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신장동 맛집 요기소 먹으면 돼지

반응형

요기소먹으면돼지커버



얼마전 장인어르신 동네에 새로 생긴 숯불고기전문점 '요기소먹으면돼지' 라는 괴기집에 갔었더랬죠.


장인어른께서 여기 고기가 맛이 괜찮다며 부르셔서 하남 어귀에 있는 동네 고기집에 갔습니다. ㅎㅎ


실내인테리어를 보나 간판을 보나 얼마 안된 신생 고깃집이였어요. 


체인점이 아닌것 같아서 일단은 괜찮은 마음을 갖고 들어갔습니다. ^^


가게입구


"정성스런 맛과~" 를 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인생은고기소고기다


인생은 고기소 고기다 / 열심히 살자!


젊었을때 이런문구 많이 유행했었는데 이런풍을 다시 보게되니 조금 반가웠습니다. ㅎㅎ


옛날기억도 나고 말이죠~ ^^


메뉴판


메뉴를 보고 일단 돼지고기 생목살부터 시켰습니당~~


기본찬


기본 찬 나와주시구요~~~




고기굽기돼지고기생목살


불판이 조금 색달랐어요.


철사줄같은 스댕줄위에서 고기를 구웠답니다~


고기가 두툼하니 윤기가 좔좔 흘러요~ ㅎㅎ


생고기에 소금과 파슬리인지 뿌려져 나오더라구요.


석쇠판이 생각보다 잘 타는것을 보니 고기에 살짝 양념이됐나 싶더라구요.


생새우도 주셔서 구워먹으니 새우 소금구이가 생각나더라구요~


간만에 새우 구워먹으니 이것도 별미더라구요~ ^^


촉촉한목살


육즙도 많구 고기가 탱글탱글합니다~~


소금에 찍어서 먹어보니 숯향이 입속에 쫘~악~~ 퍼지면서 고기 육즙과 쫍쪼름한 맛이 조화를 잘 이뤘어요~~


1인분에 11,000원이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맛집을 간만에 동네에서 찾은 듯 합니다. ^^b


장인어르신도 만족해하시더라구요~ ^^


멸치젓갈


요런 젓갈류도 주시더라구요.


고기를 요기에 찍어서 먹으니 색다르더라구요!


장인어른께서 아주 좋아라하셨어요. ^^


제주도에서 돼지고기 멸치젓갈에 찍어 먹어봤던 고기와 비슷했어요.




소갈비살


1차로 돼지고기 목살을 먹고...


2차로 소갈비살을 시켰습니다. ㅎㅎㅎ


새로생긴집은 뭔가 여러가지를 맛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음~ 고기가 쫄깃쫄깃하니 식감도 좋고 맛과 향도 좋아서 소금에 찍어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갈빗살 먹으면서도 온 가족이 괜찮다며 칭찬을 ㅎㅎㅎ


한번씩 장인어른과 갈 공간이 생겨서 좋더라구요~ ㅎㅎ


옛날도시락


저는 고기만 먹어도 괜찮은 체질인데 장인어른께서는 꼭 밥을 드셔야하시기에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옛날도시락을 시켜 먹었습니다. ㅎㅎㅎ


섞어서냠냠




요거 마구마구 흔들어서 뚜껑을 여니 순식간에 숫가락들이 날아오네요~ ㅎㅎ


간만에 동네에서 고기파티 제대로 잘했습니다. ^^


밥으로 마무리도 잘하고 장인어른, 장모님도 흡족해하셔서 만족하며 잘 먹었어요. ^^


새로생긴 음식점 만큼 처음 느낌 그대로 맛도 서비스도 쭉~~ 이어지는 동네의 터줏대감으로 길게 롱런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오늘도 가족과 한끼 잘 먹고 왔습니다~~ ^^b


하남 가성비 좋은 숯불고기 맛집 '요기소먹으면돼지' 추천합니다~~ 




주소: 경기도 하남시 신장1로 14-1

영업시간: 15:00 ~ 22:00

전화: 031-792-54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