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서 울

이태원 금요일 밤 거리

반응형


이태원거리


핫한? 금요일 밤 이태원 거리를 가보셨나요? ㅎㅎ


전 얼마전 가보았답니다!! ^^;;;ㅋ


이태원은 몇 번 가보긴 했지만 핫한? 금요일밤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ㅎㅎ


그녀와 설래는 마음으로 금요일 밤 이태원 거리를 활보했답니다!!


그럼, 핫한 금요일 밤 이태원 거리 한번 보시렵니까? ㅎㅎ


이태원거리가는길


이태원의 가구소품?을 판매하는 곳에 노상 주차를 하고 이태원 거리를 향해 걸어 갔습니다. 


쩌벅쩌벅~



꾸띠자르당


가는 길에 어느 레스토랑?의 웨이팅 공간이였어요. 


느낌있었는데 사진으로는 잘 표현되지가 않네요 ㅎㅎ ^^;;ㅋ


aptbar


아담한 사이즈가 느낌있는 어느 '바' 


쏭타이시소스시


타이음식점 '쏭타이'와 스시포차 '시소스시'


콜록콜록


사람들이많아지기시작


버스정류장


이태원 근처의 어느 버스정류장


불빛이 없었으면 분위기가 삭막해 보일 수 있는 공간 


횡단보도건너면서


테라스같이 꾸며놓은 곳에 라운지바가 있는 듯하네요.


길을 건너 해밀톤호텔 뒷편으로 스물스물 걸어갑니다.


수면양말


따뜻한 수면양말 ㅎㅎ


칰힌


별거아니지만 계속 생각나게끔 하는 '칰힌' ㅎㅎ


danco


뭔가 여행온듯한 느낌 ㅎㅎ


이태원거리입성


주위를 둘러보며 촌스럽게 '우와~ 불빛이 화려해~~'


그녀와 저는 이렇게 금요일 밤을 이태원에서 보냈답니다. ㅎㅎ



화려한불빛


사람이 북쩍이는 이런 젊음의? 거리를 활보하니 느낌이 색다르더라구요. ㅎㅎ


참치집


등이 한가득 달려있는 참치집


사케와 참치사시미 한접시 하면 딱 좋겠더라구요.


메이플트리


초록초록한 병을 이렇게 활용하니 괜츈하네요. ^^b


김봉남


늠름한 사자의 모습;;



마이첼시


거리를 활보하는 외국사람과 항쿡사람의 비율 = 반반(50:50 fifty fifty)


북쭉이는이태원거리


신기하게도 '이태원프리덤' 노래가 생각나더라구요.;;


foxhole


뭔가 찔리는 마음에 웃고있던것 같네요 허허


느낌있는계단


사람들이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그녀와 저도 한번 올라가 봤습니다. ㅎㅎ


올라가니포차가


동네골목길느낌


점점 화려함이 없어지고 동네 술집느낌의 공간이 나오더라구요.


이태원랜드마크


모모의기묘한모험


다시 내려와서 못 가본 곳으로...


기묘하네요.


일본식야끼도리


골목에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걸곳을 보니 일본식 숯불꼬치구이를 파는 '야기도리'바가 있었어요.


일식 숯불 꼬치 양은 적지만 참 매력적이지요.


산토리니


이름부터 그릭그릭한 '산토리니'



악세사리


그녀에게 '한번 골라봐~' 했더니 절 째려봤어요. ㅎㅎ;;;;


스파이더맨과데드풀


헐리우드의 스파이더맨과 데드풀은 사진을 같이 찍으면 돈을 요구하지만 


이태원의 스파이더맨과 데드풀은 돈을 요구하지 않는 훈훈한 관경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잘있어이태원


이태원거리를 훑어보고 주차한 곳으로 돌아가는 길


젊음의거리


젊음을 잘 느끼고 갑니다~~


언제 또 오게될지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잘있어요 이태원~~~ ㅎㅎ


마흔을앞둔아저씨


마흔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어느 삼십대 후반의 아저씨


 love 'ITAEWON' ㅎㅎ





728x90
반응형

'모모의 국내여행기 > 서 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위치  (12) 2018.12.18
선유도 공원  (10) 2018.12.11
하늘공원 가는길 억새축제, 핑크뮬리  (18) 2018.11.08
코엑스 삐에로 쑈핑  (33) 2018.10.31
서울 잠실 롯데월드  (14) 2018.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