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족발맛집 장수 왕 족발

반응형


장수왕족발


하남 신장동 족발 맛집 '장수 왕 족발' 을 소개합니다.


2대에 걸쳐 28년동안 족발집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배달 족발집으로 하남에서 유명한 곳이에요.


이 곳은 거의 80% 이상이 배달 주문입니다.


가서 먹어도 되지만 배달시 소주 혹은 음료 한병 무료로 제공이 되구요!!


막국수도 무료로 제공이 된답니다. ㅎㅎ


가서 드시면 이 모든것은 금액이 발생이 되는 사항이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배달을 시키면 어떻게 오는지 한번 보시죠~ ㅎㅎ


족발배달시킴


비닐봉지가 터저라 빵빵한 비쥬얼에 쿠폰이 띵~ 꽂혀져 있답니다.


쿠폰 15장을 모으면 족발 또는 보쌈이!!!


단, 토요일은 제외입니다요. 허허


그래도 이게 어디에요~ ㅎㅎ


비닐제거


하나씩, 하나씩 상위에 놓아 보았어요.


팩비닐통에쌓여져배달됨


족발 '소'짜 1팩


소주 1병


막국수


무우 무침


콩나물국 1봉


상추, 고추, 당근, 마늘 1팩


부추겉절이 1팩


새우젓


쌈장


그릏에옮겨담음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설거지는 생각도 안하고 배달온 음식을 일단 그릇에 옮겨 담습니다. ㅎㅎㅎ

(실제 상추와 무우 무침, 부추 겉절이는 양이 많아서 그릇에 다 담지못했어요.)



족발한상차림


족발한상차림 참 먹음직스럽죠? ㅎㅎ


막국수


막국수가 새콤달콤 야채도 아삭아삭~ 족발과 같이 먹으면 최고입니다!! ^^b


야채들


싱싱한 야채들...


상추, 당근, 마늘, 고추


쌈싸먹을때 꼭 넣어주는 아주 고마운 친구들이죠. ㅎㅎ


무우무침


꼬들꼬들하고 아삭한 무무침의 매콤한 맛이 족발과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부추겉절이


새콤한 부추(=전구지) 겉절이


족발소짜


윤기좔좔 고기는 부드럽고 겉은 꼬들꼬들한 족발!!!


식감이 장난아닙니다요~



콩나물국


여기에 콩나물국까지~


족발을 먹으며 간간히 떠 먹는 시원한 국물 한 숫깔!


쌈장과새우젓


족발에 빠질 수 없는 소스!!


쌈장과 새우젓


자, 이제 모든 세팅이 끝났으니 이제 한번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막국수한젓갈


새콤달콤 야채가 아삭아삭 씹히는 막국수!



족발한점


꼬들꼬들한 돼지껍데기와 부드러운 살코기의 향연! 


두가지의 식감이 잘 어울려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상추쌈싸무라


상추쌈도 싸먹어보구요~~


고추마늘막국수를넣고쌈싸먹기


먼저 소주를 한잔 캬아~~ 들이킨 후 


상추에 잘생긴 족발 한점과 막국수를 넣고 마늘, 고추를 쌈장에 찍어서 올려 새우젓을 살포시 담아 쌈싸먹으면~~


환상의 맛 입니다!!! ^^b



막국수와무우무침


이번에는 막국수와 무우 무침, 족발 그리고 마늘을 같이 한젓갈에 집어서 먹어줍니다.


음~~ 매콤한 무우 무침이 마늘향과 아주 어울려요~~


꼬들꼬들돼지껍데기


살코기가 없는 부분도 참 매력적이죠!!


부추겉절이와족발


이번에는 부추 겉절이와도 한번 먹어봅니다. ㅎㅎ


사랑해요~~ 족발~~~


뻐쪽발라먹는재미


뼈쪽의 돼지껍데기도 뜯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b


족발은 사이즈가 소, 중, 대 로 나눠집니다.


금액은 각각 27,000원 31,000원 35,000원 입니다.



하남 족발 맛집 '장수 왕 족발' 추천합니다. ^^b



주소: 경기 하남시 신평로67번길 5

(지번: 신장동 427-276)

전화: 031-791-315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