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광장시장 대구매운탕 맛집 은성횟집

반응형

광장시장맛집


광장시장하면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 참 많죠!


대구 매운탕으로 유명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매운탕맛집


그 곳은 바로~ '은성횟집' 입니다.


TV에도 많이 나온 곳이에요.


생생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VJ특공대, 생생정보통 등 에서 소개되어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집 중의 맛집 되겠어요. ^^b




종로은성횟집


은성횟집은 광장시장안에 위치해있구요~


정겨운 우리내 전통시장에 있어서 뭔가 모를 친근함?이 느껴지는 비쥬얼을 하고 있답니다.


광장시장은성횟집


언제 들이닥칠지 모를 손님들을 대비해서 세팅해놓은 냄비가 한가득입니다.


은성회집


저도 들어가서 바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매운탕맛집


은성매운탕 2인분에 2만원!


단돈 이만냥~~


오랫동안 이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요.


일은 저녁시간때 였지만 사람이 북쩍북쩍 했어요.


3대천왕광장시장대구매운탕


세분이 2인분은 안된다고 적혀있군요. ㅎㅎ




대구매운탕잘하는집


두명이서 '2인분 주세요~~' 외침과 동시에 바로 세팅이 되어지는 대구매운탕! 


아참! 고니의 양이 많죠? 고니를 추가로 더 시킨거랍니다. ㅎㅎ


서울맛집


빠글빠글~~


구수하고 칼칼한 매운탕 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적당히 끓여졌으니 이제 신나게 먹어야죠! ㅎㅎ



파란병 음료와 같이하면 1인 1병은 기본이랍니다. ㅎㅎ


광장시장에 가면 꼭 들르는 곳은 아니지만 국물이 생각날 때 가는 곳입니다~ 


짭짤매콤한 국물과 생선살이 미나리와 어우러져 향긋, 맛있는 매운탕 집 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88

(지번: 예지동 3-2)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전화: 02-2267-68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