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서 울

서울 여행 샤로수길

반응형


젊음의 거리, 서울 핫플레이스 샤로수길을 다녀와봤어요.


예전에 서울대입구역에 잠시 살았었는데 그때는 이런 곳이 없었는데 상권이 많이 형성되었더군요! ㅎㅎ


어떤 곳인지 한번 훑어보세요~ ^^



서울 갈 때는 역시 지하철을 이용하는게 최고지요~ ^^b



2호선 지하철을 타고 서울대입구(관악구청)역에서 내립니다.



샤로수길은 2번출구에서 가깝다고 하더군요. ㅎㅎ



2번출구를 찾아서~~


복잡한 지하철역을 빠져나옵니다. 휴~

(샤로수길까지 가는 방법은 포스팅 제일 하단에 링크를 클릭하면 찾아가는데 용이합니다. ^^b)



뭔가 올드한 분위기의 식당가들이 속속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샤로수길도 레트로의 열풍



안녕xxx 이 샤로수길에 세군데정도 있는것 같았어요.


여기는 안녕과자점 ㅎㅎ



바로 대각선으로 있는 안녕부산



샤로수길을 알리는 서울대마크?가 바닥에 그려져있네요. ㅎㅎ



샤로수길은 보행 전용거리인것 같습니다.


차가 없는 이런 보행전용거리 저는 참 좋아라 합니다. ^^b



익선동에서 이곳과 비슷한 간판을 본듯하네요.


유행은 돌고도니까요~ ㅎㅎ





냉동삼겹살집인 백산식당입니다.



캬~ 옛날 소주포스터가 참 멋지네요.


식당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ㅎㅎ



복고스타일이 대포집마냥 딱 제 스타일입니다. ㅎㅎ



사람들이 적당히 있는 거리



수제흑당밀크티도 인기가 참 좋죠!


맛좀 보려고 했더니 다 팔리고 없더군요. ㅠㅜ



술집, 카페, 레스토랑 등 옹기종기 모여있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골목 샤로수길



베트남 음식점 안녕베트남 



익선동 한옥마을의 경우 연령층이 다양한편이지만


그 곳에 비해 샤로수길은 20대가 주를 이루는 것 같았어요.





각 종 수제품을 판매하는 샤로수 플리마켓



샤로수길 곳곳을 살펴보니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는 곳이 많아 보였어요.


여기는 수제버거집이군요. ㅎㅎ



해가지고 간판에 불이 켜지니 골목의 분위기가 한 층 더 볼만합니다.



너구리 덮밥; 돈부리를 파는 곳인것 같군요.



살짝 특이한 음식점이 눈에 띄었어요.



모로코음식을 파는 곳 같아요. ㅎㅎ


이슬람양식의 디자인인가요?


모로코음식 뭔가 색다릅니다.



이탈리안 경양식당도 있구요~


실내 나무로 인테리어를해서 느낌이 좋네요.


한번 들어가보고싶었지만 문을 닫았더라구요 ^^;;;



치킨스튜전문점 박명주브라더





마라탕, 마라샹궈 등 마라의 열풍은 아직도 진행중 ㅎㅎ



쿠바음식점도 보이구요~



이쪽골목은 어떤음식을 파는 곳 일까요? ㅎㅎ



닭강정을 파는 곳이군요.



맞은편에는 멕시칸 음식 타코를 파는 곳입니다.


옆에는 맥주집이구요~



술집도 많고~~ 식당도 많고~~~



여기는 살짝 고급져보이군요. ㅎㅎ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로



파스타, 뇨끼, 스테이크를 파는 비스트로 아열대





술집과 음식점에 비해 카페는 별로 없다는 느낌이 드는 샤로수길


샤로수길에서 유명한 카페 온고지신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느낌있는 공간 테라스를 꾸며놓았네요.



복도 공간도 느낌적이군요. ㅎㅎㅎ



문을열고 들어가니 15분후 문을 닫는다네요;;; ㅎㅎ


아~ 너무 늦게 왔어~~~ ㅠㅜ


커피한잔 하려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캬~ 정말 오랜만에 보는 백열등 전구


불키는 것도 옆에 일자 스위치를 돌려돌려서~ ㅎㅎ


아~ 옛날생각납니다;;;


두꺼비집도 요즘 볼래야 볼수없는 


크~ 휴즈나가면 드라이버로 풀어서 가려야되고 ㅎㅎ


나이먹은 티 내는군요. 허허 ;;;



캬~ 이 스위치!!


더 이상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옛 추억도 생각나고 저도 나름 개신남! ㅎㅎ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 샤로수길로~~





혜자타임 ㅎㅎ



시장통 느낌도 있고 여러 분위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나름 테마공간?



오! 우유튀김과 명태튀김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통닭집


실내 문구가 눈의 확 띄었어요.


'취하니까 얼마나 좋아요!' ㅎㅎ



돼지고기집 빽돈을 끝으로 집으로 향합니다.



샤로수길의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어 좋고,


술집과 카페가 어울어져 있는 만남의 장소이자 젊으니?들의 핫 플레이스


맛집도 많이 있어 서울 여행 코스로도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b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http://kko.to/6VtFIJijj

(↑샤로수길 찾아가기 링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