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닭발 맛집 매코미통닭발

반응형

닭발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한 곳 소개할까해요. ^^


야식 많이 드시죠?


야식하면 또 이거 빠질 수 없지요!


매콤한 닭발에 계란찜과 주먹밥 그리고 누릉지까지 있으면 세상 부러울 것이 없어요~ ㅎㅎ 


매코미통닭발은 하남 신장동 먹자골목?에 있지만


저는 야밤에 배달시켜 먹는답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새벽2시까지인것 같아요.


매코미통닭발


가서 먹는 것도 좋겠지만 희안하게 닭발은 집에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하남닭발맛집


직화바베큐통발구이와 계란찜 그리고 주먹밥까지 주문완료!


거기에 치킨무와 콜라도 있답니다. ㅎㅎ




주먹밥


집에 밥이 없어서 시키게 되었지만 ^^;


닭발에 주먹밥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ㅎㅎ


계란찜


설명이 필요없죠!


계란찜~~~~


계란찜 싫어하는 사람은 아직까지 못 본 것 같아요. ㅎㅎ


치킨무


거기에 새콤달콤한 치킨무!


닭발


오늘의 주인공인 닭발 되겠습니다. ^^b


직화구이라 향이~~ 꺄오~~~


연탄인지 조개탄?인지 잘 모르겠지만 향이 팍팍!!


향이 쌘걸 좋아하지 않는 분은 한번 생각해보시구요~ ^^;;


하남매코미통닭발


때깔이 장난이 아닙니다! 와우~~ ㅎㅎ





먹을 준비를 살짝 해야겠어요~ ㅎㅎ



주먹밥을 먹기좋게 동글동글~ 꾹~꾹~~



이렇게 준비해 놓구요~ ㅎㅎ


매코미닭발


닭발도 접시에 살포시 담아주고요~


콘치즈


닭발을 주문하고 후다닥 콘치즈는 집에서 만들었답니다.


만드는 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준비한 누릉지와 간단하게 한잔할 음료를 준비하면 매콤한 닭발 한상차림 완성입니다. 



모양이 조금 그래도 먹다보면 어느새 닭발 매니아?가 되었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 



쪽쪽~~ 빨아먹고 발라먹고 아주그냥 먹는 소리가 온 집에 쩌렁쩌렁 퍼집니다. ㅎㅎ;;;


벼를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닭발!!



왠지 뼈가 없는 건 먹은 것 같지 않아서 항상 뼈를 고수한답니다. ㅎㅎ


2인 이상이 먹을 때는 서로의 모습이 살짝 흉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


불맛이 좋은 직화구이 매코미통닭발!


하남 닭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매코미통닭발


전화: 031-796-6662 / 031-796-666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