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돼지갈비 맛집 소박사네 숯불구이

반응형

소박사


돼지갈비가 생각나면 저와 그녀는 꼭 가는 곳이 있답니다.. ^^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친절하시기까지!!!


하남 맛집!! 돼지갈비 맛집!!!!


바로 하남 신장동에 위치한 소박사네 입니다. ^^ 



실내테이블


한 달에 한번은 꼭 들르는 곳인데...


실내 인테리어가 살짝 바껴 혹시나 하는 맘에 일하시는 아주머니께 여쭤보니 인테리어만 바꾼거라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사장님이 바뀌셨으면 저와 그녀가 좋아하는 돼지갈비맛을 못보게 될까 걱정했었는데 다행이지 뭐에요~ ^^; ㅎㅎ


원래는 이공간들이 다 좌식 테이블이였는데 의자로 다 바꼈더라구요.


소박사네숯불구이메뉴판


돼지갈비의 가격 참 착하죠?


작년까지만해도 1인분에 한장이였는데 올해 조금 올랐지만 그래도 다른곳에 비하면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답니다. ^^



기본찬


저희는 들어오자마자 돼지갈비 2인분을 시켰구요~


기본 찬이에요.


김치, 양베추샐러드, 무생채, 파절이, 쌈 등등~이 있어요.


양파채간장절임


언제부터인가 고기집마다 다 주는 양파채간장절임~


요거이 없을시절에는 갈비집마다 주는 간장양념장(=쫍쪼름하면서 살짝 달달한 맛도 있는 간장소스)이 따로 있었는데 말이죵. ㅎㅎ



소박사네인증샷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갈비도 나왔으니 인증샷하나 남겨주시구요~ ㅎㅎ


돼지갈비1인분


큼직큼직하니 양도 많아요~


저와 그녀는 다른곳에 가면 3인분 부터 시작을 하지만 여긴 2인분이 적당하더라구요. ^^b



정육코너


쬬기 통유리창 건너편에 정육코너 보이세요??


정육식당처럼 운영을 하는 곳이라 그런지 고기의 퀄리티가 가격대비 확실히 좋더라구요!!


삼겹살도 맛이 좋다는 소문이~ ㅎㅎ


정당히잘익은고기들


고기클로즈업


윤기가 좔좔흐르구요~~


아주 먹음직스럽게 통통하니 잘 익었습니다.


이제 슬슬 먹어줘야겠지요? ㅎㅎ


먹기일보직전


고기한점


고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그날에 먹는 첫 고기는 고기만 먹어줘야 합니다. ㅎㅎ


단짠의 맛과 적당히 잘 익은 고기에서 나오는 고소한 육즙이 아주 잘 어울려요~ ^^b 


상추쌈


상추쌈에 파절이, 무생채, 구은마늘을 넣고 쌈장을 살포시 얹어먹기도 하구요~~ 


또 먹고 싶네요 ㅠㅜ


갈비는 항상 좋아요~ ♡♡ ㅎㅎ



공기밥시킬타임


2인분째 고기가 이정도 남았을때 밥을 시켜줘야합니다!!


1인 1공기밥이죠. 흐흐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하니 시켜쥬시구요~~ ^^


쌀밥에고기한점


맨밥과 갈비의 콤비도 매력있지요~


된장에밥비벼


흰쌀밥에 된장넣고 비벼 김치 올려먹으면~~ 꺄오~~~~


밥도둑이 따로 없지요~~!!


정말 이날도 너무 잘 먹고 만족에 만족 대만족이였어요. ^^


또먹고싶은돼지갈비


하남 신장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많은 돼지갈비 맛집 소박사네 숯불구이 !


강력추천합니다!!! ^^b  



주소: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783번길 11

(지번: 신장동 444-52)

전화: 031-796-474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