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뚝도시장 코다리찜 미정이네식당

반응형

 

 

[서울] 성수 맛집 미정이네식당 코다리찜 전문점 (뚝도시장맛집)

 

 

 

미정이네01

 

 

 

여친이랑 역삼역 근처 맛집을 가려고 했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성수쪽으로 향했지요..

 

성수역에서 내려 10분 정도 걸어갔어요.

 

이마트 본사 맞은편 시장 입구쪽에 위치한 코다리찜 전문점!!

 

뚝도시장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어요.

 

미정이네 식당 ~~

 

 

 

미정이네02

 

요런집이 진정 맛집 아니겠습니까! 허허~~ 

 

 

 

미정이네03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건 요것..

 

근데 요즘 음식점들은 하도 방송들을 많이 타서리 믿을만한게 별로 없는듯 하다는 생각에 일단 음식을 먹어보기로!! ㅎㅎ

 

 

 

미정이네04

 

 

아줌마~ 여기 코다리찜 2인분이요~~/

 

맥주도 한병 주세요~~ ㅎㅎ

 

이 코다리찜이 좀 매운가봐요! 매운거 잘 먹냐고 물어보내요 ? ;;; 

 

그냥 보통 맵기로 주세요!!

 

겉으로는 쿨한척 하지만...

 

저와 저의 여자친구는 속으로는 떨고 있었습니다.... 뜨어~

 

 

 

미정이네05

 

 

 

맛있다고 소개를 받고 간 식당이라 맵다는걸 잊기위해 기다리는 동안 요로코롬 사진도 찍고 마음을 가라앉혔어요. ㅎㅎ

 

 

 

미정이네06

 

 

 

기본 반찬이 나왔네요. 그냥 식당 반찬이에요. ㅎㅎ

 

맥주를 벌컥벌컥 시원하게 들이킨 후 반찬을 먹어줍니다.

 

오~ 맥주안주로 반찬맛이 괜츈하군요 허허~ 

 

맥주가 엄청 시원해요~ 캬아~~ 찬거 벌컥벌컥 하면 머리가 띵할정도로 좋으네요. ㅎㅎ

 

역시 맥주는 시원해야 제 맛이죵~/

 

 

미정이네07

 

 

 

맥주를 한잔 하니 오늘의 주메뉴인 코다리찜이 나왔어요!!

 

참지 못하고 바로 그릇에 담아담아~ 

 

 

 

미정이네08

 

 

 

이 미역국도 국물맛이 참 좋습니다.

 

미역국이 오래끓인거나 조리를 잘 못하는 곳에는 비린맛이 나지만 여긴 개운하네요.

 

 

 

미정이네09

 

 

 

우워어어어어~/ 꼬들꼬들 탱글탱글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간이 아주 적절하게 좋아요! 

 

하지만 얼마 가지 못해 저희에게 크나큰 무언가가 들이 닥칩니다.

 

 

 

미정이네010

 

 

 

크어어~~ 맵습니다. 맵고요!!

 

지원군인 계란찜을 아줌마께 외쳐 봅니다.

 

"아줌마 계란찜 하나 주세요!!"

 

그래도 이걸 먹으니 조금 괜찮네요..

 

중독성이 있어 맵지만 계속 손이 갑니다.

 

 

 

미정이네011

 


도착 기념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헤헤 

 

지원군인 계란찜이 도착하고 저희는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도전합니다. ㅎㅎ

 

 

 

미정이네012

 

 

 

코다리찜을 우여곡절끝에 다 먹었어요. ㅎㅎ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코다리찜의 하일라이트!!

 

밥비벼먹기 신공~!!

 

아줌마께 볶음밥 해달라고 합니다. 흐흐

 

이제 저희는 제정신이 아닙니다.

 

푹 빠져버렸어요 흐억

 

다음날 있을 폭풍 화장실을 까맣게 잊고선...

 

 

 

미정이네013

 

 

 

남은 코다리를 이렇게 밥위에 얹어서...

 

먹어봅니다.

 

 

 

미정이네014

 

 

 

음~ 볶음밥!! 맛시써어~~/

 

별미에요~!!

 

코다리찜 국물!! 볶음밥은 처음 먹어봅니다. 전.. 허허~

 

 

 

미정이네015

 

 

 

저와 여친은 완전 폭풍 흡입을 뒤로한체 이렇게 뻗어버립니다.

 

K.O !!

 

 

 

미정이네016

 

 

저희에겐 많이 매웠지만 먹다보니 요로코롬 다 먹어버렸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 매콤한 코다리찜!!

 

또 생각날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모모의 맛집 > 서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납동 맛집 유천냉면 본점  (2) 2014.05.26
역삼역 맛집 연탄마을  (0) 2014.05.15
강남 맛집 머노 (인도카레)  (0) 2014.05.13
혜화역 맛집 돈천동식당  (0) 2014.05.12
강남 맛집 성성식당  (0) 2014.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