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경기도

한강공원 삼패지구 남양주 점프벼룩시장

반응형

남양주점프벼룩시장


남양주에 꽤 오랜기간 유지되고 있는 벼룩시장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남양주 한강공원 삼패지구에서 열리는 행사입니다 ㅎ


점프벼룩시장


옛날에 한번 와봤을때보다 시스템이 많이 정돈된 느낌이에요~


인터넷으로 접수신청하는 것이 자리지정도 할 수 있게끔 바뀌었더라구요!!


11시에 입장을 시작하는데 그 전에 와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접수하곤 11시10분까지 도착하지 않는다면 다른사람에게 배정되니 시간약속 꼭 지켜주셔야 해요^^


남양주벼룩시장


남양주점프벼룩시장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해요~


그래야 본인확인 후 번호가 적힌 목걸이를 배부해준답니다



행사장 입구에요~ 들어가는 길목에도 많은 사람들이 벌써 자리에 물건들을 배치해 두었어요


들어가면서 구경하는 사람들 ㅎㅎㅎ



입구에는 봉사단체나 학교 학생들, 업체들이 나와서 홍보,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드론체험도 할 수 있군요~!




한강공원삼패지구


초록색 천막이 쳐져 있는 곳들이 물건을 팔고자 참가한 사람들이 자리를 잡게 되는 곳이고


왼쪽 흰색 지붕아래 무대가 공연이 열릴 장소에요~


남양주 점프벼룩시장은 물건을 사고파는 것 뿐만 아니라


이렇게 볼거리도 제공하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좋아서인지 사람들이 많이 나온 모습입니다~



가운데 길이 사람들이 다니는 통로이고


양쪽에 지정된 크기 안에서 자리를 잡고 물건을 팔면 됩니다~


위에 초록색 수박줄무늬 천막이 해를 가려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등뒤로 따가운 햇볕이 들어올 수 있어요 ㅎ



미쳐 좋은 좌석에 클릭을 하지 못하면 이렇게 천막이 없는 곳에 자리를 잡게 되는데요~


큰 우산으로 햇빛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네요~


삼패동한강시민공원


한강공원이여서 이곳 저곳에 꽃들이 예쁘게 심어져 있어요~




한강공원삼패지구


행사장 뒷쪽으로 탁 트인 강가~


한강시민공원


자전거 도로와 산책로가 있어서 행사 뿐만 아니라 


잠깐 강을 보며 산책할 수 있는 시간도 보낼 수 있어요~



돗자리를 준비해가야 물건을 놓을 수 있고 이렇게 행거나 옷걸이를 챙겨가도 좋은 방법이더라구요~



아이들 장난감이 단돈 200원!!!


나에게는 쓰지않는 물건이 다른사람에게는 좋은 금액에 얻을 수 있는 좋은 취지인듯 해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물건을 갖고 나오니 구경하는 재미도 ㅎㅎ



학생들도 아빠엄마를 따라 나왔어요~


본인이 갖고 놀던 장난감, 인형등을 들고 나왔고 직접 판매도 해보니 좋은 경험인 것 같아요 ㅎ





옷이 가장 많았고 신발, 가방 없는게 없었답니다~


그러나 참가신청을 할때 금지품목이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남양주레고어린이정원


행사장 옆에는 레고마을이 있어서 판매하는 엄마 옆에만 있던 아이들도 와서 놀이터처럼 놀기도 하는 모습이 ^^


레고어린이정원


동화에 나오는 조그마한 마을 같기도 해요~


레고는 어린아이 크기만큼 큰 것들도 있었어요


레고정원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의 포토존이 되기도 했답니다 ㅎ


남양주레고정원


한강과 어울리는 레고 성문


레고크기


이게 제일 큰 레고였어요~ 엄청 크죠!




레고정원슈퍼맨과아이언맨


슈퍼맨과 아이언맨이 함께 있는 장면 보기 힘들죠;; ㅎㅎㅎ



옛날에 방문했을때엔 화장실도 이동식 자동차에 있는 그런 화장실이였는데


오랜만에 와본 남양주 한강공원은 많은게 변해 있었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지어진 화장실!


공원에 놀러가면 이런 화장실 중요하죠~~



판매자의 입장에서 본 뷰~


갖고온 옷과 신발을 팔다가도 손님이 있으면 좋고~ 없으면 자연을 한번 보고~ ㅎㅎㅎ



점프벼룩시장 외에도 공원나들이만을 위한 방문객들도 많았어요


광장에 모여있는 가족단위, 텐트나 그늘막을 친 사람들~



남양주 벼룩시장 참가나 방문 뿐 아니라 공원나들이 하기에도 좋은 한강공원 삼패지구 였습니다 ^^



남양주 점프 벼룩시장


장소: 삼패동 한강시민공원


일시: 매년 4월~6월, 9월~10월 매주 토요일 / 11:00~16:00


참여접수 및 각종 정보는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http://jump.nyj.g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