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서 울

서울 일자산 해맞이 공원 나들이 추천

반응형

서울공원


서울 강동 나들이 가기 좋은 공원!


일자산 해맞이 공원으로 피크닉 어떠신가요? ^^b


날씨가 선선해 요즘 나들이가기 참 좋죠!


하지만 이런 좋은날씨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어요. ㅠㅜ


벌레? 등 해충들도 요즘 별로 없고ㅎㅎ


열심히 돌아다녀 줘야 할 때 입니다. ㅎㅎ




점심을 먹고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일자산 해맞이 공원을 가보았어요!


시설도 깔끔하고 참 좋은 공원이였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돗자리를 들고 쉴 공간을 찾아 잔디광장 쪽으로 향했습니다. 



햇살도 좋고~~


공기도 좋고~~~


가족과 시간도 보내니 더 좋고~~~ ㅎㅎ




달려라하니


달려라 하니~~


오랜만에 보니 반갑군요! ㅎㅎ


하니가 일자산 공원의 산책코스를 안내하고 있어요.


'달려라 하니'는 1985년 강동구 성내동을 배경으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잔디광장 가는 길에 꽃도 보이구요~


꽃의 색깔이 참 곱네요. ㅎㅎ


일자산에서관찰할수있는새들


일자산에서 관찰할 수 있는 새들


큰부리까마귀, 까치, 어치, 참새, 검은머리방울새, 노랑턱멧새, 쑥새, 동고비, 곤줄박이, 진박새, 쇠박새, 오목눈이, 붉은머리오목눈이, 노랑지빠귀, 개똥지빠귀, 흰배지빠귀, 호랑지빠귀, 딱새, 때까치, 직박구리, 파랑새, 뻐꾸기, 멧비둘기, 꿩, 말똥가리, 꾀꼬리, 박새, 청딱따구리, 오색딱따구리, 큰오색딱따구리, 쇠딱따구리, 황조롱이, 붉은배새매


참 많은 새들이 서식하고 있군요!


일자산 코스를 돌며 산새들을 관찰하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 ^^b


아름답고걷기좋은길


코스길을 돌며 거리인증 스탬프도 찍을 수 있어요.


성취감도 생기고 요런것들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일자정


일자정에서는 동네 어르신들이 쉬고 계시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공원은 금연구역이니 흡연은 금물!! 입니다. ^^




일자산잔디광장


주차장에서 7~8분 걸으면 도착 할 수 있는 잔디광장에 도착했어요. ㅎㅎ



저희 가족의 종착지 되겠습니다. ㅎㅎ


잔디광장


중간에 있는 스테이지에 커다란 나무가 눈에 확! 띄더군요.



가족단위로 돗자리를 깔고 쉬며 피크닉?을 즐기는 분들이 꽤 많이 보였어요.


서울공원나들이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일자산 해맞이 공원


도심에 이렇게 괜찮은 공원이 있었군요!


가족 나들이로 참 좋은 곳이였습니다. ^^b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둔촌동 산 1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