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살림살이

주방세제 SODASAN 소다산

반응형

설거지 할 때 주방세제 어떤거 사용하세요?


설거지를 몇 일 연달아 하다보니 주부습진이 생기던 어느날 입니다....;;;


폭풍 검색을 한 끝에 '소다산' (=SODASAN) 이라는 주방세제를 발견하곤 심봤다를 외치던 그때로 돌아갑니다.




소다산주방세제


바로 요녀석입니다!! ㅎㅎ


마데인 젊으니!


독일제품이에요~ ^^


요거이 친환경 식물성 성분으로 독일에서 베스트셀러인 제품이라네요.



독일제품


한통에 500ml 용량이구요.


요녀석을 직구로 사니 저렴하더군요!!




레몬, 발삼오렌지, 석류 이렇게 세가지 향이 있구요~~


저는 레몬을 구매하려고 했지만 당시 품절로 오렌지와 석류를 구매했는데 석류는 향이 좀 별로더라구요~ ㅎㅎ


항쿡에 물건너와있는 녀석은 몸값이 따불이더라구요~


암튼 참고하시구요~ ^^




천연주방세제


요녀석 직구로 사니 한 일주일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요런거는 쟁겨놓고 쓰면 되는지라 한번에 여러통을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리구요~~


주방/젖병 세제로도 많이 알려져있는 소다산!!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젖병세제로도 쓰인다는건 그만큼 안전하고 순하다는 뜻이겠죠? ^^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주방세제!!


잘은 모르지만;;; 에코서트(EcoCert)인증, 에코게런티(Eco Garantie)인증, 베간(Vegan)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에코붙어있으니 뭔가 천연천연해보입니다. ㅎㅎ


성분은 물, 알킬글루코시드, 식초, 구연산, 구연산칼륨, 레몬 or 오렌지 or 석류, 오일, 리세아쿠베바오일, 잔탄검 대충 이렇습니다. 봐도 잘 모르겠지만요. 허허




지금 몇달째 쓰고있는데 뽀독뽀독하게 그릇이 아주 잘 닦이고 주부습진도 없어졌답니다~~ ^^/


독일 친환경 천연세제 소다산 추천드려요~~ ^^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