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송리단길 맛집 미자식당

반응형

송리단길맛집


핫플레이스 송리단길입니다~


그 중에 더욱 핫 핫하다는 미자식당에 가보았습니다!


미자식당


이쯤엔 없겠지 하고 갔지만 역시 줄이 있었고


이 후에도 뒤에는 줄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석촌사진관


기다리며 주변을 둘러보니 명란비스트로 라고 미자식당PATR2 공간이 있더라구요


석촌사진관


외관이 옛스러워요~


미자식당메뉴판


미자식당의 메뉴판이에요~


손그림, 손글씨메뉴판이 이쁘네요


밖에서 기다리며 고를 수 있어요



미자식당메뉴


메뉴가 다 먹어보지 못한 메뉴라서 궁금했어요



미자식당알콜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막걸리 종류가 여러가지~ 약주도 있는데 특이한 이름들이네요


미자식당담요


매장 앞에 난로가 있고 담요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미자식당오픈시간


도착해선 따로 들어가지 않아도 직원분이 중간중간 나오셔서 새로운 손님에게 주문을 받아서 들어가곤 했습니다~



미자식당포인트벽지


포인트벽지가 특이했어요~


미자식당인테리어소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커튼과 옛스러운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이 외에는 꾸며놓은 부분이 없지만 포인트가 되는 테이블이였습니다~


미자식당테이블과의자


테이블과 의자가 느낌있어요^^



미자식당인테리어


벽도 나무느낌


미자식당식기들


손님이 떠난 자리


식기들이 비워져있네요


미자식당내부


좁은 장소이고 조명과 어우러져 아늑한 느낌이에요~



미자식당음료


메뉴판에서 봤던 여러 주류들~


미자식당반찬


밑반찬들이 정갈하게 순서를 기다리고 있어요 ^^


미자식당명란돈까스


웨이팅때 미리 주문을 해놓아서 그런지 자리에 앉자마자 음식이 나왔습니다


트레이에 한명분씩 음식이 담겨져 나와요


각자 분량이 나오니 반찬을 공유하지 않는 방식이에요~



명란돈까스


궁금했던 명란돈까스!


느끼함을 잡아줄 할라피뇨잼이 가운데 자리하고 있네요!


미자식당돼지고기마늘덮밥


돼지고기마늘덮밥이에요~


예쁘게 담김 일본식 그릇들과 함께~!


미자식당한상차림


깔끔한 한상!


인스타에서 이런 정갈한 한상사진이 많이 돌아다녔더랬죠;;;


미자식당가라아게


배고픔에 손떨림



미자식당치킨가라아게


치킨가라아게도 시켰어요~ 바삭!


메뉴만 시킬껄 많은가 싶었는데


튀김을 함께 시켜서 먹으니 좀 양이 맞는 느낌이였어요.


밥위에김


명란돈까스와 나오는 김이 뿌려진 밥!


미자식당냉이된장국


냉이된장국물이 잘 어울려요!


미자식당명란돈까스크기


명란돈까스 사진을 보곤 큰 사이즈인줄 알았는데


맨 처음 상을 받자마자 드는생각은 앗 작다...


제 손이 크지 않은데 이런 사이즈에요


맛은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그냥 맛이 있네 정도였고 크기, 양이 적었어요...


마늘돼지고기덮밥은 그냥 집에서 먹는 맛이였고... 


미자식당 기대를 너무 했나봐요;; ㅎㅎ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14

(지번: 송파동 51-9)

전화: 02-425-0809


[영업시간]

11:30~21:00

(쉬는시간 15:00~17: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