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서울 서래마을 맛집 밴건디 스테이크 하우스

반응형


서래마을에는 참 예쁜 가게들이 많아요~


오늘 소개할 곳은 스테이크 맛집 밴건디 스테이크하우스 입니다!



친구의 생일날 서래마을에서 모이기로 했어요~


생일당일인 친구가 꼭 가보고 싶다는 곳이 있었는데 바로


밴건디스테이크하우스 였어요!



발렛파킹이 가능하고 가게 바로 앞에도 한대 정도는 주차가능해보였어요~ 



예쁜 프레임의 외관!



차분한 청록색에 깔끔한 금색으로 장식된 인테리어였어요~





밖에서 미리 메뉴를 확인해볼 수 있어요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해보셔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조명과 적절한 식물, 대리석 바닥과 고풍스러운 벽재와 조명, 그리고 샹들리에



오랜 서재같은 느낌도 자아내고 있었고


요즘같은 추운날엔 외투를 벗어 걸어놓기에도 좋아요~



샹들리에와 조명이 어울리고 그 아래 테이블~


기념일에 많이들 오는 것 같았어요



바깥쪽에 자연광을 받으며 앉아도 좋지만 


이 안쪽 은은한 불빛의 자리들도 인기였어요~





다른쪽에도 외투를 걸어두는 곳이 있어서 편하게 긴 코트를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안쪽엔 단체석도 있고 2인, 4인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시봐도 인테리어 참 예쁘네요~



스테이크하우스 답게 와인이 내어질 준비가 완벽히 되어있어요 ㅎㅎ



샹들리에 하나로 이렇게 멋진 분위기~


기념일날 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카운터까지도 예쁜 ㅎㅎ



자리에 앉게되면 보이는 세팅~





식전빵부터 맛있는 ㅎㅎ



빵도 잘 구워졌는데 버터까지 골든천버터~


담백한 빵에 골든천버터가 참 고소하고 좋았어요.



Risotto Funghi Porcini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를 시켰는데 버섯향이 좋았고 간이 적절해서 


부드럽게 먹기에 괜찮았어요~



4명이서 갔는데 2명은 맛이 별로다 했어요~


개인취향이니 선택하실때 참고하세요 ㅎ



여럿이 갔을때에 큰수저로 각자 덜어먹기에 편리했어요


느끼할 수 있지만 절인 무가 깔끔했구요



Gamberi asparagi


통새우와 아스파라거스, 날치알이 어울러지는 스파게티에요 





오일파스타는 날치알이 톡톡 터지고 해산물이 신선했어요~



스테이크 맛집으로 오게되었으니 스테이크를 먹어봐야겠죠?


밴건디 라고 쓰여져 있는 그릇에 스테이크 소스가 담겨져 있답니다



뉴욕스테이크 380g


굽기는 미듐~



사이드메뉴는 구운채소를 추가했어요~


가지와 양파, 버섯, 아스파라거스가 한접시에 담아서 나옵니다



골고루 나눠먹기 ^^



스테이클르 잘하는 집이지만 아직 웰던은 도전하지 못하겠어요 ㅎㅎ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홀드래쉬 머스타드~



매콤한 해산물 스튜 스파게티는 토마토나 크림 중 선택할 수 있어요~


고기와 리조또 등을 시켰기 때문에 매콤한 것이 한개 있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



크림이라 국물이 느끼할 것 같지만 '매콤' 이라는 것이 포인트죠 ^^


개운하고 맛있어서 중간중간 홀짝홀짝 떠마셨네요~ 



한상에 담으려고 했는데 리조또가 들어오지 못했어요 ㅎㅎㅎ


4인이서 4메뉴 이렇게 시켰는데 적당히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서래마을맛집


이 두 메뉴가 파스타로 되어있는데 스튜는 파스타로 보기엔 면이 없다고 보시면 돼요~


해산물 골라먹는 재미 ^^


가족단위, 연말모임, 기념일 등에 오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밴건디스테이크하우스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2길 5 1층

(지번: 반포동 94-1)


전화: 02-595-606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