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살림살이

강아지 치석제거하는법 (간식=더잇츄러스)

반응형

치석제거하는법


반려동물 키우기 참 힘들어요. ㅎㅎ


치석관리도 해줘야하고요~~


놀아줘야하고요~~


일일이 신경써야할게 많아서 그런지 아기키우는 거랑 똑같아~ 라는 말을 실감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핏펫몰


반려견 치석관리를 하기 위해 여러제품을 물색 하던 중...


감사하게도 위메프 신상체험단에 당첨이 되었지 뭐에요. ㅎㅎ


그래서 이것저것 체험 할 제품을 찾다가 심사숙고 끝에 고르게 된 바로 이것!



핏펫의 '더잇츄러스' 입니다.


박스가 커서 우와~~ 했지만 박스만 크고 내용물은? 가로 약 15cm * 세로 약 22cm 자리 조그마한? 박스였어요;;; ㅎㅎ


그래도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옵니다. ^^



가격은 위메프에서는 9200원


다른 사이트는 약 12000원대에 형성되어 있었어요.

(2020/11/20)


매일 하루 하나씩 챙겨주기에는 살짝 비싸다라고 생각이 들 수 있는 애매한 가격대 같아요.


대박 세일할 때 쟁여놓으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배송은 선택을 한 후 당일 발송이 되어 다음날 물품을 받게 되었어요.


총알배송 ㅎㅎ



우리집 강아지도 더잇츄러스에 아주 큰 관심을 보여주는군요. ㅎㅎ


잇츄러스


더잇츄러스는 기존에 잇츄러스 보다 더 크고 더 오래 먹을 수 있나봐요.


사실 과거에 잇츄러스를 먹여본 적이 있었어요. ㅎㅎ


당시 약 40g 되는 잇츄러스를 5분도 되지 않아 순삭시키는 저희집 강아지로 인해 순간 멍했던 기억이 있지만


새로워 졌다고 하니 다시 한번 더 시도를 해보려고 합니다. ^^;;


'플라그를 긁어주는 12개의 돌기와 기포 구멍'


이 문구가 가슴을 설래게 만드는 건 예나지금이나 똑같네요. ㅎㅎ



유통기한은 지금이 11월이니 약 5개월 정도 기한이 있네요.



잇츄러스가 특별한 이유!


1. 플라그를 긁어주는 돌기와 기포구멍


2. 가금류 (닭, 오리 등) 단백질 free


3. 5무 : 타피오카, 글루텐, 인공향, 색소, 인공감미료


체험단이 되니 더 열공모드로 제품의 박스를 보게 되는군요. ㅎㅎ



한 박스에 35g짜리 5개가 들어있구요~



하나당 길이가 약 15cm정도 되요.


주재료는 마누카꿀과 프로폴리스


기타 쌀, 감자전분, 식물성 글리세린, 유청분말, 고구마, 황태, 코코넛, 캥거루, 콜라겐, 젤라틴, 해초추출물, 강황, 사과분말, 녹차추출물, 한천?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원료를 보니 왠만한건 알만한 그런 재료들이네요.


어려운 말이 적혀있으면 왠지 화학성분 같아보여서 안좋아보이는데 잇츄러스는 불량식품?은 아닌 듯 해요. ㅎㅎ





성분량은 조단백질이 5%이상, 조지방 1%이상, 칼슘이 0.01%, 인 0.05%, 조섬유 3.5%, 조회분 5%, 수분이 20% 가량 되는군요.



잇츄러스를 기다리는 우리 강아지 입니다. ㅎㅎ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규~ ^^;;


더잇츄러스


이제 이쁜? 하늘색 박스에서 잇츄러스를 꺼내서 한번 살펴보아요~ ㅎㅎ



혹시나 집에있는 계량 저울로 한봉에 몇그램식 하나 호기심 발동에 한번 재봤어요. ㅎㅎ


박스에 나와있길 35g * 5개입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하나는 38.9g



두번째건 38.3g



세번째는 36g





네번째는 40g



마지막 다섯번째는 38g



명시되어있는 그램수 보다 많아서 순간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살 때 얘기해주시는 말이 떠 올랐어요.


