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서 울

서울 한강 서래섬 유채꽃 축제

반응형

반포한강공원


이번 주말 서울 한강 나들이를 계획 중 이라면 서래섬의 유채꽃 축제 어떨까요?


한강 서래섬 유채꽃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5월 11일 토요일과 12일 일요일 양일에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 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주차는 반포한강공원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반포한강공원의 주차요금은 기본 최초 30분까지 1,000원에 초과 10분당 2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1일 주차요금은 10,000원이구요.


반포한강공원주차장인근


오후 서래섬 인근에 있는 반포한강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유채꽃이 있는 곳으로~~/



한강서래섬


부랴부랴 서둘러 도착한 서래섬.


유채꽃밭을 배경으로 찍었는데 해질녘이라 햇빛이 노래 유채꽃이 잘 보이질 않네요 ㅎㅎ


한강유채꽃축제


좀 더 가까이에서 유채꽃과 찍으니 노란색이 잘 보이는군요. 허허


서래섬유채꽃축제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을 것 같은 유채꽃을 서울 한강에서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b 


한강서래섬유채꽃축제


노란색 유채꽃이 한아름 펼쳐져있는 풍경이 장관입니다.



서래섬유채꽃축제


이날은 미세먼지가 괜찮아 푸른하늘과 더불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미세먼지 걱정없는 곳에서 살고픈 맘이 굴뚝같네요. ㅠㅜ


한강이보이는서래섬


바람에 살랑살랑 유채꽃이 참 예뻤어요.


벌 혹은 꽃등에가 있으니 놀라지 마시구요~;;


유채꽃축제인증샷


기념으로 사진도 남겨줍니다. ^^


유채꽃밭


이 곳 서래섬은 1982년 한강 개발사업으로 조성한 인공섬이라고 해요.


봄에는 유채꽃 축제, 가을에는 메밀꽃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한강유채꽃


한강서래섬


사진 동호회 분들이신지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ㅎㅎ


한강유채꽃


이 분들 중 한분께 사진을 부탁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해질녘한강유채꽃


하루해가 저무는 시간, 해질녘이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




잔잔하게 흐르는 한강을 바라보니 마음이 잡생각이 사라지고 평온해지더군요. ㅎㅎ


한강석양그녀


한강석양


하루를 잘 마무리 한 듯 뿌듯한 마음으로 다시 주차장으로 발길을 옮깁니다. ㅎㅎ


서래섬유채꽃축제바이


서래섬의 유채꽃과 한강의 풍경이 볼만했습니다.



주차장가는길


바람이불면


한번씩 휘몰아치는 바람!


머리가삼발이된다


여성분들은 특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포토존도 있어 사진찍기도 참 좋고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한강 서래섬의 유채꽃 축제현장이였습니다. ^^


이번 주말 나들이로 한강 서래섬의 유채꽃 축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모모의 국내여행기 > 서 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선동 한옥마을 가는길  (6) 2019.07.01
서울 핫플레이스 을지로입구역 아크앤북  (13) 2019.06.01
익선동 한옥마을  (2) 2019.04.20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위치  (12) 2018.12.18
선유도 공원  (10) 2018.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