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논현역 영동시장 맛집 고기연애

반응형

논현역 맛집 영동시장 삼겹살 맛집 고기연애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24길 12

(지번: 논현동 163-2 1층 고기연애)

영업시간: 11:00 ~ 24:00

전화: 02-517-7097




§ 메뉴 §


삼겹살 160g 13,000원


목살 160g 13,000원


양념갈비 14,000원


돼지김치찌개 6,000원


콩비지찌개 6,000원


후식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6,000원


된장찌개 3,000원


공기밥 1,000원





고기연애입구


논현동 먹자골목 영동시장에 있는 삼겹살 맛집 고기연애 입니다.


사이드특선메뉴


저희는 삼겹살 2인분에 스페셜사이드메뉴로 대패 새우 삼겹말이를 시켰어요~~


정말 말 그대로 육/해의 절묘한 콜라보입니다. ㅎㅎ


이거 별미에요~~~


근데 잘 구워줘야 합니다!!


새우를 익혀줘야한다는 생각에 대패삼겹살이 너무 빨리익어서 굽기가 조금 힘들었던것 같아요. ㅎㅎ


실내


실내 분위기가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조용한실내우리가첫손님


조금 일은 시간인지 사람들이 없네요. ㅎㅎ


물통과컵


물병과 컵도 깔끔하게 예뻐요~


밑반찬


기본찬으로 파김치와 양파, 열무절임, 오이지가 나왔어요.


저 절임과 파김치는 고기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그릇도 예뻐서 더 맛있어보이는 느낌!


그릇들이 일본그릇 느낌이에요.


대패새우삼겹말이


통통한 새우에 대패삼겹살을 말아서 나온 대패새우삼겹말이!


고기+새우 둘다 맛있는 재료인데 둘이 만났어요!!


고기시키곤 1인분은 이걸로 시켜도 괜찮을듯해요. ^^b




그릴에지글지글


고기와 버섯을 올리고 대패새우삼겹말이도 함께 굽기!


대패새우삼겹말이가 제일 궁금했어요


무슨맛일까~


통삼겸에대패새우삼겹말이


저는 고기에 저 그릴자국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뭔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고기가 두툼해서 육즙이 가득일 것 같죠~


저 그릴자국이 육즙을 가둬줄 것만 같았어요.




다구워서먹자타임


마늘도 구워졌고 고기도 잘 익어서 예쁘게 썰어진 모습!


이제 먹기만 하면됩니다


먹기완료


생와사비가 마음에 들었어요~


삼겹살을 생와사비와 먹어본 적은 처음이였는데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고기의 기름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맛이였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육즙이 나오는 숯향기가 가득한 매력적인 삼겹살입니다~


맛있겠죠~~ ^^


바삭


드디어 대패새우삼겹말이를 먹어볼시간!




좀많이익힘


아주 잘 구워졌어요~


겉에 대패삼겹살도 그렇고 안에 새우살도 잘 구워진 것이 느껴지시나요?


바싹바싹속은촉촉


드디어 한입!


새우까지 익히다보니.... 대패삼겹살이 너무 바싹 익혀졌나봐요...


불조절을 잘못했나.. 좀 겉이 바삭보다는 뻣뻣? 했어요ㅠㅠㅠ


새우는 탱글했다는^^


비지찌개와밥


비지찌개와 공기밥도 시켰어요~




비지찌개에밥비벼먹기


와.. 이 조합 보이시나요


진짜... 글을 쓰면서도 또 한숟갈 먹고싶네요!!


비지찌게에 밥을 슥슥 비벼서 파김치를 척 올리면!!!


침나오는....


돼지양념갈비


먹다보니 양이 좀 부족하다.... 


우리 돼지인가...ㅠㅠㅠ


우린 160g은 1인분이 아니라는 생각;;;;


이번에는 양념갈비를 굽는데 다른판으로~!


치익 치익~


생와사비와한입


이 고기도 생와사비와 함께!


와 정말 와사비 잘 어울려요~!!


노랭이소스


논현역 맛집 고기연애 소스를 골라 찍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상큼!


개인적으로는 양이 조금 아쉽고(그런데 논현에선 가격이 거의 좀 높으니깐요;;) 


메뉴는 새로와서 좋았어요


김치와 절임과 생와사비가 센스있었던 곳!



논현역 영동시장 돼지고기 맛집 고기연애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