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제주도

제주도 김녕 해수욕장

반응형

김녕해수욕장


이제 슬슬 해수욕을 즐길만한 날씨가 다가오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


제주도 해수욕장 중 괜찮은 곳하면 '김녕 해수욕장'을 빠트릴 수 없죠!


에메랄드 바다빛과 주위 풍경을 둘러보면 눈이 시원한 느낌, 풍력발전기도 한 몫합니다. 


말로 표현이 힘든 좋은 풍경들... 사진으로 한번 보시겠습니다. ^^b



제주도해변


김녕해수욕장가는길


김녕해수욕장 가는 길에 한 컷~


시원한 바다바람~~ 참 좋습니다.


김녕해수욕장풍력발전기


제주도 해변 주위에 있는 풍력발전기들...


풍력발전기


호불호가 갈릴만 한 비쥬얼이긴 합니다. 허허;;



김녕해수욕장풍경


드디어 도착~/


여기는 '김녕 해주욕장 야영장' 쪽입니다.


에메랄드해변


김녕해수욕장야영장


중간중간 캠핑카와 텐트를 볼 수 있었어요.


제주도에서 캠핑도 좋을 듯 합니다. ^^b


제주도해변돌


제주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현무암


전체적으로 색감이 아주 좋아요~~



김녕해수욕장굳


제주도의 에메랄드빛 바다, 현무암, 풍차가 모두 담긴 사진이에요^^


김녕해수욕장미역


흐린날이였는데도 바다의 에메랄드빛은 변함없습니다 ㅎ


파도에 쓸려온 미역? 해초류도 널부러져 있지만 그 마저도 이쁜 제주도 해변입니다 ㅎㅎㅎ


제주도바다


바다의 밀물썰물로 이루어진 맥주거품같은 거품 ㅎ


김녕해수욕장모래사장


드라마에서 보면 바닷가 모래 위에 사랑을 적어놓은 글을 파도가 쓸고가죠 ㅎㅎㅎ



김녕해수욕장해변


흐린날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파라솔도 펴져있지 않죠


해가 쨍한 날도 좋지만 이렇게 흐릿한 날씨에도 풍력발전기가 운치있네요~


김녕해수욕장파라솔


이렇게 파라솔을 모두 묶어놓은 모습도 이색적이네요~


펼쳐지면 빨강파랑 알록달록하죠


김녕해수욕장해수욕


흐린날씨에도 제주도 바다를 참지 못하고 입수한 사람들이 보입니다 ㅎㅎ


김녕해수욕장에서점프


바닷물 쪽이 모래사장보다 낮아서 생각보다 높게 뛴 것 처럼 보이죠 ㅎㅎㅎ


제주도 바닷가에서의 점프샷 성공!



펜션에서김녕해수욕장


인근 펜션에서 바라본 바닷가 입니다~


저 멀리 배도 있고 앞쪽으로는 돌담


더 앞으로는 제주도를 알리는 나무들이 있네요~


야생돌고래


숨은그림 찾기 같지만 육지와 해변쪽 등대 중간에 지느러미가 보이시나요?


아래 사진은 더욱 정확하게 보입니다


김녕해수욕장돌고래


두마리의 돌고래가 점프뛰며 헤엄치고 있었어요!!!


제주도 바다에서의 야생 돌고래!


정말 신비한 곳이였습니다 ^^



주소: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7-6

(지번: 구좌읍 김녕리 497-4)

전화: 064-728-398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