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역삼역 맛집 연탄마을

반응형

 

 

 

[서울] 역삼역 맛집 연탄마을 ; 연탄 초벌 삼겹살, 파불고기

 

 

 

 

 

연탄마을01

 

 

 

와우 오늘은 즐거운? 목요일 입니다.

 

내일만 일하면 주말이지요 우허허~

 

금요일만 버티면 된다는 생각으로 오늘은 간단하게 술한잔 하시는 분들이 좀 있을듯? 합니다만 허허~

 

마시다 보면 또 술술 들어가는게 술 아니겠습니까~ 하하 ;;

 

소주 ; 쇠주안주로 적격인 연탄마을의 연탄초벌구이 꼬기 입니다.

 

 

 

연탄마을02

 

 

 

들어가자마자 바로 시켰어요. 하하~

 

파불고기 2인분 주세요~/

 

연탄불에 초벌이 되어 나와 조금만 구으면 끄읏~!

 

물로 입을 살포시 적셔주고 바로 고기를 먹어줍니다.

 

 

 

연탄마을03

 

 

 

지글지글 잘도 꿉히네요.

 

김치랑 마늘도 같이 구워주구용~

 

군침이 돕니다. 돌아돌아~ ㅎㅎ

 

 

 

 

연탄마을04 

 

 

 

물한잔하고 김치국도 한번 먹어봅니다.

 

먹을 준비 끄읏!!

 

음~ 냄새가~ 캬아~~ 한뒤 바로 고기를 처다봅니다. ㅎㅎ

 

 

 

연탄마을05

 

 

 

이 소스가 참 괜찮더라구요.

 

달달 짭쪼롬하니 ㅎㅎ

 

일명 마약소스!!

 

구운고기를 파와함께 듬뿍 찍어 상추에 쌈싸서리~~

 

 

 

연탄마을06

 

 

 

마구마구 씹어줍니다 허허~

 

여친님께서 완전 크게 싸셨군요.

 

하지만 전 전혀 굴하지 않습니다. 입안 한가득!!

 

바로 이맛 아입니까!!

 

연탄에 초벌을 해서 고기 잡내도 잡아주고 고기 먹었을때 그 향!!

 

괜츈합니다.

 

음~~ 마시써어~~ 

 

 

 

연탄마을07

 

 

 

포즈 잡으라고 해서 뾰루퉁 해졌어요. ㅎㅎ 귀엽죵 ? 푸헤헤

 

사랑스러워용 히히 

 

 

 

밥도 요래 볶아서 마무리 하시면


끝!!

 

 

거의 모든 고기집은 이렇게 밥을 볶아주나봐요 ㅎㅎ

 

  

 

소주한잔에 마약소스 찍어서 꼬기 한 점!!

 

조만간 한번 들러야겠어요 생각나네유. 허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