카레를 안시킨다면 반찬용으로 함께 드셔보세요!!)



카레를 밥과 섞지말고 따로 드시는게 더 맛있어요~

카레의 수분은 90% 이상이 양파로 만들어져요.

설탕은 하나도 안들어간 양파의 단맛입니다.



*카레에는 캐슈넛이 들어가니 알러지가 있는분은 참고하세요!!*




도마뱀식당웨이팅도마뱀식당 웨이팅


이곳은 망원동 망리단길에 위치한 수제커리 맛집 도마뱀 식당 입니다.


도착하니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식당입구도마뱀 식당 입구


1990년대의 낡은 건물에 입주해있는 본 식당은 깔끔하게 리모델링되어 아담하고 심플, 포인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내부의 테이블은 5개 정도로 작은 식당이에요.


오픈한지는 2년 정도 됐군요~





망리단길지도망리단길 맛 지도


망리단길 지도네요~~


귀여워요~~


하나 갖고싶었어요.


소품깔끔한 실내 소품을 이용한 인테리어


도마뱀식당의 상징인 도마뱀상~~


저건 레코드판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90년대빌라90년대 빌라


동네는 전형적인 90년대 빌라풍의 주거지역입니다.


우리나라는 동네 주차만 좀 해소되면 일본처럼 괜찮아질것도 같은데 아쉬움만 남네요~~ ^^;;


한상차림도마뱀식당 한상차림


짜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맛깔스럽죠~~?


쉬림프구이+수제커리, 소고기구이+수제커리, 참치포케 하나씩 시켰어요.


샐러드기본샐러드




소고기커리도마뱀식당의 소고기구이 + 수제커리


소고기구이+수제커리에요~~


고기가 야들야들~~ 


커리의 맛은 단짠과 케슈넛이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한맛이 잘 어울어지는 맛~?


금액이 조금 쌔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괜찮았어요~~ ^^


쉬림프커리도마뱀식당의 쉬림프구이 + 수제커리


이건 쉬림프구이+수제커리 입니다.


수제커리맛은 다 동일하구요~~ 맛있어요~~~/ ^^b


새우가 탱탱~ 어디로 튕지 모를정도로?는 아니고 식감이 탱글탱글하니 좋았어요~


양이 좀 작아 보이기는 했지만 먹어보니 적당했던것 같아요. ㅎㅎ


이정도면 새우도 많구요~ ㅎㅎ


참치포케도마뱀식당의 참치포케


마지막으로 참치포케 입니다~~~


참치포케는 큐브모양의 참치를 숙성시켜 양념한 하와이식 식사라고 해요~~





참치포케한숟갈하실래예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간장게장, 새우 맛과 비스므리한~~ 육회?


식감도 쫀득쫀득해 밥에 야채와 참치는 와사비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 


와우~ 퐌타스틱~~/



요즘 커리식당이 많이있어서 다른 커리메뉴는 평범? 보통이상? 무난하게 맛있는 느낌이였지만


참치포케는~ 환상이였어요! ㅎㅎㅎ


참치포케라는 메뉴를 여기서 처음 먹어봐서 다른곳의 포케도 한번 먹어봐야 겠지만 


현재로써는 참치포케 최고입니다. ^^b


 

망원동 가정식? 커리집 도마뱀 식당 포케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합니다. 쾅쾅~!!




주소: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20길 75

(지번: 망원동 415-38 1층)


-영업시간-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12:00 ~ 21:00

마지막주문 20:30

(재료 소진시 더 일찍 마감할 수 있음)


*월, 화요일 휴무*

전화: 02-6498-3317





728x90
반응형

'모모의 맛집 > 서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리단길 카페 카페부부  (1) 2018.10.17
송리단길 맛집 일도씨찜닭  (2) 2018.08.09
잠실 맛집 부탄츄  (0) 2018.08.08
논현역 영동시장 맛집 고기연애  (0) 2018.08.05
석촌호수 맛집 돈족골  (0) 2018.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