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반응형


밤에 한번씩 떡볶이가 먹고싶을 때 없나요? ㅎㅎ


일은 저녁을 먹고 출출할 때, 밀떡이 생각날 때 추천드려봅니다.


체인점이긴 하지만 긴 떡을 잘근잘근?~ 씹어먹는 재미가 쏠쏠한 청년다방의 즉석떡볶이랍니다.



9시쯤 도착하니 사람이 없었어요.


조용하니 좋더군요. ㅎㅎ



그림을 잘 그렸군요. ㅎㅎ



각종 음료도 판매하는 청년다방입니다.



커피, 라떼, 아이스티, 레몬에이드, 핫초코





가격은 이만하면 다른 곳보다 착해요.



어차피 시킬거면? 세트메뉴를~ ㅎㅎ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구요~



학교 근처?에 있는 즉석떡볶이 집보다는 금액이 나가지만,


아무래도 토핑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차돌이나 오짱, 통닭 등등~ 건더기?가 조금더 실해서?? 그렇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ㅎㅎ



요건 통큰오짱떡볶이 입니다.



요런게 한마리 들어가 있답니다.


튀긴 오징어 다리가 쫍쪼름하니 간이 베어있어요.



가위를 주지만 우린 면먹듯이 이렇게 먹는답니다. ㅎㅎ


쫀닥쫀닥한게 식감이 참 좋아유~ 





면사리도 같이 먹으면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요런 다른 날 입니다. ㅎㅎㅎ


이건 차돌떡볶이에요! ㅎㅎ



매추리알이 귀엽군요. ㅎㅎ



차돌이구요~



튀김만두입니다.



기념으로 사진 찰칵! ㅎㅎ





처음에 이 기다란 떡을 봤을때 어찌나 충격적이던지요~ ㅎㅎ



품위를 지키기 위해 가위로 잘라서 먹기로 합니다. ㅎㅎ



앞접시에 덜어서~! ㅎㅎ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는 통큰오짱떡볶이가 더 입맛에 맛더라구요. ㅎㅎ


차돌은 후추냄새가 많이 나서 저한테는 조금 별로였어요. ^^;;



하지만 차돌떡볶이도 매력이 충분히 있는 떡볶이 입니다. ㅎㅎ


면사리와 차돌 냠냠~ ㅎㅎ


요즘은 밀떡을 파는 곳이 별로 없어 청년다방을 한번씩 가곤 한답니다.


밀떡이 진정한 추억의 떡볶이 아니겠어요~ ^^b



주소: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로 111-50 트윈렉스 105호

(지번: 덕풍동 742)


영업시간 10:30~22:00


전화: 031-792-094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