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경기도 맛집

곤지암 양꼬치 맛집 훈이네

반응형

곤지암 양꼬치 맛집 훈이네 양꼬치


훈이네양꼬치


쌀쌀한 날씨에 양꼬치와 맥주한잔 아주 잘어울리죠.


곤지암 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양꼬치 맛집을 소개합니다.


기본찬


기본찬으로 깻잎과 고추조림, 땅콩볶은것이 세팅이 됩니다.


이 볶은 땅콩이 참 고소하고 맛이 좋죠~ ^^b


숟가락으로 듬뿍떠서 입한가득 넣고 씹으면 최고입니다~ ㅎㅎ


훈이네양꼬치메뉴


저희는 양꼬치와 양갈비살, 양고급갈비를 시켰습니다. ^^


양꼬치세팅


시키자마자 숯이 들어오고 바로 양꼬치를 기기에 하나씩 올렸어요. 


숯불에구워맛있는양꼬치


돌아가면서 익는 모습을 보는 것도 참 재미있는 양꼬치입니다. ^^b



양꼬치시즈닝


고추가루와 깨, 큐민시드 기호에 맞게 양꼬치를 찍어먹으면 향도 좋고 맛도 더 좋아집니다.


양꼬치엔칭따오


양꼬치에 맥주한잔이 빠질 수 없죠!!


잘구워진양꼬치


잘익은 양꼬치하나를 골라잡아 고소한 양고기를 쑤욱~~ 뽑아 먹고,


맥주(=칭따오) 한잔 딱 마셔주면 시원한 청량감에 '캬아~~'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ㅎㅎ


중독성이 강한 이 맛에 양꼬치를 찾곤 하지요~ ^^b


연기가솔솔


양꼬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통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양꼬치의 모습을 하고 있지 않는답니다. ^^

(시중에 판매되는 양꼬치는 붉은고기층과 흰색의 기름층이 순차적으로 꽂혀있는 아주 인위적인 모습. 말도 참 많았던 양꼬치의 비밀 ㅎㅎ) 


시즈닝한양꼬치


암튼 이 잘 구워진 양꼬치에 시즈닝을해서도 먹어줍니다~~


큐민시드가 양꼬치와 참 잘 어울려요. ^^b



양갈비


양갈비꼬치입니다. ㅎㅎ


역시 고기는 생이죠~ ^^b


생갈비가최고


고기 구워지는 모습을 보며 따뜻한 숯불의 기운이 얼굴을 감싸면 무언가 모를 '캠프파이어'를 보는 듯한 기분을 자아낼때도 있습니다. ㅎㅎ


순간 적막이 흐르죠~


마늘꼬치


이때 마늘을 하나씩 꽂아 구워줍니다. 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바베큐한 양꼬치와 생마늘을 같이 곁들여 먹으면 맛과 향이 너무 좋죠~~


생마늘을 구워서 먹는것도 별미죠~ ^^b


이름모를전


저도 여러 많은 양꼬치집을 돌아다녀보았지만 이곳에서만 맛을 볼 수 있었던 것이 있으니!!!


무슨전인지 이름을 알 수 없는 전이 서비스로 등장해 주십니다~



쫀득함이최고


쫀닥쫀닥한 식감과


레이어


층층이 레이어가진 이름모를 전의 모습!!!


식감이최고


신기해 한참을 바라보다가 양고기와 곁들여서 먹어봅니다.


같이곁들여먹어도맛있음


이 것 또 한 별미중의 별미!!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맛입니다. ^^b


고급양갈비


다른 꼬치들이 쉴새없이 돌아가고 있어 특별히 부탁드려서 구워서 나온 '양고급갈비' 입니다. ^^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것이 입속에 넣고 씹으니 사르르 녹습니다~ ㅎㅎ



많이구으면질김


모든 고기는 오래구으면 질감이 질겨지니 후딱 먹어줘야 합니다. ㅎㅎ


양고기의효능


여기서 보는 양고기의 효능!! ㅎㅎ


뜬금없지만 양고기는 다른 고기에 비해 콜레스테롤이 적고 칼슘, 인, 아연 등 무기질이 풍부해 스테미너에 좋다고 합니다.


오장을 보호하며 혈압을 다스리는 효능이 있으면 당뇨, 몸의 독성을 해소, 장내해독 및 살균, 이뇨, 피부미용, 피로회복, 골다공증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찹쌀순대


고기를 다 먹고 중국식 찹쌀준대와 온면을 시켰습니다.


입가심으로 딱 좋습니다. ㅎㅎ


중국식찹쌀순대


양념간장에 이 찹쌀순대를 콕콕 찍어서 먹는데 쫍쪼름한 양념간장과 찹쌀순대의 향이 잘 어울리고 이에 식감도 쫀득하니 잘 어울려 맛이 참 좋았어요. ^^b


온면


온면도 다른 집과 조금 다른 맛이였습니다.


다른곳의 온면보다 많이 매웠구요. ㅎㅎ


김치가 들어가 있어 국물맛이 얼큰하고 계속먹게되는 맛이였어요. ㅎㅎ



옥수수면


온면은 옥수수면을 사용해 쫄깃함이 아주 매력적이였어요. 


훈이네양꼬치참숯구이


간만에 양꼬치 세트로 아주 잘 먹었습니다. ^^


꼬챙이찬


꼬치를 나타내는 한자 '꼬챙이 찬'


곤지암맛집훈이네양꼬치


양꼬치와 양갈비, 찹쌀순대와 온면으로 배가 아주 호강했답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곤지암 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곤지암 양꼬치 맛집 '훈이네양꼬치' 추천합니다~ ^^b



주소: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로 81

(지번: 곤지암리 447-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