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막창 맛집 동대문곱창막창구이

반응형


하남에 오래된 맛집,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상관없는 맛집


바로 동대문곱창집 입니다



원래는 왼쪽 한쪽만 있었지만 옆까지 터서 확장한 곱창집입니다



하남에 있지만 이름은 동대문 입니다



흡연실이 아닌 대기공간입니다~ 사람이 많을땐 이곳에서 기다리면 된답니다


주차장은 없고 이렇게 가게앞에 한대정도 될 수 있게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막창 소금과 양념으로 나뉘어져 있고 야채곱창이 있었던 걸로 알고 있었는데 적혀있지 않군요~


1인분 추가가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계속 재료가 나가고 있는데 1인분만 시킨다고해서 안쓰던 불을 켜야하는 것이 아닌데


이해가 안갔지만 내부 사정이 있겠거니 생각했습니다





기본 국물입니다



기본 세팅에 양념장도 있지만 저는 그냥 소금만 찍어먹었습니다~



부추는 그냥 먹어도 좋게 양념이 조금 발려져 있고 대부분 구워드시더라구요



소금구이를 시켰습니다



깨끗해보였고 냄새는 없는편인듯 했습니다





구우면 노릇노릇한 색상이~!!


식빵조각은 기름을 흡수하기 위해 놔주시더라구요~



잡내때문인지 불쑈를 해주십니다~



불쑈 후 뭔가 소독된 느낌의 막창 ㅎㅎ



고추가 썰어져 들어간 소스에 찍어먹어봅니다



고추와 잘 어울리네요~





빨간 소스에도 찍어먹어보고



쌈으로 부추와 절인 양파를 넣고 먹어보아도 저는 그냥 소금에 찍는게 제일 나았습니다~



막창을 다 먹은 후에 볶음밥을 시키면 이렇게 판에 볶아주는데 간이 잘 맞고 맛있었습니다



밥 위에 남은 막창을 올려주십니다 ㅎ



볶음밥이 맛있었고 제 입맛이 변한건지 모르겠지만 


옛날에 방문했을 때가 더 맛있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소: 경기도 하남시 신장로136번길 23

(지번: 덕풍동 415-41)


영업시간: 16:30~01:00


전화: 031-699-13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