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맛집 중국집 꽃누리

반응형


꽃누리


연말모임을 하기 전 가고픈 곳 몇 군데를 이야기 해보기로 했어요


아가씨인 친구들, 아기가 있는 친구들, 신혼인 친구들


모두 모이기가 괜찮은 곳이 어디있을까 하다가


하남에 있는 꽃누리를 가게 되었답니다.


꽃누리입구


시골 산장에 온 느낌이였어요.


실제로 산자락에 위치하고 있었던...


하남중식당꽃누리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있었군요~


저흰 차를 끌고 왔기에 패스~


정원


가게 뒷편에 이렇게 쉴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마도 눈온 뒤가 아닌 좋은 날씨였다면 이 자리에도 사람들이 가득있었겠죠


주차장에서올라오면


여기 저기 쉴 곳이 많이 있었어요~


짜사이


중국요리집에 가면 나오는 반찬! 자차이~ (일명:짜사이)


짜사이가 뭘로 만들어졌냐 의견이 분분했지만 찾아보고도 잘 잊게되는..


어떤 채소의 뿌리? 였던 것 같아요


꼬들꼬들 아삭아삭 하니 깔끔한!



유럽식테이블


저희는 어른6명에 아이3명이여서 방으로 예약해놓았어요~


은은한 꽃무늬 벽지가 가득~ 


간결한음식


먼저시킨 탕수육을 먹으며 아직안온 일행을 기다렸어요~


양이 적어서 합류한 후에 한개 더 시켰어요.


찹쌀탕수육 느낌이였는데 바삭도 조금 했지만 쫀득느낌도 있는 그런 탕수육이였어요


소스는 so so~


핑크뮬리가


어린이들이 먹기에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의 음식들이였어요~


어린이짜장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구요


깐풍기


깐풍기가 나왔어요~


요리들의 양이 확실히 작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같이 간 친구들도 같은 생각이였어요~



아기의자도마련되어있음


아가의자도 준비해달라고 했어요~


이렇게 앞이 막혀있는 아가아가한 아가들의 의자가 있고


작은사이즈의 앞은 뚫려있는 조금 아가한 아가들의 의자도 있어요 ㅎㅎ


탕수육


한개 더 시킨 탕수육이 나와서 부먹 전에 한컷 찍어보았어요^^


그냥 튀김을 저 간장에 살짝 찍어먹는 것도 맛있더라구요!


고추잡채


고추잡채가 나왔는데 이것도 역시 양이 적어요~


꽃빵을 추가하려다가 그냥 한개 반으로 나눠서 먹고 땡~


클로즈업


고추잡채가 불맛이 나고 맛있었어요~


우리는 "맛있다~" 하면서 끝에는 "근데 양이 너무 적네~" 했죠 ㅎㅎ



짬뽕


요리로는 배가 차지 않았던 우리는 짬뽕과 짜장면을 시켜먹었어요~


짬뽕은 심심한듯한데 매움이 갑자기 느껴졌죠


매운걸 좋아하는 친구는 짬뽕은 별로라는 의견이였고


저는 맵다면서 좀 더 먹게 되더라구요~


또 다른 친구는 맛은 있는데 뭔가 빠진 것 같다는 말도 했어요. 


짬뽕 드시려는 분들 참고하세요^^

(도움이 될만한 맛의견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짜장면


짜장면은 반씩 나누어 드리냐고 물어보시기에 좋다고 했어요~


이 양이 반그릇 양이에요 참고하세요^^


긴테이블


먹기 전이 아닌 다 먹은 후 방 사진을 찍었네요~


저 끝에 보이는 작은 의자가 조금 자라난 아가들 의자에요~ 


어린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짝퉁


명화가 걸려있네요~


요하네스 페르메이르의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책으로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모작이여도 좋은 작품이 걸려있으니 분위기가 달라보여요~



해바라기


중간중간 꽃누리만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꽃누리는 방예약을 할 수 있고 바로 가서 식사를 할 수도 있는 시스템이였어요~


계산대


오른쪽 계산대에 저희들이 먹은 식사금액을 볼 수 있네요~


147,000원


6명에 어린이2명 아가1명


2만4천원 정도씩 걷었어요~


사람들마다 먹는 양이 다를 수 있으니 모임 할 때 금액 참고하세요~~


보도블럭이깔려있음


아까 들어갈때 봤던 가게 뒷쪽 공간이에요~


모닥불을 펴놓아서 한팀이 앉아있네요


추운날씨인데도 불 옆에 있으니 따뜻했어요


왼쪽 나무뒤에는 따뜻한 차를 빼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겨울이라분수가나오지않음


분수대 조각상도 멋지네요~


이렇게 눈이 온 후 추운날 와도 운치있는데


푸릇할 때 와도 멋진 정원일 것 같아요~~


그네의자


이 그네도 사람이 많을땐 서로 앉으려 하는 인기장소겠죠? ㅎㅎ


모닥불


모닥불 피울 수 있는 곳이 2군데 였는데 한군데는 피우지 않았어요~


밤이 되면 장작이 활활 타오르려나요~? 



정원이꾀넓음


한쪽에 있지만 T맵 인기 장소인 이유가 있는 듯 했어요~


coffee


정원 끝에는 이렇게 실내공간도 있어요~


추위를 피해서 차를 마시려면 이쪽에서 남은 이야기를 나눠도 될 것 같아요^^


잘꾸며놓음


나름 산책길 느낌~


아직 남아있는 낙엽이 걷기에 분위기 있어요~


중식당같지않은외관


정원에서 주차장으로 가는길에 다시 지나는 입구~


외관, 내부와 정원이 뭔가 컨셉이 잡혀져 있는듯 하죠?


포토존


불이 켜져있지만 아직 밝아서 크리스마스 느낌의 조명이 사진엔 안담겼네요~


괜찮은 포토존이 될 듯 해요


눈온날


나무의 뒷쪽, 앞쪽, 곳곳에 앉아서 쉴곳이^^


주차장도넓음


주차장이에요~ 빈곳에 주차하면 되고 따로 바닥에 선은 보이지 않았어요


꽃누리전용주차장


외부차량이 이 곳까지 올일 이 있을까요? ^^;;


한쪽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는 꽃누리 였습니다~~




주소: 경기도 하남시 검단로 71

(지번: 하산곡동 100-12)

영업시간: 11:30~22:00

전화: 031-796-417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