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강동구 둔촌동 맛집 꼼떼 바베큐

반응형

둔촌동맛집


가족모임 장소를 찾던 중 공원(=일자산 해맞이 공원)도 근처에 있고 편안한 분위기가 물신? 풍기는 곳 같아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보았어요.


강동구맛집


녹이쓴 입간판에 분위기 있군요. ㅎㅎ


9호선 중앙보훈병원 역에서 약 300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꼼떼바베큐주차장


안으로 들어가니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계셔서 안내를 받아 주차를 잘 했답니다.


주차라인으로 중간에 나무들이 있어 뭔가 캠핑장?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ㅎㅎ



주차를 하고 계단을 살짝오르니~


천호동맛집


꼼떼바베큐 등장 ㅎㅎ


실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식사가 가능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 선선하니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b


바베큐맛집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꼼떼바베큐본점


실내에는 나무와 검정스틸을 접목해 실내인테리어를 꾸며놓았어요.


주위에 식사하는 분들이 거의 가족단위였던것 같았어요.


저희도 가족모임을 여기서! ㅎㅎ


밤에는 옥상에 테라스 느낌으로 불도 켜놓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그런 공간같아 보였구요~



저희는 점심식사를 할거라 테라스는 바이바이입니다. ㅎㅎ


실내에서 보이는 밖의 풍경은 대략 요렇습니다.


나름 주변에 나무들이 있어 공원 느낌?도 나고,


도심 빌딩 숲 느낌덜해 만족했답니다. ^^b


꼼떼바베큐둔촌본점


예약석이 많았어요.


모임장소로 괜찮은 곳 같았어요.


꼼떼바베큐메뉴


자리로 안내를 받은 후 메뉴를 살펴봤어요.


평일 런치메뉴가 가격대비 괜츈하네요.


아메리카노가 있어서 2차로 커피한잔하러 안가도 될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 좋을 것 같군요. ㅎㅎ


꼼떼바베큐세트메뉴


세트메뉴도 있구요~



목살에서 부채살로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어요.




꼼떼바베큐파스타


파스타는 어딜가나 다 비슷비슷~ ㅎㅎ


꼼떼바베큐피자


피자도 있답니다.


꼼떼바베큐샐러드


샐러드와 사이드디쉬


꼼떼바베큐음료


이상 이탈리안 레스토랑 꼼떼바베큐의 메뉴였습니다. ㅎㅎ


꼼떼바베큐주문


메뉴를 보고 주문은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해야해요.


계산도 선불입니다~


카운터


이런저런 할인을 받아보려 부랴부랴 통합멤버쉽 앱을 다운받아 5,000원 할인쿠폰으로 결제를 마쳐봅니다. ㅎㅎ


저희는 자이언트 B세트 하나! 시켰어요.


피자, 파스타, 바베큐, 음료가 한꺼번에 딱! 해결완료입니다. ^^b


꼼떼바베큐단체예약석


여기도 예약석


단체모임이 있나봅니다. ㅎㅎ



주문 & 결제를 하고 약 15~20분 후...


주문한 음식이 스물스물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피클


무, 오이 피클과 소스 두가지 나와주시구요~


리코타치즈샐러드피자


피자(=홈메이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피자)님 나와주십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따로 샐러드를 시키려니 좀 그렇고 피자겸 샐러드겸해서 시켜보았어요. ㅎㅎ



맛은 생각하시는 그맛? 그런맛?? 맞을꺼에요.


상콤하니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ㅎㅎ


바베큐플레터


그리고 나온 다음 타자?는 바베큐 플레터 입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많게 느껴지지가 않았어요. ;; ㅎㅎ

(전 항상 부족함을 느껴요;; 대식가 ^^;;b)


그릴새우


그릴에 구운 새우 4마리와




바베큐립


돼지고기 바베큐립 2개


바베큐


요건 뭔지 잘 모르겠네요 허허;;


암튼 꼬기!! ㅎㅎ


샐러드


샐러드 조금 ㅎㅎ


튀긴통마늘


튀긴 통마늘


돼지고기목살구이


돼지고기 목살 3덩이?


구운감자와크루아상


구운감자와 크루아상 요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가지수는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이제 한번 먹어볼까~ 하고 먹으려고 할 순간!




크림버섯파스타


포르지니 크림 버섯 파스타가 나와줍니다.



위에 파마잔치즈가 살짝 뿌려져있네요. ㅎㅎ


자이언트B세트


한상차림이 완성되었어요. ㅎㅎ


자이언트 B세트 되겠습니다. ^^


가성비 참 좋은 구성!!



간만에 가족사진을 또 남기며 찰칵~!


맛있게 먹겠습니다~~~ ^^


목살두께


가성비가 좋은거니 목살 두께는 따지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ㅎㅎ



가족과 오붓한 시간





맥주와 더불어 먹는 이탈리안 음식과 바베큐



아주그냥 딸딸 긁어서 점심식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맛은 평범합니다.


파스타를 제외한 나머지 음식은 요리라고 하기에는 구이와 같은 요리라 맛을 평하기에 조금 애매해요. ㅎㅎ


평범하니 한끼 식사하기에 괜찮은 정도입니다. ^^


가성비 좋고, 가족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식사한끼하기 참 좋은 곳이였어요.


꼼떼바베큐야외


식사를 하고 나와 살짝 주변을 둘러보기도 하구요~ ㅎㅎ



꼼떼바베큐


흔들의자에 앉아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점심식사로 가성비 좋은 을 찾으신다면 꽤 괜찮은 곳 같습니다.


넓은 테이블에 넉넉한 공간, 모임 장소로도 괜찮은 곳 같았어요. ^^b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51길 9 1층

(지번: 둔촌동 598)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월~금 = 14:30~17:00 / 토~일 = 15:30~17:30


전화: 02-470-20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