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살림살이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

반응형

요즘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처럼 창고형 마트 많이들 가시죠~


저도 사는 곳 근처에 창고형 마트가 있어요.


 홈플러스도 창고형 마트 "홈플러스 스페셜"이 있다고 하네요. 


아직 한번도 가보진 않았지만 창고형 대형마트고 3사가 경쟁해서 소비자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이마트트레이더스3번홀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어 장볼때 지하2층에 주차하는 것이 정석이지만...


만차라 어쩔 수 없죵. ㅠㅜ


3번홀출입구


한층 더 내려가 저는 지하 3층에 주차를 했습니다.


이때 3번홀 이마트 트레이더스 쪽으로 주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원준비


아 차량을 나오시기 전 또 한가지 체크해야 할 것이 있지요!!!


그건 바로 100원짜리 동전입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카트


요거이 없으면 동선이 길어져서 피곤합니다요. ㅎㅎㅎ


꼭 챙겨가시길... 동전 바꿀려면 줄도서고 기다려야 해요. ㅠㅜ


캐비넷


요즘 대형마트에 사물함 없는 곳이 없더라구요.


입구 들어와서 오른편으로 가면 바로 사물함 있습니다.




트레이더스스위치패키지


요즘 스위치 말이 많지요~~ 


본체와 마리오오디세이 패키지가 445,000원!!!


애들 혹은 게임을 좋아하시는 아빠분들? 있는 어머니들은 요거 때미 골머리 많이 아프실 꺼에요. ㅎㅎ


사람많은주말


암튼 저는 대량으로 사도 썩거나 부패하지 않는 제품 혹은 많이 소비하는 식품들을 구매하곤 합니다. 다들 그러시겠지만요. ㅎㅎㅎ


바캉스용품


여름 바캉스 시즌이라 물놀이 용품이 나왔어요~~


일년 후딱 갑니다. 작년 여름에 본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죵. ;; 허허


티비


이마트 트레이더스 몇몇 제품은 저렴해서 한번씩 가는데 가는길이 순탄치많은 않더라구요.


도로 차막힘과 스타필드 주차문제 때문에 힘들어요. ㅠㅜ


주말 피크시간대는 스타필드 발도 못 내딛습니다. ㅠㅠ


정말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아 가는 길 중간에 그냥 집으로 돌아선날도 몇 번 있었어요. ㅠㅠ


저는 특별한 날 때곤 보통 평일 밤 9시 30분에서 10시쯤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갑니다. 흐흐


이때 가면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없는 편이라서요.;;;



아 중요한걸 잊었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밤 11시에 마감입니다.


트레이더스가전창고대개방


가전제품 창고 대개방이라네요. 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요문구 "최대!" 요거이 조심하셔야 합니다.


최대 70만원 증정, 최대 6% 추가할인 ㅎㅎ 그냥 웃지요.




금주의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몇번 봐서 그런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꼭 사야할것!! 


쇼핑리스트가 어느정도 저한테는 정해져있답니다.


1. 아무냄새없는 생수 (트레이더스 생수)


2. 꼬신내 나는빵들 (모닝빵, 크루아상)


3. 정육파트의 예쁜 고기들 (도드람 생삼겹살, 수입산 소고기들, 양념괴기는 이젠 그만=질렸어요;;; ㅎㅎ)


4. 아주가끔 숯불맛나는 닭꼬치 (요건 제가 좋아해서 ㅎㅎ 선택사항이 아닙니다요. ^^;;)


5. 대용량 아이스크림


6. 맥주




차콜 그릴드 치킨 스큐어~


제가 좋아하는 숯불 닭꼬치 입니다. ㅎㅎ


이거 오븐에 하면 더 맛있어요.


조리된 제품이라 오븐있으시면 오븐에 넣고 살짝 한다음 다시 꺼내서 고추장 양념이나 데리야키소스 살짝발라서 오븐에 살짝 더 구워서 먹으면 와우~


오거이 대박입니다. 제 입맛에는 최고에요~ ㅎㅎ ^^b


롤휴지


이외의 것들은 솔직히 이마트나 홈플러스나 롯데마트나 등등의 그냥 보통대형마트와 가격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ㅎㅎ


생필품


세제, 섬유유연제, 샴푸&린스, 치약, 바디워시, 덩휴지 등 요런건 다들 아시겠지만 인터넷이 더 저렴해서 마트에서는 잘안사거든용. 흐흐


과일채소코너


가족 수가 많지 않아 야채를 대량으로 구매하기는 좀 힘들구 그렇더라구요 ㅠㅜ (못먹고 다 썩어요~~~ 으아아악~~ ㅠㅜ)


야채는 재래시장이 저렴해서 동네 재래시장에서 조금씩 사 먹구요.


