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또띠아 롤 샌드위치 만드는법!

반응형

또띠아롤샌드위치


벚꽃구경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석촌호수 한번 다녀올생각인데요~ ㅎㅎ


예쁜 꽃 구경하며 먹을 음식을 생각하다가 간편하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또띠아를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b


피크닉가서 먹기 딱! 좋은 또띠아 같이 만들어보아요~~/



[재료]


양상추


양파


당근


오이고추


오이


토마토


치즈


또띠아


치킨텐더


치즈



[소스 만들기]


Sour 크림이 있으면 아주좋아요~

없으면 저와 비슷하게 한번 만들어보세요~ ^^


요거트


레몬쥬스


마요네즈


우유


소스재료


우선 소스먼저 만들어볼께요~


레몬주스


레몬주스 1큰술 넣어주시구요~



사과요거트


상콤함을 위해 사과요거트를 사용했습니다.


요거트 2큰술 넣구요~


마요네즈


마요네스 5큰술~~


우유


우유 1큰술 넣고 쉐킷쉐킷~ 해주시면


잘섞는다


소스가 완성됩니다~ ^^b


다 만든 소스를 냉장에 보관해 놓구요~


야채를 다듬어 보겠습니다.


야채들


필요한 야채를 한곳에 모아보았어요~


피망 일명 파프리카가 있으면 과감히 사용해주세요~ ㅎㅎ


전 없는 관계로 오이고추입니다. ^^;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 오이 그리고 당근을 준비해주세요~


먹기좋게썬다


요녀석들을 먹기좋게 잘 썰어주시구요~~



양파는매운기를뺀다


양파는 찬물에 담궈 매운 맛을 제거합니다~~


10분 정도 담궜다가 탈탈 털어서 잘 놔두셔요~


양상추씻어서놓기


양상추도 흐르는 물에 잘 씻어서 탈탈~ 털어서 잘 놔둡니다. ㅎㅎ


핫앤스파이시치킨텐더


치킨텐더를 준비해봤습니다.


저는 살짝 매콤한것이 좋아서 핫앤스파이시~ 제품으로 준비했어요.


개인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시구요~~ ^^b


웍준비


잘 달군 팬에 식용류를 적당량 둘러주시구요~

(식용류가 많이 있으면 치킨이 잠길정도로 써주시면 편리합니다. ㅎㅎ)


저는 식용유가 얼마 없어서 팬을 한쪽으로 살짝 들어서~~ 기름이 모이게끔 해 튀겼답니다. ^^;;


치킨텐더튀기기


촤~~~ 지글지글~~


노릇노릇 잘 튀겨주세요~~


잘튀겨진치킨텐더


잘 튀긴 치킨텐더는 기름종이 등으로 기름을 쪽쪽 빨아 줍니다~


없으면 찜기?= 삼발찜기 같은 구멍 송송 뚫려있는기구?에 놔두면 튀김이 눅눅해지지 않아요.



바삭바삭한치킨텐더


바삭바삭 아주 잘 튀겨졌습니다.


또띠아25cm


이제 모든 재료의 준비가 다 끝났어요~~


드디어 또띠아를 한번 싸보도록하죠~~ ^^


또띠아는 25cm짜리로 준비했습니다.


소스바르기


저는 소스를 먼저 발라줬어요.


마지막에 소스를 쭈우욱~~ 뿌려주거나 해도 되니 편하신데로 해주세요. ^^b


양상추넣기


자, 다음은 양상추를 넣어주구요~~


치킨텐더올리기


치킨텐더도 똭~!


토마토넣기


토마토도 넣구요~~



오이고추혹은파프리카


오이고추 혹은 피망=파프리카도 넣어주시구요~


양파넣기


매운기를 뺀 양파도~~~ 올려주시고~~


당근넣기


당근도 넣어줍니다.


오이넣기


상큼한 오이도 넣구요~~


재료를 더 넣으면 너무 많을 것 같아 여기까지만 재료를 넣고 싸보도록하겠습니다. ㅎㅎ


싼다


생각보다 내용물을 너무 많이 넣은것 같아 다음에는 조금 덜 넣어서 만들기로.... ;;; 다짐했어요;;; ㅎㅎ


또띠아롤샌드위치완성


치킨텐더가 저를 유혹합니다;;;;



또띠아샌드위치


아삭아삭한 재료에 치킨 나름 건강식일수도 있는 또띠아 입니다. ㅎㅎ


또띠아다음것싼다소스바르고


또띠아, 하나 더 싸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치즈넣고


소스를 바르고~~~


치즈도 넣구요~~~


양상추도넣는다


양상추 똑같이 들어가주시구요~~~


토마토도넣고


토마토도 넣습니다.


피망도넣고


오이고추 혹은 파프리카 들어가주시구요~~



양파도넣구요


양파넣고~~


오이넣구요


오이넣고~~~


당근넣구요요


당근넣고~~~


치킨텐더도넣구요요요


치킨텐더도 넣어주세요~~


확실히 처음 싼것보다는 내용물이 많이 줄었네요. ㅎㅎ


처음싼게 너무커서 두번째꺼는 작게 만드려고 내용물을 확~! 줄였습니다. ㅎㅎ


밑을접어준다


또띠아 싸는법 한번 보시겠습니다.


먼저 밑부분을 접어줍니다.


돌돌말아준다


그다음 왼쪽에서 오른쪽 혹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돌돌돌~~~



돌돌돌


끝까지돌돌


말아주면 끝입니다. ^^b


끝


참 쉽죠~~?


밑부분을 접어주지 않으면 소스가 질질~~ 샌답니다. ^^;


또띠아롤완성


두가지 버전~ 완성~~/


with 치즈~~ or without 치즈~~~


또띠아롤샌드위치클로즈업


먹음직스럽죠? ㅎㅎ


먹음직스러운또띠아


아삭아삭~~ 바삭바삭~~~한 '치킨또띠아'



또띠아샌드위치반으로썬모습


반으로 잘라 단면을 한번 살펴보시지요. ㅎㅎ


한입아


군침이 돕니다 @@


맛있는치킨또띠아샌드위치


오늘의 요리는 치킨텐더가 들어가 바삭바삭하고


양상추 등 야채들이 잘 혼합되어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치킨또띠아를 만들어 보았어요~ ^^b


나들이가서먹어도좋음


봄철 나들이 혹은 피크닉 갈 때 좋은 메뉴인것 같습니다.


아삭아삭바삭바삭


맛있는 도시락 챙겨서 벚꽃축제 추천~~드립니다. ㅎㅎ


환상의궁합치킨롤샌드위치


남은 소스를 엑스트라로 더 뿌려드셔도 참 맛있어요~~ ^^b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세요~~ 



728x90
반응형

'모모의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고기 뭇국 황금레시피!  (18) 2019.04.12
청경채 요리 중국식 볶음  (23) 2019.04.06
휴게소 감자구이 만드는법  (10) 2019.04.01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11) 2019.03.29
감자 수제비 맛있게 만드는법  (9) 2019.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