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반응형

스파게티


오늘은 요리하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해먹기 좋은 메뉴를 생각하다 떠오른 메뉴에요.


오늘의 메뉴


치즈 토마토 스파게티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바로 시작해보아요~~ ^^



[재료]


파스타 면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모짜렐라치즈


식용유 혹은 올리브유


소금약간


파스타면삶을물


냄비에 파스타 삶을 물을 넣고 빠글빠글 끓여주세요~


소금투하


빠글빠글 끓으면 소금을 조금 넣어주세요.


참고로 저는 3인분을 삶았어요. ㅎㅎ


대식가들


보기에는 2인분 같지만 하나는 100원정도 크기구요~


다른하나는 500원 크기에요. ㅎㅎ



올리브유


식용유 혹은 올리브유를 대충 휘리릭 둘러주세요~


올리브유동동


올리브유가 동동~


면투하


빠글빠글 끓는 물에 파스타를 넣어줍니다.


파스타뽀글뽀글


보글보글파스타삶기


뽀글뽀글~~


중강불에 7~8분정도? 삶아주세요~

(가스렌지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중간에 면을 한번 먹어보세요~)


오븐에 넣을꺼라 살짝 덜 익어도 무관합니다.


토마토스파게티소스


오늘 사용 할 토마토 스파게티소스 입니다.


다익기전에빼준다


아주 알맞게 잘 익은것 같아요.



그릇에옮겨담기


오븐에 넣을 그릇에 파스타를 덜어줍니다.


파스타담고


토마토소스를넣어준다


토마토 소스도 적당량 넣어주시구요~


면수넣기


오븐에 수분이 증발할 수 있으니 면수도 15~30ml 정도 넣어줍니다.



파스타와토마토소스를잘섞는다


잘 섞어주세요~~


뒤적뒤적


뒤적뒤적~


잘섞었다


이렇게해서 바로 먹으면 토마토 스파게티가 되겠습니다만 오븐스파게티에 모짜렐라치즈가 빠질 수 없죠!! ㅎㅎ


모짜렐라치즈올리기


모짜렐라치즈를 수북하게 넣어줍니다. ㅎㅎ


집에서 먹는 기분 팍팍!


이런 매력에 집에서 해먹지요. 허허 ^^b


오븐에넣는다


오븐에 넣어 200도에 10~15분 정도 해주면 되어요~/ 

(오븐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한번씩 잘되고있나~ 오븐안을 확인해주세요~)



스파게티완성


오븐 치즈 토마토 스파게티 완성~~/


샐러드도함께먹으면맛있음


이 친구는 같이 곁들여 먹을 샐러드입니다. ^^


스파게티와샐러드


먹음직스러운 오븐스파게티


듬뿍넣은모짜렐라치즈


쭉~~ 늘어날 치즈에 기대가 엄청 되는 순간입니다. ㅎㅎ


모짜렐라치즈최고


포크를 넣어 속에있는 면을 쑥~~



쭉쭉늘어나는치즈


환상


모짜렐라치즈쭈욱


치즈와함께스파게티냠냠


치즈가 한가득


고소한 치즈와 토마토소스가 아주 잘 어울리는 스파게티



돌돌말아서도냠냠


요렇게 돌려서도 먹어줍니다. ㅎㅎ


샐러드와냠냠


살짝 느끼할 수도 있으니 중간중간 샐러드도 같이 먹으면 참 맛있어요~


아삭하고 상콤한 샐러드~~


환상의 콤비입니다. ^^b


크래커도잘어울림


크래커와 같이 먹어도 맛있는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스파게티맛있다


점심으로 먹기 딱좋은 치즈 스파게티!


필요한 재료가 별로 없어 뚝딱! 금방 해먹을 수 있는 요리 중 괜찮은 메뉴라 생각이 들어요. ^^


오늘도 식사 맛있게하세요~~



728x90
반응형

'모모의 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띠아 롤 샌드위치 만드는법!  (13) 2019.04.04
휴게소 감자구이 만드는법  (10) 2019.04.01
감자 수제비 맛있게 만드는법  (9) 2019.03.25
또띠아 피자 만드는법  (4) 2019.03.23
느타리 버섯 볶음 요리  (4) 2019.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