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혜화역 맛집 돈천동식당

반응형

 

 

혜화 (대학로) 맛집 돈천동식당 ; 돈가스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김치돈까스)

 

 

 

 

돈천동식당01

 

 

 

 

대학로에 연극보러갈겸 해서 혜화역을 갔더랬어요.

 

배는 꼬르륵~ 배고프다고 먹을거 넣어달라고 아우성이고..

 

연극시간을 얼마남지 않았어요.

 

 

 

 

돈천동식당02

 

 

 

혜화역에서 내려서 이곳저곳 후다닥 훑어 어디 밥먹을때 없을까 하다가...

 

앗! 금방나올만한 음식 발견!!

 

돈가스!!!

 

 

 

 

돈천동식당03

 

 

 

 

들어가서 보다가 좀 특이한 국물이 있는 돈가스를 발견!

 

하나는 가츠동,  하나는 김치돈가스~!!

 

바로 먹어보기로 하고 시켰어요.

 

금방 나오더군요 역시 허허~

 

맛이 좋아요 뜨끈뜨끈 바삭바삭~

 

국물에 적셔 먹으면 부드러움이~ 움뫄~~ 빤따스틱~~

 

 

 

 

돈천동식당04

 

 

 

처음에는 별 기대없이 들어갔는데 먹어보니 맛이 괜츈 하더라구요!!

 

이런 신세계!!

 

돈가스가 이럴수도 있구나~!

 

 

 

돈천동식당05

 

 
맛있게 먹었어요. moon_and_james-3

 

가격도 저렴하구요. 각 6000원 씩~!! 

 

맛있어서 돈가스도 한덩이 더 시켜서 먹었어요.

 

한덩이에 3000원 하더라구요.

 

 

 

 

돈천동식당06

 

 

 

 

아주 든든하게 잘 먹었다아~ 하며 신나게 나왔어요. 하하~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최고에요~!!! 움화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