그래서 이곳은 냉동과일을 살때 빼고는 잘 들어가질 않아요. ㅎㅎ


맥주


맥주코너


저렴이로 요 맥주 추천 합니다. ㅎㅎ


마실만 합니다.


트레이더스생수


워터~ 생수 사드시는 분들은 트레이더스 추천합니다.


2리터가격


트레이더스 생수보다 저렴한 생수는 아직 찾아보질 못했어요. ^^b


포장음식


늦은시간 방문시 포장음식 요런것들은 구매하기가 좀 힘들어요!!!


소고기쌀국수포장


제가 방문한 날은 각종 초밥, 순대곱창볶음, 소고기쌀국수, 새우튀김, 닭봉, 닭날개 전기구이, 통삼겹살훈제구이 요렇게 남아있었네요~




통삼겹살훈제구이


전 양장피 혹은 누릉지탕을 그토록 찾았지만 없더라구요. ㅠㅜ


늦은 시간에는 물량을 더이상 만들지 않아 한 8시쯤 되면 마감하는 것 같더라구요. ㅠㅜ 힝


그리고 한 가지 더!!! 


늦은시간에 가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피자, 스파게티, 음료, 각종 스낵 등은 맛 보실 수가 없으세요.


조기 마감 합니다 요녀석들도...


트레이더스 카페의 음식들은 가격이 착한편이라 많이들 이용하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장보는게 보통일입니까~


허기를 달래기에 괜찮은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이래나 저래나 저는 가는길이 많이 힘들었어서 거의 늦은시간때만 트레이더스를 가 기껏 먹을 수 있는건? 아니 마실 수 있는건 탄산음료 뿐이랍니다. ;;;


탄산음료도 500원이면 착하죵. 


늦게가면 탄산 한잔씩 합니다. 허허


역시 몸에 좋지않은건 맛나요;;;;


트레이더스빵


빵코너 입니다.


제과점(베이커리) 빵 엄청비싸죠. ㅠㅜ


 트레이더스 살 것 중 빵있으시면 구매 추천합니다.


빵이 저렴하고 먹을만 해요~


케익


케익도 있어요.


헌데 전 요 케익들이 그렇게 맛있어 보이질 않아서 사기가 좀 망설여지더라구요.


트레이더스 케익 맛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


후르츠레인보우케익


후르츠레인보우~~ 이거 어떤 맛인지 조금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쿠키초코생크림케익


쿠키초코생크림케익



티라미수케익


후레쉬치즈케익


치즈케익 총 4가지 케익은 본것 같네요.


인스턴트제품


주머니가 넉넉치 않아 장보기 힘이듭니다. 


물가야 좀 내려다오~~~ ㅠㅜ


근데 그런 기미는 전혀 없지요. 에효~~ ㅎㅎ




수입슬리퍼


수입 슬리퍼 등 신발류도 판매되고 있어요.


양말코너


양말, 스타킹 코너입니다. 가격 비교하셔서 구매 요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저희에게는 인터넷이 있어요~ ㅎㅎ


속옷코너


요즘 트렁크는 잘 안보이더라구요 ;;;;


지하3층주차장내려가는곳


계산하고 나오면 박스에 물품을 담아 지하3층에 주차하신분은 이쪽으로 가셔서 코너 돌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야해요~~


주차위치확인


주차를 어디에 하신지 가물가물하시면 차량번호 누르시면 위치확인 가능합니다.


주차장 나가는 쪽에 보면 이거 한대씩 있더라구요~


도로교통상황


도로교통상황 참고 하시구요~~



요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직장인은 빼고 하나같이 다들 방학이라 장본거 먹어대는 속도가 빛의 속도와도 같아요.;;;


창고형 대형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꼼꼼하게 잘 따지면 어느정도 가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장 잘 보셔요~~ ^^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지하2층

(지번: 신장동 616 스타필드 하남 B2)

전화: 031-8069-123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