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카페 추천 504b로스터리

반응형

하남 카페 추천 504b 로스터리


504b_roastery




cafe


하남 고골에 위치한 카페 '504b 로스터리' 입니다.


도로변의 음식가를 지나 골목길을 따라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있어요.


entrance


창고건물처럼 보이는 빨간색 계열의 벽돌건물에 옥색 파스텔계열의 출입문과 창.


in_the_cafe


화이트계열의 실내 인테리어.


월넛색상의 테이블과 식물이 잘 어울리는 심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


interia


실내 붉은 빛의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long_table


1층은 독립적인 테이블이 아닌 긴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 여러명이 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menu


저희는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스텔라랑 그라비티 하나씩 시켰습니다. ^^b


roaster


커피를 주문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원두를 볶는 커다란 기기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여기서 커피원두를 볶아 납품도하고 판매도하는가 봅니다.


three_kind_of_coffee


여기서는 세 가지의 커피원두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에티오피아 Hambela haro Soresa


부룬디 Kayanza Smurfs


과테말라 Huehuetenango Wakan


cost_of_coffee_bean


핸드드립커피도 있군요.


다음에는 핸드드립도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


baby_chair


카페에서는 아기의자 처음봤어요.



70kg_coffee_bean


커피원두가 한 포대에 70kg!


roaster_01


평소 볼일이 없는 로스팅기계 이렇게 보게되니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2nd_floor


2층으로 올라가니 계단을 중심으로 공간이 나눠져있었어요.


enough_gap_of_table


테이블간격도 띄엄띄엄 있어 좋았어요.


아참! 안전상의 문제로 2층은 어린이 금지 구역입니다. 



view_from_2nd_floor


위 에 올라와 아래를 내려다 보니 은근 높더라구요~


왜 어린이 금지구역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wifi_pw


2층 한쪽에 작은테이블 위에 티슈가 있고 와이파이 비번이 적혀있어요. 


CCTV도 우릴 지켜보고 있다고 적혀있군요. ㅎㅎ


good_looking


stand_with_coffee_cup


스탠드도 깔끔



nice_cup


일회용 컵의 뚜껑과 컵홀더가 엄청 고퀄리티입니다. ㅎㅎ


way_to_the_toilet


화장실을 가려고 잠깐 내려왔습니다.


여기 옆쪽이 바로 화장실이에요.


books


요런 선반 참 괜찮죠~


집에도 요런거 붙이고 싶은데 벽을 뚫어야하는 단점이... ㅠㅠ


candle


restroom


화장실의 거울과 조명이에요. ㅎㅎ


화장실의 타일과 거울 그리고 조명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showcase


장실 갔다오는 길에 시원한 음료가 땡겨서 자몽하나 픽업했습니다. ㅎㅎ


with_pink_drink


잠시있다가 오게됐지만 하남 고골의 식당가에서 점심한끼하고 커피한잔하기 딱 좋은 곳 같아요.


see_ya


하남 깔끔하고 심플한 카페분위기에 커피맛도 좋은 카페 504b로스터리 추천합니다. ^^b


주소: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 451번길 13-10

(춘궁동 303-56)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주말/공휴일 11:00~21:00

전화: 031-1666-876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