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제주도

제주도 김녕 미로공원

반응형

김녕미로공원


예전에 한 기사에서 높은 나무로 된 미로에서 길을 찾는 사진을 본 적이 있어요


가보고 싶었는데 그래서 제주 여행을 갈때 코스 중 김녕 미로공원을 넣어놨어요~


제주도미로공원


풀이 잘 정돈되어 있는 나무가 미로를 이루고 있어요~!


제주미로공원


키를 훌쩍 넘는 나무들 사이 길을 찾아가면 되는데 밑에선 어디가 도착지로 향하는 길인지 보이지 않아요~


제주도김념미로공원


김녕미로공원에는 미로나무숲 뿐 아니라 그네를 탈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제주김녕미로공원


미로를 찾아가면 계단에 올라 사진에 보이는 종을 칠 수 있어요~


위에서 보면 아래에서 길을 찾아 헤매는 사람들을 볼 수 있어요 ㅎㅎㅎ


김녕미로공원에서


위에 다리에서 아래 미로를 보면 이런모습~


저 사이에 있는 모습을 느낌있게 찍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ㅎ


미로공원


다리로 올라가는 길 보이시죠~ 


저기에서 보면 길을 다 알겠는데 아래로 내려가면 어찌나 찾기 힘들던지요 ㅎㅎ



제주도미로공원


도착~!


성공의 종을 울려라~~~ ㅎㅎ



김녕미로공원고양이


김녕미로공원하면 함께 떠오르는 것이 고양이에요


미로놀이를 하는 동안에는 못보았지만


김녕미로공원 매표소 입구에 여러마리가 모여 있었어요


제주도김녕미로공원고양이


밖에서 생활하는 고양이지만 깨끗해보였고


관광객들을 많이 맞이해서 그런지 사람이 가까이 가도 도망가지 않았어요


제주김녕미로공원고양이


주차장에서 식빵굽는 고양이 ㅎㅎㅎ


김녕미로공원고양이들


매표소 고양이들이 아주머니를 참 잘 따르네요~


입장요금 알려드릴게요~


성인 4,400원   청소년: 3,300원


어린이: 2,200원    노인/국가유공자: 3,800원


제주도민/장애4-6급/사병군인: 3,800원


입장시간은 매일 09:00 - 18:30(입장마감 17:40) 인데 


계절별 운영시간 및 입장마감은 매표소 문의라고 해요~




김녕미로공원냥이


매표소에서 무언가를 주시는지 고양이들 모두 집중하는 모습!


사진상으로 다시 봐도 털이 참 깨끗한 고양이들이군요


김녕미로공원자유로운냥이들


아고고 고개 떨구겠다~


어쩜 저렇게 꿀잠을ㅎㅎㅎ


미로공원냥이


팔베개를 하고 자는 고양이, 열심히 그루밍하는 고양이~


고양이들만 보다가도 시간이 금방 갔어요 ㅎ


김녕미로공원정원


잘 가꾸어진 정원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미로찾기가 아니더라도 볼 곳이 좀 있었고


꼭 식물원에 온 느낌이였어요



제주김녕미로공원정원


사이사이 정원처럼 꾸며진 곳들이 있었어요


자연 속 숨겨져있는 포토존!


김녕미로공원숲길


숲 사이를 산책할 수 있는 데크길도 있어서


숲 향을 맡으며 걸었습니다~


김녕미로공원캣타워


여기 고양이들은 정말 넓은 활동범위겠구나~ 싶었고


캣타워와 스크래쳐도 직접 만드신 것 같았어요! 근사해요~!


김녕미로공원냥이천국


본격 미로놀이를 하러 가기 전 초입에 있는 곳이였는데 


고양이들의 놀이터인 것 같았어요~


귀엽게 앉아있는 치즈태비~



김녕미로공원쉬는냥이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고양이들 덕분에 셀카도 가능합니다 ㅎㅎ


김녕미로공원잠자는고양이


보기만 해도 평화로워보이는 김녕미로공원 고양이 ㅎ


김녕미로공원재밌다


고양이카페에 온 느낌도 있고


미로공원에서 길찾기 놀이도 하고


1석2조인 곳이였답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만장굴길 122

(지번: 구좌읍 김녕리 산 16)

전화: 064-782-9266



728x90
반응형