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경기도 맛집

남양주 팔당 맛집 온누리 장작구이

반응형

남양주맛집


남양주 팔당에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한번씩 훈제오리가 생각나면 가족과 함께 찾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ㅎㅎ



어느 주말 저녁 이 곳은 어김없이 사람이 아주 많이 있었어요.


온누리장작구이


들어가자마자 난로가 있어 따뜻함에 졸음이;;;;


팔당맛집


가족과 이렇게 앉아서 약 20분 정도는 기다린듯해요. ㅎㅎ



앉으면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고민도 한번 해보구요~ ㅎㅎ





드디어 자리가 생겨서 2층으로 고고싱~ ^^/ 



기다리며 메뉴에 관해 토론을 했었기에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


"오리장작구이와 매콤삼겹살장작구이 주세요~" ^^



주문을 하니 찬거리가 하나둘씩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무절임과



고추장아찌



백김치



그리고 양파절임





고기를 기다리며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시킨 잔치국수!


멸치육수 냄새가 좀 나는 편이지만 무료에 무제한이라 만족!


우리가족은 국수를 받자마자 한 젓갈에 잔치국수 클리어!


한그릇씩 더 먹었답니다. ㅎㅎ



실내에 사람도 가득 차있고 숯불의 열기도 한 몫해 생각보다 덥더라구요~ ㅎㅎ


화로?에는 숯과 은박에 쌓인 고구마가 함께 담겨져 있답니다.


고기를 다 먹고 후식으로 군고구마까지!


후식으로 최고랍니다~ ^^b



매콤삼겹살장작구이에요.



불판에 바로 올려줍니다. ㅎㅎ


촤아~~~


배가 많이 고픈터라 저희 가족은 이야기를 최대한 줄이고 먹는데 집중을! ㅎㅎ


쌈싸먹고~ 고기먹고~~ 무한반복......



저희 가족은 배도 부르고 해서 잠시 카페에 들러 커피한잔하고 가기로 했답니다. ㅎㅎ



카페안에 나무장작이 이렇게 타고 있네요.


따뜻하니 운치도 있고 활활타오르지 않아 신기하기도한 장작이였답니다. ㅎㅎ





카페에서 커피를 들고 밖으로 바람쐬러 나왔어요.



밴치도 있어서 이렇게 앉아서 한강을 바라보며 멍때리기도 좋구요~ ㅎㅎ


가족과 이야기도 나눠봅니다.



나들이 느낌도 나고~ 좋더라구요~~ ㅎㅎ



가족사진도 찍고 재미난 시간 보냈답니다. ^^b


저녁도 든든하게 먹고 차도 한잔 마시며 가족과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온누리 장작구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한 곳에서 두 가지 이상(식사+티타임+한강산책?)을 할 수 있어 좋기도 하구요~ ㅎㅎ


가족과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할만 한 곳 같아요. ^^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본점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지번: 와부읍 팔당리 767)


영업시간 11:30~22:30


전화: 031-576-929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