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서 울

코엑스 삐에로 쑈핑

반응형


삐에로쑈핑


삼성 코엑스에 있는 '삐에로 쑈핑' 혹시 들어보셨나요?


올 6월쯤 매장을 오픈했다고 하는데 전 얼마전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


그녀와 강남갔다 오는 길에 '삐에로쑈핑 들어본적있어?' 라는 그녀의 말에 바로 삼성역에서 내려 버린 우리;;;


검색할 틈도 없이 바로 삐에로쑈핑을 가봤습니다. ㅎㅎ


스타필드코엑스몰매장안내


코엑스몰이 한 번 크게 바뀌고 난 후 한 세번정도? 온듯한 스타필드코엑스몰입니다. ㅎㅎ


저희가 길치라 그런지 매번 올때마다 길찾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ㅎㅎ


힘들었던 기억이 떠올랐지만 이미 삼성역을 나와 걷고 있는 우리. ^^;;


2호선 지하철을 내려 SM타운을 지나 걷다보니 별마당 도서관에 도착을 했어요.


여기까지는 쉬웠지만...


'어디로 가야되나?' 한참을 찾다가 발견한 지도!!!


'야호~ 심봤다!!'


지도를 눈이 빠져라 봤지만 '삐에로쑈핑'은 통 보이질 않아 신 문물을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에 발견한 녀석!!


별다방도서관에서가는법


"요녀석은 잘 알겠지!!" 하며 검색어에 '삐에로쑈핑'을 적었더니 요렇게 가는길을 알려줬어요.


고마워 길잡이 콤푸타야~ ^^;; 


하지만 봐도 잘 모르겠구나~~ ㅎㅎ


끝없이추락하는가격


루트를 정하곤 출발~~/


가다보니 바닥에 붙여져있는 '삐에로쑈핑'의 문구를 발견했어요!!


요지경만물상


결국에는 긴가민가 잘 몰라서 가다가 물어물어 도착한 '삐에로쑈핑'!!! ㅎㅎ


'만물상'이라고 적혀있어 '다이소'같은 곳인가 했어요.


삐에로


What's up yo~ ㅎㅎ


인증샷


이 어려운 길을 언제 다시 올지 모르기에 방문기념샷을 남겨줍니다. ㅎㅎ


출입문


어떤곳인지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제정신일의무없음


부착용인형


들어오자마자 반기는 인형들...


여긴 팬시 제품을 파는 코너였어요.


지갑


요런 캐릭터 지갑, 파우치도 있구요.


다마고니카케루


베스트 핫 아이템이라고 적혀있으니 안볼수가 없더라구요.


일본여행시 사는 물품 중 하나인가 봅니다. ㅎㅎ


계란밥?에 뿌려먹는 간장소스 '다마고니 카케루'


달짝찌근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트레이더스에도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


시루콧토


일본현지인이 진짜 추천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핫잇템이라 적혀있는 '시루콧토'


요건 화장솜이라고 합니다.


삐에로쑈핑에는 어떤류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지 쭈욱~~ 


사진을 통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스팟상품


일본과자


요즘은 어딜가도 외국 과자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메이크업


화장품코너


다음은 메이컵 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메이크업용품


브러쉬와 여행용 세면가방


성형외과필요없어


립팩


입술팩 등 입술관련 제품을 파는 곳


바디샤워


바디워시


아팟치


아폴로의 친구로 보이는 아팟치;;;


운동기기


각종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기구들...


패션양말


패션양말코너


의류


옷도 판매하는군요.


백


에코백등 가방류도 있구요.


1층지도


1층에서는 테넌트, 기프트샵, 화장품, 헬스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슈즈 & 패션잡화, 양말, 패션스포츠, 패션명품, 시즌상품 코너가 있어요.


프라다, 구찌 등의 명품 브랜드 제품이 판매하고 있었는데 병행수입을 한 가방이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신발류


신발류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안파는게 없네요;;;


가발


가발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춥파춥스


코카콜라립밤


춥파춥스는 캔디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런 립케어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군요.


환타,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향의 립밤이 신기해 보였어요.


샘플


고릴라팬시제품


코털을함부로깎지않는다


손톱관리세트


폴릿에시드


건강보조식품도 있어요.


이브닝프림로즈


에스컬레이터


삐에로쑈핑은 1층, 지하1층 두개 층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봤습니다.


지아1층인증샷


어디서 본 캐릭터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허허


미니게임기


내꿈은세계일주


제 꿈도 세계일주입니다. ;;;


세계투어맵


여행그냥갈래


색칠하며 꾸미는 세계지도였어요.


요거하나 사려고 했지만 원하는 색상이 없어서 언제 다시 올지 모르겠지만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ㅜㅡ;


한국지도


한국지도도 있구요~


색칠공부하면서 아기자기하게 꾸미면 잼나겠더라구요~


멍멍이제품


요 강아지들이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


철물마트


정리정돈의달인


핸들커버


미러볼


미러볼도 탐나는 아이템 입니다.;;


책상


벽에거는거


반려동물용품


고양이사료


간식


주머니케이스


관리제품


샴푸


개껌


장난감


초콜릿


초콜렛


과자코너


헤드셋


무선청소기


금액


플러스마이너스 무선청소기


샤오미


각종 샤오미 제품들...


손밡톱스티커


손, 발 네일 스티커


주류


공중전화


성인용품


이런곳도


코스튬


피규어


토이스토리 피규어


bb탄총


BB탄 총


고양이


구데타마


메이플캣가족


음식모형만들기


음료


명란마요네즈


명란마요네즈


과자


만한대찬


대만제품인 '만한대찬' 우육면


 요거는 제가 봉지에 든건 먹어봤는데 맛이 괜츈했어요~


 컵라면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소고기맛


계량스푼


제빵도구


후라이팬


알뜬주걱


포인트그릇


노스타노바


한쿡사람들이 좋아라하는 코스타노바 그릇


마스크팩


마스크팩들...


어러모양의마스크팩


일본스타일


가면디자인


퓨어스마일아트마스크


삐에로쑈핑네온사인


개미지옥탈출구


정말 개미지옥이 맞다싶을 정도였어요. ㅎㅎ


딱 봤을때 일본 오사카에서 봤던 '돈키호테'를 연상케하는 곳이였습니다.


일본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구요.


신세계 이마트에서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동대문 두타에도 2호점을 오픈했구요. 


올 연말에는 명동에 3호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어린 구매층과 외국인 방문객이 이 곳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워낙 많은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주변 상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비판을 많이 받고있구요.


앞으로 더 많은 곳에 출점 할 예정이라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지번: 삼성동 159)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전화 02-6002-5500





728x90
반응형

'모모의 국내여행기 > 서 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금요일 밤 거리  (25) 2018.12.02
하늘공원 가는길 억새축제, 핑크뮬리  (18) 2018.11.08
서울 잠실 롯데월드  (14) 2018.10.26
불꽃축제 시작 시간과 명당자리  (0) 2018.10.06
양재시민의 숲  (0) 2018.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