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덕풍시장 맛집 북경

반응형

하남 중화요리 맛집 덕풍동 북경반점


덕풍시장맛집


경기도 하남시의 유일한 5일장을 아시나요?


그곳은 바로 덕풍시장 입니다!


이 곳 덕풍시장의 맛집 중 중화요리 전문점인 '북경반점'='북경중화요리'를 소개합니다~


덕풍시장입구쪽


하남 구 도시 덕풍전통시장 선상에 위치해 있구요~


금액


덕풍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하면 바로 이 곳 '북경중화요리'집 입니다.


짜장면이 무려 2,500원 입니다!!


짬뽕은 4,000원 이구요~


탕수육은 8.000원 입니다.



북경


가격이 참 착하죠?


그녀와 저는 들어가자마자 짜장하나와 짬뽕하나 탕수육 하나를 시켰습니다!


식당안의 분위기는 그냥 시골어귀의 중국집 같은 분위기였어요.


탕수육소짜


요게 8,000원 짜리 탕수육 '소짜' 입니다.


둘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였어요.


단지 제가 실수를 한게 있다면 소스를 따로 주실 줄 알고 얘기를 안했더니 부먹으로 왔다는 겁니다. ^^;;ㅋ


혹시 부먹을 싫어하시는 분은 소스를 따로 달라고 미리 말씀하시길 바랍니다. ^^b


짬뽕


짬뽕입니다.


금액은 4,000원이구요~


금액을 수정한 것을 보니 좀더 저렴했었는데 오른 가격인 것 같아요.


비쥬얼이 일반 중국집의 짬뽕 국물색보다 옅고 걸쭉한 느낌이 없어 보였어요.




마지막으로 짜장면입니다. ^^


금액은 2,500원이에요.


요즘 이금액으로 사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나? 싶을 정도로 저렴한 금액입니다.


중화요리모듬


중국집을 대표하는 세가지의 메뉴가 다 모였네요~ ^^b


역시 중화요리하면 짜장면, 짬뽕, 탕수육 아니겠습니까~~ ㅎㅎ



냠냠


짜장면을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맛이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배달하지않고 중국집에 가서 먹어서 그런지 면이 차이가 확~ 달랐어요~~


짜장의 걸쭉함도 적당했구요~


짜장면한젓갈


다들 아시겠지만 특별한 일이 없으면 면 종류는 현장에 가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2,500원에 이정도 맛이면 아주 훌륭합니다~~ ^^b


짬뽕최고


다음은 짬뽕입니다~


짬뽕에 들어있는 오징어가 실하니 생각보다 식감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양파와 배추가 들어가 있어 국물맛도 시원하구요~


홍합도 있었는데 홍합맛이 강하게 나지는 않았어요.


짬뽕국물이 오래되면 걸죽해져서 국물이 좀 탁해지는 느낌이 있는데 이 곳 국물은 맑고 시원했습니다.


불맛은 없었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짬뽕에 불맛내는거 별로라 하거든요~ 그래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마늘향도 살짝 나서 개운했구요.


제 입맛에는 짬뽕이 제일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b



춘장찍은양파


중화요리에 간간히 먹는 양파와 단무지를 빼놓을 순 없죠!!


양파가 달달하니 맛이 참 좋았어요~ ^^b


중국집 양파는 어찌 이리 맛있을까요? ㅎㅎ


탕수육


마지막으로 탕수육입니다~~


사이즈는 '소'짜구요~


2인식사시 짬뽕, 짜장면, 탕수육 소짜 먹으면 딱 좋습니다. ㅎㅎ


돼지고기 튀김을 올리고 생양파와 당근, 완두콩, 옥수수를 올린 다음 소스를 휙~ 올려서 나왔네요.


소스의 특징은 후르츠칵테일 입니다. ㅎㅎ


요즘은 후르츠칵테일이 들어간 탕수육 소스 잘 못봤었는데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저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b


탕수육 한점에 생양파와 갖은 야채를 곁들여 먹으니 참 잘 어울렸어요.


특히 생양파향이 한 몫합니다. ㅎㅎ



튀김옷두께



튀김옷도 적당히 잘 입혀져 튀겨진 것 같았어요.


요즘 잘 없는 5일장에 하남 덕풍전통시장 들리시면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매 4, 9일 개장)


이가격에 이정도 맛내는 곳도 드물어요~


가격대비 참 괜찮은 곳이에요 ^^b


아참! 위에 언급한 가격은 현금가이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경기 하남시 수리북로 2

(지번: 덕풍동 393-5)

영업시간 10:00~21:00

전화: 031-795-313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