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경기도

포천 가볼만한곳 허브 아일랜드

반응형

포천허브아일랜드



평일에 시간내서 포천에 허브아일랜드 다녀왔어요.


포천하면 또 허브아일랜드 아닙니까. ㅎㅎ


꽃들도 많아 사진찍기도 좋고 바람쐬기 딱 좋았어요.


허브아일랜드 어떻곳인지 한번 훑어 보실께요~ ^^


허브아일랜드폭포


주차시설은 넉넉했어요~


안내하시는 분이 친절히 잘 안내해주셔서 편하게 주차하고 나와서 인공폭포가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촬칵~


허브아일랜드힐링센터


생각했던것 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가족과 함께 시간보내기에 괜찮은 곳 같았아요.


허브아일랜드인공폭포


이곳저곳에 보이는 꽃들이 참 보기 좋았어요.


허브아일랜드빵집가는길


커다란 정원을 걸어다니니 다리도 아파오고 ㅎㅎ


잠시 쉴겸 빵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허브아일랜드빵집


조명이 아늑하고 맛있는 빵들이 유혹을~ ㅎㅎ


허브아일랜드빵집밴치


허브마늘스틱이 유명한듯 합니다. ㅎㅎ


저희는 그냥 음료수로 목을 축이며 밴치에서 잠쉬 쉬었어요.



허브아일랜드추억의거리


다시 발길을 옮겨봅니다. ㅎㅎ


빵집 옆으로 형성되어있는 추억의 거리


허브아일랜드벚꽃나무


분홍분홍의 벚꽃나무


이젠 거의 초록초록해지고 있었어요.


허브아일랜드음악다방


추억의 거리에 있는 음악다방에 들어가봤어요. ㅎㅎ


과거로 시간여행을 하는 기분이였어요.


허브아일랜드만화방앞


요즘은 잘 보이지않는 미원


허브아일랜드교실


옛 교실을 재현해놓은 곳에 들어가 사진도 찍고 재미있었어요. ㅎㅎ



허브아일랜드오르간


오랜만에 보는 오르간이 신기해 설정샷을... ㅎㅎ


허브아일랜드재밌다


재밌게 잘 놀고 다음 장소로 이동~


허브아일랜드추억의거리바이바이


막걸리와 전도 이쪽 골목에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냄새가 참 좋더군요. ㅎㅎ


허브아일랜드공룡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모형


허브아일랜드공룡테마


공룡알 포토존 ㅎㅎ



허브아일랜드베네치아마을


이곳은 베네치아마을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꽃과 나무를 보는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했어요. ㅎㅎ


허브아일랜드플라워가든


그래서 찾은 이 곳~ 플라워가든입니다.


허브아일랜드꽃밭


여러 종류의 꽃들이 많이 모여있었어요.



음~~ 이게 바로 힐링이죠 ㅎㅎ




튤립도 있고~~



알록달록한 옷을 입을 꽃들이 자랑하듯 예쁘게 피어있는 꽃들을 감상하니 얼마나 좋던지요~ ㅎㅎ








한해 볼꽃들을 여기서 다 본듯합니다. 허허




플라워가든에 이어 찾은 이곳은 허브식물박물관이에요.



안이 은근 더웠어요;;;



열대 식물들도 많은 듯하고 평소 보기 힘든 그런 식물들이 한가득했어요. ㅎㅎ




더위를 달래줄 무언가를 찾다가...



아이스크림타임을 가지기로 했답니다. ^^b


더울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좋죠 ㅎㅎ



나들이 분위기도 나구요. ㅎㅎ



포토존도 많고~ 커플들도 많고~ 사진찍으며 데이트 하는분들도 많았어요.




요런꽃도 참 예쁘네요. ^^




날씨가 좋으니 멍뭉이도 아주 축 늘어져 달콤한 잠을 청하고 있었어요. ㅎㅎ




위의 사진은 산타마을이에요.


눈이 없으니 산타마을 분위기가 좀 덜하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ㅎㅎ




주차장을 가기전 마지막으로 들른곳 허브공방입니다.


여러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귀여운 곰인형과도 잘 어울리네요.






포천 허브아일랜드 가족과 함께 나들이가기 좋은 곳


꽃과 나무 여러 허브식물을 보고 관련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 곳


포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차타고 나오는 길에 꽃나무가 눈에 띄어 사진한장 찍었어요. ㅎㅎ


요즘 날씨가 참 좋아 나들이 가기 너무 좋네요~~


매일매일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주소: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

(지번: 삼정리 517-2)

전화: 031-535-6494


월, 화, 수, 목, 일 = 9시~22시 / 금, 토 = 9시~23시


연중무휴


[입장료]

17세이상 청소년 및 성인 9,000원 / 어린이, 장애인, 노인, 국가유공자 7,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