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살림살이

석류 콜라겐젤리 스틱

반응형

석류콜라겐


석류가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좋다고 하여 인기가 많죠~


오늘은 인기많은 석류콜라겐 젤리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



오트리에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잇츠미석류콜라겐이 들어있네요~




잇츠미석류콜라겐


잇츠미 석류콜라겐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탄탄한 각에 들어있었고 자주빛 빨간계열의 뚜껑이 전체길이의 반을 차지하는 구조였습니다.



잇츠미 석류콜라겐은 20g씩 20포가 들어있고 총 400g에 507kal가 들어있어요~


석류농축액이 (고형분 64%) 10%


저분자피쉬콜라겐 (평균분자량1,000Da이하) 10% 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피쉬콜라겐이라는 것이 제가 전에 먹었던 것은 맛이 너무 쎄서 좀 부담감이 있었는데 이 잇츠미 콜라겐은 적당해서 좋았어요~



1일 1회 1포를 씹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한포씩 윗쪽을 잘라서 입이 집적적으로 닿기 때문에


포장재를 조심하라고 적혀있네요!!


이렇게 1포씩 먹기좋게 포장되어 있는 것은 참 편리한 것 같아요ㅎㅎ



잇츠미석류콜라겐은 충북음성에서 만들고,


경기도 광주에서 판매하네요~


원재료와 함량 등 석류콜라겐의 정보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넘쳐나는 석류콜라겐 제품들 중에서 꼭 확인해봐야하는 부분이겠죠?



패키지의 뚜껑과 몸체 경계면에 스티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뜯고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오트리잇츠미석류콜라겐


짜잔~


패키지가 통통한 느낌과 뚜껑과


비슷한 비율로 나뉘어 있어서 귀엽네요 ㅎㅎㅎ


뚜껑을 열면 이렇게 20포가 연필꽂이 처럼 세워져있습니다 ㅎㅎ




석류콜라겐젤리


석류는 과거 미인들이 많이 먹었다고 하는데


하루에 한개씩 부지런히 꺼내 먹어야겠어요!!!


클레오파트라는 석류 반개씩 하루에 꼭 먹었다고해요~


우리는 열매 항상 챙겨먹을 수도 없고


특히 석류는 한알한알 씨를 뱉기도 번거롭고


이렇게 석류를 섭취하기 쉬운 방법이 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ㅎㅎㅎ



한포 꺼내 보겠습니다~


뚜껑과 같은계열 색상의 개별포장으로 통일감이 있고 재질도 맘에 드네요. ㅎ



이 한포20g에 25kal입니다.


칼로리가 굉장히 중요한데 50kal가 넘는 것도 있다고 들었어요!


건강챙기려 꼬박꼬박 먹는 제품인데 살찌면 곤란하겠죠?


석류를 살짝 눌러보면 안에 젤리느낌이 느껴져요~



상자가 튼튼하고 예뻐서 이대로 식탁이나 회사책상등 곳곳에 두고 챙겨먹기 좋겠어요. ^^



석류의 항산화성분인 엘라그산이 체내 지방을 감소시켜서 비만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석류는 꾸준히 섭취할 시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데요. ^^





겉 패키지에 나와있는 내용도 한포한포 자세하게 다시한번 적혀있네요!



한포 포장도 예쁘니 주변사람 한개씩 나누어 주기에도 고급스러워보이고 괜찮겠어요. ㅎㅎ


3포정도 친구에게 먹어보라고 나눠줘야겠어요~


좋은건 나누면 두배^^ ㅎㅎㅎ



왼쪽 상단에 절단을 돕는 트임이 있어서 바로 잘라먹기 편리했어요.



하단에는 유통기한이 찍혀있습니다~


아무리 건강한 제품이더라도 기한은 꼭 지켜야겠지요?



절개해보았습니다~


매트한 개별포장으로 뜯어지는 느낌도 스무스하네요~ㅎ



하단을 살짝 누르면





석류 콜라겐젤리가 뿅 나옵니다. ^^



탱글~함이 느껴지시나요?


반투명한 느낌의 젤리에요~


색상도 석류빛으로 영롱~~~



젤리의 탱글함으로 더 눌렀는데 쏟아져 나오지않아서 먹기 편리했어요~



석류콜라겐과 피쉬콜라겐의 결합!


몸에 좋은 석류와 함께 먹으면 좋은 것이 바로 콜라겐!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콜라겐젤리 제품이 많이 넘쳐나기 시작했구요.


콜라겐은 피부 노화방지에 좋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이 콜라겐이 석류와 만났을때 효과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어벤져스네요 ㅎㅎㅎ



한입 베어물어봤습니다~


부드러운 젤리푸딩을 먹는 느낌이고 베리? 향이 났어요.



어느새 한입두입 먹게 되었답니다.


한번 더 위로 올라가면 꾹 누르기!!!





이렇게 들어도 탱글한 젤리의 느낌~


사실 전에 석류콜라겐을 한 두달간 섭취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먹은 상품은 이렇게 들지 못했어요!


왜냐면 좀 잔여물? 같은 액체가 흘렀다고 해야할까요.


젤리만 들은것이 아니라 좀 액상같은 것도 어설프게 조금 들어있었어요. ㅜㅜ


그런데 잇츠미 석류 콜라겐젤리는 딱 깔끔하게 먹기좋은 푸딩젤리같은 것만 들어있네요. ^^



전에 먹었던 콜라겐젤리 이야기를 더 하자면 피쉬콜라겐 때문인지 조금 맘에들지 않은 냄새가 났었어요.


그런데 잇츠미 콜라겐젤리는 한포한포 꺼낼때마다 기분좋게 먹게 되네요^^



띠용띠용 탄력이 피부도 탱탱하고 몸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줄 것 같아요^^



쫀쫀한 젤리의 느낌이 보여지는 사진이네요~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전에 먹던 석류콜라겐젤리 스틱도 그렇고 이번에 먹어보게된 잇츠미 석류콜라겐젤리도 그렇고 피쉬콜라겐이 모두 들어있더라구요~


왜 피쉬콜라겐이 공통적으로 들어있을까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았어요!


콜라겐의 대표음식으론 돼지껍데기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글쎄 피쉬콜라겐은 돼지껍데기에 비해 우리몸에 흡수율이 20배가 넘는다고 하네요!!!!


대단해요~! 어류콜라겐!!!


그리고 콜라겐은 피부, 연골, 근육, 뼈, 치아, 손톱에 이르기까지 신체 결합조직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30%를 차지한다고 해요.


중요한건 이거이 40대가 되면 신체의 콜라겐이 급격히 감소한다고 하네요~~ ㅠㅠ


꾸준히 먹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ㅎㅎ



몸에 좋은 석류!


콜라겐과 함께 간편하게 스틱으로 먹으니 어느새 다 먹었어요. ^^


잇츠미 석류콜라겐은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패키지가 마음에 들어서 눈에 보이는 곳에 배치하고 챙겨먹기 좋았습니다!


건강을 챙기는 석류 콜라겐젤리!


한포씩 쉽게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메프 신상체험단을 통해 상품을 할인(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