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냉면 맛집 유천칡냉면

반응형


하남 덕풍동 냉면맛집 유천칡냉면입니다~



하남 구도시에서는 잘 알려져있는 냉면 맛집이에요.


칡냉면 땡길때 그녀와 한번씩 가서 물냉하나 비냉하나 가끔 만두도 먹는답니다. ^^



입구쪽에 요렇게 메뉴랑 금액을 볼 수 있어요. ㅎㅎ


물냉면, 비빔, 떡만두국, 바지락칼국수, 순대국 = 칠천


왕만두, 부추전 = 오천


물만두는 사천원입니다.


묵밥도 생겼네요. 묵밥은 7,000원입니다. ^^





식당이 가정집처럼 생겼습니다.



물건 받으시고 통을 밖에 놔두셨네요. ㅎㅎ



좌식이라 신발을 벗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한옥분위기의 천장이에요.


요거는 좀 멋스럽네요. ㅎㅎ



오늘은 그녀와 물냉하나 비냉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


물을 셀프라기에 제가 물통이랑 컵이랑 가지고와서 세팅했구요~ ㅎㅎ



6시내고향, VJ특공대 등등 맛집으로 TV에도 소개된 곳이네요~~ 




테이블이 한 8개 정도 됐던것 같아요.


배달도 하다보니 전화가 쉴 새 없이 오더라구요.


좀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기본 찬입니다.


냉면집은 찬이 거의 없죠? ㅎㅎ


중국집보다 더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육수로 입을 깔끔하니 헹궈주구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






주문한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원래는 물냉면에 다대기(=양념장)을 넣어주시는데 저희는 매번 다대기 빼고 달라고 얘기한답니다. ^^;;


모든 물냉면에는 다대기를 빼고 먹는지라... ^^


개인차이인데요~~ 저희는 요양념이 육수를 탁하게하는걸 별로 안좋아해서요~~


양념을 넣을거면 차라리 비빔냉면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이것은 비빔냉면입니다~~


물냉면의 살얼음을 살짝 올려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냉면보다는 물냉면을 더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비빔 먹는 편입니다. ^^b




수저로 저 살얼음 진 물냉면육수를 아이스크림먹듯이 한숫갈 퍼먹고 비벼먹습니다. ㅎㅎ



인증샷 하나 찍구요~~~




물냉은 시원한 육수한모금 마시고 먹어줍니다~~


시원하니 살얼음이 아삭아삭 씹히고 꼬들꼬들한 면이 한대 어울어져서 새콤달콤~ 오이향이 상큼하게 같이 어울어져 맛이 참 좋습니다! ^^




다음음 비빔냉면이에요~~ 


비비기전에 살얼음육수 한숫갈 퍼먹구요~~


마구마구 비벼서 먹어줍니다~~~


매콤하니 참기름향과 오이의 상큼함 무절임의 새콤한 맛이 하나로 잘 어울려 풍미를 자아냅니다~~


여기 비빔이 저는 기가막히더라구요~ ㅎㅎ


하남 덕풍동의 명물!! 냉면맛집 유천칡냉면 추천합니다~~ ^^b



주소: 경기 하남시 신장로 183

(지번: 덕풍동 357-1)

영업시간 10:00 ~ 21:00

전화: 031-794-6022


두그릇이상 배달 가능한데요~ 배달료가 따로 있는걸루 알고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