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살림살이

강아지 고양이 유산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유산균 리얼펫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SNS를 보면 많은 반려견, 반려묘들의 사진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려견, 반려묘들과 함께하는 가정도 늘고 기본 사료뿐만 아니라 간식, 용품들이 많이 생겨난 듯 합니다. 


리얼펫유산균


많은 간식들은 접해보았지만 반려견, 반려묘의 유산균은 체험해보지 못했는데요~ 


저희 멍멍이가 관절과 시력에 신경써야하는 견종이기 때문에 눈길이 갔습니다.



리얼펫 제품에는 생유산균, 햇살비타민, 조인트케어, 아이&리버케어, 뷰티케어, 헤비메탈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의 반려견, 반려묘에게 필요한 성분을 고르기 다양하니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



2000mg씩 60포 (총120g) 들어있으니 양도 넉넉합니다.


하루 권장급여량에 맞게 주시면 되고 저희 멍멍이는 10kg이상이므로 3스틱 먹이면 되겠네요 ㅎㅎ



관절튼튼! 뼈튼튼!


한번 개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어보니 10개씩포장되어 있는 것이 6묶음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반려동물유산균


흐트러져있지 않으니 정리해놓기 좋겠더라구요~



몸무게가 작은 멍멍이들은 더 오래 먹을 수 있겠네요^^;


유산균


한묶음을 개봉해보았습니다.


고양이유산균


낱개 스틱들로 포장되어 급여할때 편리하겠어요~!!


유산균을 처음 먹이는 보호자들도 걱정덜게끔 저기 패키지에 소고기향이라고 적혀있는 것 보이시죠? ㅎㅎㅎ





스틱 한개마다 급여량이 적혀있는 모습입니다.



사람들 먹는 유산균 모양과 비슷하죠 ㅎㅎㅎ



성분과 사용한 원료가 자세히 적혀있으니 우리 반려견, 반려묘들 먹이기에 안심입니다~



사료를 한그릇 담아보았어요~



첫날이니 한포만 먹저 급여해보기로 합니다.





쉽게 자를 수 있는 컷팅면까지 디테일~


이런것 없으면 한번씩 줄때마다 가위를 찾거나 손으로 찢기 힘들거든요~~


강아지유산균


사료위에 솔솔 뿌려줘봅니다.



뿌리는데 계속나오는 많은 양 ㅎㅎ



휙휙 섞어줘봤어요! 골고루~



군데군데 묻어있는 유산균^^ 과연 어떤 반응을 할까요~? 


소고기향이라 걱정은 안되는데 평소와 다르다는걸 느낄거에요.





킁킁~ 이게 무슨향이지?


소고기향!!



역시 개코여서 다름을 느끼곤 수색합니다!



이내 마음에 들었는지 냠냠 먹기 시작하네요. (다행^^)



허겁지겁 평소 속력으로 먹습니다~! 


따로 약을 챙겨줘야할 때 보호자들은 걱정이 많은데요~



이렇게 면역력, 활력, 눈물, 뼈, 간 등등 반려견, 반려묘에게 부족한 부분을 사료와 섞어서 급여한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맛없게 나오는 것이 아니라 향도 첨가하여 자연스럽게 먹일 수 있다니 다행이구요 ㅎㅎ




상품평을 위해 위메프에서 할인(지원)을 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