'정량보다 많이 드렸어요~' ㅎㅎ


어찌 보면 제조 공정이 체계적이지 않아 보일 수도 있을 듯 한데요~


개인적으로 전 양이 더 많아서 좋았답니다. ㅎㅎ




더잇츄러스와 같은 반려동물의 간식은 사료에 해당하나 봐요.



이곳저곳 살펴봤으니 이제 슬슬 봉지를 까봐야겠어요.



오래 기다렸지?


조금만 더 기다리면 이제 먹을 수 있어~~ ㅎㅎ



공기가 안들어가게 잘 봉해져 있는 봉지





봉지도 얇지 않고 쫀쫀해서 습기에 눅눅해진다거나 그럴 걱정이 안되겠어요.



냄새가 솔솔~~



냄새를 맡으니 입맛다시는 우리집 강아지 ㅎㅎ




크기를 한뼘정도 되네요.




촉감은 살짝 단단하고 돌기가 오돌토돌~



이 공기층이 강아지가 씹을때 이빨사이 치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가운데 도넛처럼 뚫린 구멍에 강아지치약을 뿌려서 급여하기도 했답니다.


예전버젼인 더잇츄러스를 먹은 적도 있었는데요~ 비슷하게 생긴듯 하지만 돌기의 길이도 다르답니다.





잇츄러스 냄새를 확인!



간식을 기다리는 멍멍^^ 킁카킁카



아~ 기분좋은표정^^ 햇살은 가득이고 간식먹기 좋은날이에요


반려견간식


마중나온 혀 ㅎㅎ


치석제거


낼름 한번 맛을 보더니 바로 씹으려고 합니다 ㅎㅎ


강아지간식


잇츄러스의 향도 음미 중



저희 멍멍이는 간식을 너무 빨리 먹어버려서 큰것을 빠르게 삼키느라 위험했던 적도 있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잡아주고 조금씩 먹게끔 하는데 잇츄러스 이번것은 조금 음미하며 먹는것 같기에 직접 먹도록 해보았습니다.




치석제거껌


그랬더니 좋아하는 방석으로 가져가서 안착!



두속으로 꼬옥 잡고 먹다가


강아지치석제거껌


의자앞으로 자리를 옮겨서 뜯기시작합니다 ㅎ



야무지게 잡은 손! 


한입 깨물었는데 예전버젼의 잇츄러스보다 경쾌한 소리가 났어요!!


강아지치석제거방법


의자앞에서 조금 먹다가 자리잡은 곳은 러그 위~



아주 신이나서 갖고놀며 먹어요. ^^


예전 잇츄러스는 살짝 눅눅해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것은 더 단단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좀 더 오래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직접 혼자 먹으라고 제 손을 놔준 적이 없었어요!!



예전 잇츄러스와 비교해보자면 이렇게 러그위에서 먹는다면 예전 것은 털에 끈적이게 늘러붙었을거에요~


그런데 이번것은 좀 더 바삭하게 씹히고 러그에 좀 덜 달라붙는 질감이였어요.


침에 녹아 눅눅해지지 않고 오래 먹어서 놀랐어요~! 그래서 더욱 치석제거에 도움이 될 것 같구요.



스스로 먹게끔 놔둔 간식이 처음이였고 바삭하게 오래 씹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상품평을 위해 위메프에서 할인(지원)을 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모모의 살림살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습기 추천  (2) 2021.01.22
강아지 고양이 유산균  (2) 2021.01.02
가성비 좋은 강아지 간식 추천  (4) 2020.10.21
석류 콜라겐젤리 스틱  (1) 2020.09.16
어린이 저온 3d 펜  (2) 2020.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